Skip to content

GuitarMania

(*.81.26.13) 조회 수 25579 댓글 27
기타매니아 여러분...안녕하세요?

이번엔 약 4년전 연주회중 앙콜송으로 연주했던 알함브라의 회상을 동영상으로 올려봅니다...
몇몇 칭구분들께서 도와주셔서 캠코더(built-in mic)로 녹음했던것을 처음으로 시도해봤읍니다...
잘 안돼고, 힘들었지만 컴맹인저에겐 파일크기를 줄이는데는 이것이 제일 나은것 같아서요..ㅎㅎ

너무 새내기다운 연주가 참 웃기죠?...^^기타는 Jose Oribe (1974?) 이구요...사이트에 올라와 있는사진이
이때 사진이군요...저도 지금 알았어요..ㅎㅎ

여러분들은 알함브라 전문가이시기 때문에..듣기에 거북하시겠지만, 귀엽게 봐주시길....ㅎㅎ

그때는 이곡이 얼마나 좋았던지 모르겠습니다....지금은 잘 기억도 안나서...치지도 못해요...흑흑...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건강하세요...

파일 transfer 문제가 생겨 다시 올립니다..그새, 리플올리신 분들께 죄송합니다...그리고, 화질과 음 quality가 안좋습니다...이해해주세용...꾸벅...

어떤기타맨
Comment '27'
  • 꼭두각시 2004.09.02 11:25 (*.99.132.14)
    앗싸 ! 1등.. 넘무나 멋찌십니다.^^
  • orpheus15 2004.09.02 11:56 (*.125.250.1)
    손가락이 예술이십니다. 기타 잘치려면 역시 신체적 구조가 받쳐줘야 하나봐요.
  • 어떤기타맨 2004.09.02 12:04 (*.81.26.38)
    2004/09/02] 앗싸!! 1등. 기타맨님 죄송한데여 볼률 100%인대 소리가 아주 아주 작아여;;
    암튼 모습만 봐두 좋은 연주일꺼 같네요. ^^*
    봄님의 글이었읍니다..

    죄송합니다...이제야 붙이네요...죄송...꼭두각시님..죄송...봄님이 일등이세요..ㅎㅎ

    손가락이 그때도 좀 그랬지만, 지금은 더 안 돌아가요..흑흑...
  • 무명기협 2004.09.02 13:34 (*.191.210.129)
    너무 잘치신다..ㅠ.ㅠ
  • 2004.09.02 15:41 (*.105.99.159)
    하도 잡음이 많아서 음악보다는
    웬 멋진 남정네가 시각적으로만 보이네여....
  • 어떤기타맨 2004.09.02 16:53 (*.81.18.26)
    예...무명기협님...너무 감사합니다...잡음이 많아서 안들리셨을텐데....ㅎㅎ
    수님...잡음없애는 방법을 터득못해서....흑흑....혹시..phillip Hii 사이트에 들어가보셨는지요?..ㅎㅎ..
  • 아이모레스 2004.09.02 20:42 (*.204.203.127)
    제 사무실의 컴이 너무 후저서 동영상도, 다운도 받을 수 없네요... 이따 집에 돌아가서 봐야겠습니당...
  • huhu... 2004.09.02 20:46 (*.37.202.34)
    트레몰로 소리가 좋게 들리네요..
    저는 어떤 때에는 잘되기도 하고, 어떤 때에는 트레몰로 연습하다가 잘 되지 않아서 기타 의욕을 상실하고....
    휴~!....그러면서 결심했지요. 트레몰로곡만 곡인가?...포기하자....(사실 몽땅 포기했지만..)..후후..
  • ZiO 2004.09.02 21:04 (*.156.176.4)
    앗! 박수소리에 플랜저가 걸린듯한 소리가...
  • 군인 2004.09.02 21:18 (*.104.205.38)
    하하하하하.... 진짜 플랜저 걸린 소리네요... 일렉기타에 플랜저 이펙트 쓴 곡은 많지 않죠... 랜디로즈 파라노이드에 쓰였던가? 기억이 삼삼....
    어떤기타맨님.... 와.. 멋지다..... 뒷머리 딱 묶으시고.... 외모는 약간 동안(애 얼굴...^^*)에...
    역시 동영상은 보는 즐거움이 더해져 재미있어요....
  • 독학맨 2004.09.02 21:46 (*.92.171.140)
    끝나지 않았는데 박수치면 황당하던가요? 당황스럽던가요?? ~^^
    죄송한 얘기지만,.,, 동영상에 비친 모습이 넘 귀여우시네요...ㅎㅎ;
    잘 들었습니다. ^^
  • 유진 2004.09.02 22:33 (*.249.128.101)
    제가 보기엔 표정연주가 아주 죽음입니다~~ㅎㅎ
  • gogododo 2004.09.03 00:51 (*.53.223.82)
    나는 언제쯤.. 역시 기타맨님이십니다! ^^;
  • 2004.09.03 01:41 (*.19.27.194)
    머시땅~~~ㅠㅠ;; 난 비됴는 안대는데..ㅠㅠ;;
  • 불면증 환자 2004.09.03 01:57 (*.242.42.109)
    지금 수면제 먹고, 잠들려는 찰나에~님의 연주 감상하고 있는데.....마음이 매우 편해지는군요~
    편안한 밤 되시길......
  • 어떤기타맨 2004.09.03 04:00 (*.81.26.38)
    와...여러분.듣기 거북하셨을텐데...들어주셔서..감사합니다...
    예...볼륨만 증폭시켰는데, flanger가 들어가네요..ㅎㅎ...왜그러지?..ㅜㅜ
    귀엽게 봐주셔서...고마와용....지금은 살이 너무 쩌서...좀...귀여운면은 없어졌어요..흑흑...지얼님...동영상에서
    잡음 없애는 방법..가르쳐 주세요...ㅎㅎ..아이모레스님, huhu님, 군인님, 독학맨님, 유진님, gogododo님, 혁님, 불면증 환자님...건강하세요...ㅎㅎ
  • 아이모레스 2004.09.03 07:20 (*.232.208.45)
    이제야 집에 와서 동영상을 봅니다... 자신의 트레몰로를 한음, 한음 자신의 귀로 확인하면서 연주한다는 게 느껴집니다... 그래야만 자신의 감정이 진하게 배어들어있는 알함브라 연주가 되는게 아닌가 생각이 되는군요... 잡음만 빼면하는 아쉬움이...
  • reena 2004.09.03 09:27 (*.145.174.19)
    저도 수님처럼 연주보담 어떤기타맨님의 멋있는 외모만 눈에 들어옵니다 ^^;
  • 한민이 2004.09.03 19:45 (*.152.68.212)
    기타맨님 헤어스타일 맘에 든당.. ㅋㅋ

    연주 스타일도.. ^^ 트레몰로가 이뻐요~
  • 마뇨 2004.09.03 22:09 (*.109.39.135)
    와 +_+ 손가락 돌아가는 모습에 감탄감탄+_+;;;
    옛날에 본 영화중 데스페라도란 영화에서 긴머리를 한 남자 주인공이
    열정적으로 기타를 치던 장면이 있었는데 딱 그 이미지를 연상시키시네요^^
  • 어떤기타맨 2004.09.04 04:08 (*.81.26.38)
    아이모레스님, reena님, 한민이님, 마뇨님...감사합니당....다시 머리를 기를까 합니다...ㅋㅋ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ㅎㅎ
  • 2004.09.04 06:33 (*.105.99.211)
    다시 길러요?
    아니 그럼 짧게 짤랐단 말예요? 그 멋진모습을 왜...
    얼렁 기르셔요. 음반자켓에는 긴머리모습으로 넣으셨으면 하네여.
    님의 머리길이꺼정 신경써도 될라나.....
  • 어떤기타맨 2004.09.04 13:51 (*.81.26.38)
    예..수님...얼렁 길러서...."말꼬리 휘날리며" 영화 출연도 한번...시도...헉...아닌것 같기도 하고요...ㅎㅎ...
  • 2004.09.06 09:52 (*.147.51.129)
    멋진 연주입니다. 특히 고른 트레몰로 잘 들었습니다.


  • 어떤기타맨 2004.09.06 14:05 (*.81.26.38)
    청님...감사합니다....몸둘바를.....^^
  • 사이다 2004.09.07 01:15 (*.237.217.69)
    멋져요~! : )
  • 어떤기타맨 2004.09.07 02:09 (*.81.26.38)
    사이다님...안녕하세요?...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37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4 file 철공소사장 2004.09.12 21361
836 [re] 알함브라궁전의 사진 6 file niceplace 2004.09.12 26281
835 이젠안녕(이병우 곡) 14 file 철공소사장 2004.09.12 17313
834 twillight (kataro oshio)황혼 (링크걸때가 없어서...) 2 file 발까락 2004.09.10 19607
833 아라비아기상곡 8 file 철공소사장 2004.09.09 22220
832 [re] 아라비아기상곡_volumeup + 약간의 reverb 1 file op15 2004.09.10 24856
831 알람브라궁전의 추억 23 file 철공소사장 2004.09.09 15951
830 Romance de Amor_Spanish Folk Song* 35 file iPaco 2004.09.07 18340
829 Victory Rag 4 file 발까락 2004.09.07 28203
828 바리오스-Vals No.2 (Junto a tu Corazon) 12 file 2004.09.07 23541
827 베네주엘라왈츠2번입니다. 3 file g7life 2004.09.07 15209
826 알베니즈 - Rumores de la Caleta 5 file niceplace 2004.09.06 18197
825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7 file g7life 2004.09.06 16713
824 Theme and variation 입니다.^^ 10 file 이민수 2004.09.05 14566
823 밀롱가- jorge cardoso 5 file 마뇨 2004.09.05 22604
822 Un dia de noviembre - Leo Brouwer 12 file jazzman 2004.08.31 23161
821 [re] Torija-F.M.Torroba file jazzman 2004.09.05 28928
820 Fairest Lord Jesus(찬송가 48) 12 file limnz 2004.09.02 20009
» 알함브라의회상(동영상)-어떤기타맨 27 file 어떤기타맨 2004.09.02 25579
818 가을편지 7 file huhu.. 2004.09.02 17082
817 Moon River 8 file huhu.. 2004.08.31 20897
816 김기혁- El Polvo (vals)* 46 file 2004.08.30 24665
815 베네주엘라왈츠2번 9 file 곰도리 2004.08.29 18215
814 Um Amor de Valsa-Bellinati-어떤기타맨 21 file 어떤기타맨 2004.08.29 23895
813 Jesu, Joy of Man’s Desiring - David Qualey 24 file devilous 2004.08.29 18284
812 Gymnopedy Nr.1 - Eric Satie* 20 file 차차 2004.08.29 15079
811 아드린느를 위한 발라드 14 file huhu.. 2004.08.28 22669
810 쇼팽-왈츠op64no2-어떤기타맨 42 file 어떤기타맨 2004.08.28 24434
809 visee 조곡 d 단조 중 prelude 19 file niceplace 2004.08.28 21811
808 Kleynjans - Lamento No1 Si minor 13 file orpheus15 2004.08.28 22600
807 confesion-망고레* 21 file 한사랑 2004.08.27 16698
806 이병우-자장가 3 file 오렌지 2004.08.27 22072
805 짝퉁베네주엘라 왈츠 (미완성) 8 file 2004.08.26 19162
804 sor 20의 연습곡 중 5번 14 file niceplace 2004.08.26 14422
803 대류간 2중주 .. Sor의 월광 7 file limnz 2004.08.27 39781
802 La negra 2 file volfead 2004.08.26 27095
801 질레르만도 헤이스 - Se ela perguatar 13 file 2004.08.25 23219
800 xodo da baiana 8 file volfead 2004.08.23 24768
799 tresn piezas riolatenses 중 1. Don Julian- Pujol 22 file 군인 2004.08.22 21237
798 동영상 올리려는데..^^ 1 hesed 2004.08.22 25081
797 지루한 As time goes by 3 file gaspar 2004.08.20 16428
796 아카시아껌 ( citara님 요청 cm송 후속곡 ) 9 file 한민이 2004.08.19 18997
795 퐁스(ponce) 의 Giga예여 5 file 잔수 2004.08.16 23525
794 996번 부레! 4 file 잔수 2004.08.15 16765
793 이병우님의 "축결혼" 녹음해봤습니다.. 6 file 송일석 2004.08.15 16523
792 Bach의 Cello suite No.3 , prelude..(재녹음이에여..) 24 file 유진 2004.08.14 22491
791 [re] Bach의 Cello suite No.3 , prelude..(재녹음이에여..) -소리키움+리버브 1 file jazzman 2004.08.14 18965
790 love walts - Ulrik Neumann 4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8.13 15310
789 J.S.Bach BWV1005중 Allegro assai 25 file 정성민 2004.08.13 17555
788 [re] J.S.Bach BWV1005중 Allegro assai + 리버브 3 file jazzman 2004.08.14 16171
787 Baden Powell의 Retrato Brasileiro.... 10 file 용가아빠 2004.08.11 21207
786 [re] Baden Powell의 Retrato Brasileiro.... - 소리 키운 버젼 4 file jazzman 2004.08.12 25667
785 Ponce-Chanson-어떤기타맨 23 file 어떤기타맨 2004.08.10 19336
784 황혼 (통기타버젼)..ㅋㅋㅋㅋㅋ 12 file 발까락 2004.08.08 22932
783 바하 첼로 조곡 3번 프렐류드.. (BWV 1009) 15 file 유진 2004.08.08 23628
782 Bach의 두개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의 새로운시도 24 file limnz 2004.08.05 18240
781 Preludio Triston - M.D.Pujol 10 file 고정석 2004.08.05 22267
780 Julia Florida - A.Barrios Mangore 7 file 고정석 2004.08.05 18861
779 Pachelbel의 Canon 3 file limnz 2004.08.04 19479
778 1분짜리곡 (Dee - Randy Rhoads) 8 file bouchet 2004.08.04 48692
777 독학맨님의 연주 약간의 편집을 했습니다. 1 file limnz 2004.08.05 25071
776 쇼팽-왈츠op69no2-롤랑디옹편곡 64 file 어떤기타맨 2004.08.04 33025
775 Aria Detta " La Frescobalda" 27 file limnz 2004.08.01 26139
774 Koyunbaba-1 5 file 깜띠기 2004.08.01 16643
773 바덴째즈 1악장입니다.. 4 file 마뇨 2004.07.31 16281
772 하늘님 이거 들으시고 우리 다시 만나요.. 21 file 한민이 2004.07.29 21964
771 yesterday 다른편곡입니다 4 file 곰도리 2004.07.29 23950
770 C.Machado - Modinha Brasileira 中 V.Sambinha 13 file gogododo 2004.07.28 22593
769 Ka-re-n (Hirokazu Sato) 처음으로 올려봅니다, 꾸벅.. (--) (__) 36 file monocrom 2004.07.27 22313
768 twillight (kataro oshio)* 11 file 발까락 2004.07.27 16444
767 알함브라궁전의 회상(을 망쳐버렸네요..ㅡ.ㅜ) 20 file 뽀로꾸기타 2004.07.23 18978
766 baden jazz 1악장 17 file 한사랑 2004.07.26 19513
765 For the Beauty of the Earth-John Rutter 합창 7 file limnz 2004.07.26 18073
764 질레르만도 헤이스 - Xodo da Baiana* 33 file 2004.07.26 24519
763 카바티나 입니다. ^^ 6 file 기타소년 2004.07.25 15568
762 사랑의 찬가 - 피아프 6 file 차차 2004.07.25 29058
761 [노래] '갈 수 없는 나라', 해바라기 7 file jazzman 2004.07.25 23892
760 Jesus of man's desiring 합주 10 file limnz 2004.07.24 14029
759 Libra Sonatina - Fuoco 3 file H 2004.07.23 21724
758 Tarrega의 아라비아 기상곡 14 file limnz 2004.07.21 16824
757 바하-Giga BWV 1004-어떤기타맨* 31 file 어떤기타맨 2004.07.20 24400
756 Deux Herures Du Matin(Michel Dalle Ave) 6 file 발까락 2004.07.18 15836
755 로드리고-Invocacion y danza-어떤기타맨 24 file 어떤기타맨 2004.07.18 18659
754 [re] 로드리고-Invocacion y danza-어떤기타맨* 4 file jazzman 2004.07.18 21541
753 알함브라회상 5 file 25B 2004.07.17 18326
752 노래와무곡 2 file 25B 2004.07.15 18826
751 예스터데이 인데요 6 file 25B 2004.07.12 16278
750 카바티나 에용... 못했어도 너그럽게 봐주세요. ^^ 3 file 기타소년 2004.07.17 14584
749 보고싶다_윤일상* 13 file iPaco 2004.07.17 18617
748 Saraband(Bach)Partita BWV 1002 3 file 특공대 2004.07.17 18213
747 쇼팽-녹턴Op32No1-어떤기타맨 14 file 어떤기타맨 2004.07.11 24672
746 바덴째즈.. 1악장.. 5 file 해파리 2004.07.10 36390
745 [re] 바덴째즈.. 1악장.. 3 file jazzman 2004.07.11 18640
744 사랑 그대로의 사랑... 4 file 해파리 2004.07.10 18451
743 BWV 1002 double 16 file 군인 2004.07.10 16305
742 BWV 1002 sarabande 10 file 군인 2004.07.10 19648
741 시네마천국-love theme- E. Morricone 20 file 군인 2004.07.08 29760
740 A.York - Farie 13 file 포에버클래식 2004.07.07 27056
739 쇼팽 - Prelude Op28 No15 - 어떤기타맨 27 file 어떤기타맨 2004.07.07 23564
738 쇼팽 - 왈츠 Op34 No2 - 어떤기타맨* 52 file 어떤기타맨 2004.07.02 28411
Board Pagination ‹ Prev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Next ›
/ 3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