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1.10.03 19:40

!

(*.187.109.169) 조회 수 2905 댓글 1
이번주 토요일...
드디어 연주회를 하네요.
마냥 기타가 좋아서 작년에
처음 시작한 아그레망...
제가 벌써 15호봉이 되었네요.
모르던 것들을 하나씩 배우면서 익히고...
바흐의 주옥같은 곡들로 교감을 나누는
순간 순간의 시간들...
연주회가 끝나도 내년이 되어도 잊혀지지 않고
오래오래 간직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어제오늘 무리한 연습으로 힘드실텐데 푹 쉬세요~

Comment '1'
  • 형서기 2001.10.03 19:58 (*.77.155.170)
    근데...15호봉이 모냐???15개월 됐단 얘기냐??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94 지금은 악보정리중... 4 2001.10.09 3012
293 이름만으로 충분하다 윤계상!!! 아자아자아자~~~~ 3 신동훈 2001.10.08 3399
292 아그레망 연주회를 본 소감... 2 일랴나 2001.10.08 3224
291 멋진 연주회.. 1 혜라니 2001.10.08 2886
290 움... 이제 다들 자는군... -- 4 신동훈 2001.10.08 3040
289 아듀 아그레망 그리고 이제 해야할 일들 3 bell 2001.10.08 3142
288 연주회 후에... 7 형서기 2001.10.08 2847
287 어린왕자 중에서 11 호빵 2001.10.07 2784
286 ^^;; 5 까 치 2001.10.07 2712
285 연주회 후기..... 10 2001.10.07 3111
284 여기는 샌디에고입니다. 4 유서니 2001.10.06 2891
283 아.. 큰일날뻔 했다. 3 김은경 2001.10.05 3104
282 판아트홀 약도 2 병서기 2001.10.04 2965
281 발판사러.. 3 마시마로^^ 2001.10.04 2887
280 연주회 잘 하시길..홧팅^^ 1 김경원(라그리마) 2001.10.04 2762
279 초코마시마로 1 bell 2001.10.04 4169
278 연주회에 앞서... 1 2001.10.03 2640
» ! 1 bell 2001.10.03 2905
276 -.-; 1 2001.10.01 2658
275 [re] -.-; 짱후배 2001.10.02 2796
274 ㅠ ㅠ 1 --+bell+-- 2001.10.01 2620
273 추석이라고 함다.. 2001.09.30 2377
272 안녕.. 3 난 나야 2001.09.30 2597
271 요즘~ bell 2001.09.29 2722
270 에구~~~취한다@@ 2 신동훈 2001.09.29 2577
269 최종Workshop 및 리허설 일정 3 2001.09.27 3256
268 간만에 들렸다가... 2 변소반장.. 2001.09.27 3402
267 [re] - - bell 2001.09.27 3258
266 [re] - - 변소반장.. 2001.10.01 2489
265 오늘 새벽... 1 bell 2001.09.25 3227
Board Pagination ‹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