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0.11.21 22:06

제안 한가지.....

(*.200.162.178) 조회 수 4173 댓글 0
여러분 전 기타를 치면서 참으로 궁금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과연 다른사람들은 기타를 연주할 때 어떤 모양의 손톱으로 연주할까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만 아마도 손톱의 모양과 손의 각도에 의해서
소리는 엄청틀려지던데요...
그래서요..
제안한가지 합니다.
우리들의 손톱모양을 한번 사진으로 찍어서 올리는 겁니다.
그럼 아마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어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7 ☞ 공구 어때요? 김현영 2000.11.25 3709
» 제안 한가지..... 명노창 2000.11.21 4173
105 ☞ 넘 많은걸 원하시네요... 광범 2000.11.23 3546
104 범이형 주석부탁해요.... 범이형 동생 2000.11.20 3419
103 ☞ 민주님 ...무슨 말씀을 하실려고 하는지 알것 같습니다. 명노창 2000.11.11 3764
102 손톱의 줄 닿는 부위와 음색의 관계는? 김민주 2000.11.10 3713
101 기타와 손의 크기에 대해 여쭙니다.... 간절한 2000.11.09 3708
100 ☞ 손톱의 줄 닿는 부위와 음색의 관계는? 광범 2000.11.10 3755
99 ☞ 왼손의 확장 눈물반짝 2000.11.10 3701
98 네일버퍼에 관해 여쭙니다. 간절한 2000.11.08 4138
97 다섯가지 방법중 하나...1 2000.11.09 3555
96 왼손의 확장 지우압바 2000.11.09 3839
95 나의 왼손 화음 2000.11.09 3796
94 ☞ 정말 고민중이시군요... 고정석 2000.11.09 3766
93 보석에 광내는거랑 같지 않나요? 2000.11.10 4046
92 고민중이시군요... 미니압바 2000.11.09 3778
91 안되면 되게하라~ 형서기 2000.11.09 3554
90 방법들이 정말 많군요.... 2000.11.09 3644
89 ☞ 한가지 더 있습니다. 고정석 2000.11.10 3788
88 광범님 짱 취임기념파티.......[러쎌] 2000.11.07 3627
87 답변드립니다. 일랴나 2000.11.09 4045
86 ☞ 손톱???-으~ 광범 2000.11.09 3646
85 그리고.. 화음 2000.11.09 3615
84 광보다 더 중요한거? 2000.11.09 3626
83 ☞ 입술감각이 최고지요. 고정석 2000.11.10 3741
82 손톱에 광을 내면? doghair 2000.11.10 3778
81 ☞파티, 술은!!!! -- 광범님만 보셔요^^ 형서기 2000.11.10 3535
80 my tone 짱은 범님. 2000.11.06 3763
79 ☞ 데이빗 럿셀의 음색과 터치(손톱 모양 올림) 9 오모씨 2000.11.08 5982
78 ☞ .......파티?....술은 뭘로 하죠?? 광범 2000.11.09 3502
77 ☞ ☞ 네 손톱모양하고 똑같구만.... 명노창 2000.11.15 4186
76 ☞ 파티, 술은!!!! 형서기 2000.11.10 3766
75 러쎌의 음색까지 연구하시다니.... 초보 2000.11.08 3403
74 ☞ ☞ 파티, 술은!!!! -- 형서기님만 보셔요 광범 2000.11.10 3636
73 오모씨께서 글을 자세히써서...... 주희 2000.11.09 3521
72 소리로 생각해본 연주자의 기량. 주희 2000.11.05 3527
71 트릴(음의 출렁임)이 안된다고 하니까.... 주희 2000.11.05 3560
70 ☞ 정말 옳으신 말씀.... 명노창 2000.11.06 3410
69 윽...주희누님 가슴이 아파..(찔려서...) 형서기 2000.11.07 3867
68 ☞ 날잡죠? 광범 2000.11.07 4008
67 탄현시 줄은 손톱의 둥근면을 넓게 타고 돌아야 한다(?). 명노창 2000.11.03 4757
66 ☞ 주희누님 만세~ 광범 2000.11.06 4281
65 어떤곡 듣고 싶으세요? 주희 2000.11.07 3887
64 밑에거 다읽느라 밤 새버렸네-질문있슴다 광범 2000.10.24 4132
63 어떤 음색.... 지우압바 2000.10.16 4066
62 광범님 답지않은 질문같긴 한데... 지우압바 2000.10.24 4140
61 ☞ 너무 쉬운 답변..죄송합니다.... 명노창 2000.10.29 4038
60 ☞ 호흡법 이재화 2000.10.24 4161
59 저도 잘 모르지만... 화음 2000.10.25 4173
58 압탄이라 함은.... 형서기 2000.10.26 391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Next ›
/ 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