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2003.03.30 18:49
기타매니아 제1호 음반 제작 착수에 즈음하여.
(*.83.165.131) 조회 수 9676 댓글 32
* 기타매니아 제1호 음반 제작 착수에 즈음하여.
Comment '32'
-
재무회계추천........일랴나, 라라언니, 두분은 경제전문이니 두분중에 통장만들면 될거에요.
-
인쇄는 동훈님을 추천
-
칭구음악듣기에 올라온 연주중에 특히 감동적인 연주는 더욱 다듬어서 녹음하면 좋을듯...
-
gmland님의 연주도 꼭 넣으셔야 해요...아트락이나 째즈등 장르 구분하지 말죠...
-
3만원 송금한분은 자동으로 음반3장 받게되는거죠?
-
gmland님의 음악과 칭구들에 대한 사랑이 놀랍습니다. 음반작업! 생각만 해도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
그런데.. 음반 구성에 저 대신에 "안타"님을 적극 추천합니다. 비록 글을 통해서 만났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과 이해를 생각할 때 바로 적임자로 생각합니다.
-
모금은 선급금 성격이므로, 3만원이면 당근, 3장이죠. 제1호 음반에서는, 혼선을 막고자, 아트락, 재즈는 고려하지 않았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
제가 돕거나 참여할 수 있는 길은 찾아 보겠습니다.
-
아스님, 감사합니다.
-
첫 음반이고 칭구들의 관심이 중요할 테니.. 새내기들을 위해서 대표적인 연습곡을 연습 도움말과 함께 수록하는 것은 어떨까요?
-
첫 음반은 매니아 외부에 알리는 성격도 강하게 있으므로, 기존 악곡의 창의적 재해석에 의한 연주 위주로 가면 어떨까 합니다. 저는 새내기들의 관심을 위한, 연습곡만의 음반을 별도로
-
생각하고 있는데, 선배들이 시범 연주하고, 새내기들도 참여하는 걸루요. 어떻게들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
칭구음악듣기에 올라 온 것은 우선적 추천대상이겠지요. 칭구이름과 곡명이 구체적으로 추천되었으면 합니다.
-
gmland님 말씀에 동의합니다. 매니아의 동호회적 분위기, 그리고 무엇보다 끝없는 기타사랑을 외부에 알리는 것이 첫 음반의 의의로 삼을 만 하군요.
-
일라냐님과 라라님은, 수락하신다면, 댓글이나 답장글 형식이 아닌 독립 글로써, 계좌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모금은 즉각 개시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
지명된 칭구분들은 독립글로써 수락연설(?)과 맡은 바에 관한, 방향, 중점사항, 계획 등을 게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앨범 구성에 아스님이 참여하심은 gmland님의 훌륭한 선택이라고 봅니다. 얼마전 아스님과 서로의 이견을 나누다가 느낀점이지만,
-
음악에 대한 깔끔하고 열정적인 아스님의 spirit은 앨범 구성에 적격이라고 강력 추천 합니다. 이것은 제 본심입니다... pepe 올림
-
제가 이런 일에 지명된 것 자체가 큰 영광입니다. 그러나 앨범 구성의 일은 제 수준 이상의 일이라서요... 하지만 제가 도울 수 있는 다른일을 스스로 알아보겠습니다.
-
반드시 음반제작에 도움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런데... 우선 계좌번호를 먼저 알아야할 것 같은데요...^^
-
부족하기 그지 없지만... 저도 누가 되지 않는다면 녹음에 참여해 보고 싶군요...
-
새친의 단자브라질리아와 바덴재즈조곡은 반드시 수록해야 한다고 생각..
-
허허... 그렇지 않아...
-
멋진 음반이 되겠군요..^^ 다음은..제 개인적인..추천입니다..
-
노유식님-Bachianinha_No.1 , 파코님- Prelude_No.20_F.Kleynjans 그리고 Bach_Prelude_998 연주하신 분이 계신데..
-
성함이 잘 생각나지 않네요..전 상당히 좋아했는데..김상* 이셨나..? --; 죄송..수님이 코멘트에 공부 많이하신 분이라고 적어두신 기억이 나네요..
-
와- 멋집니다-
-
뭔가 저도 참여하고 싶은데, 제가 할 수 있는게 없는 거 같군요. 흠..
-
지순님, 감사합니다. 참여하시는 칭구께는 많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칭구가 모자라지, 일이 모자라지 않습니다. 토론이 끝나면 배정합니다.
-
저 감동 먹었습니다...ㅜ.ㅜ 기타메냐 화이팅~~
-
돈 많이 드는 음반을 그렇게 체계적으로 제작할필요는없습니다..
아시겠지만 현제 하드레코딩은 집에서도 잘하면 스튜디오 급도가능합니다
앨범 망한 사람주위에서 많이 보았는데요 발전을 목적으로 한다면 집이나 녹음실에서도 가능합니다..
실력있는 사람이라면 앨범 홍보가 아니라도 얼마든지 등용될수있고요..
저같은 허접도 앨범제의 받습니다만 ;; 글쎄요 전 앨범내는게 중요한건 아니라고봅니다 아 쓰다보니 3 년도 군요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