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저도 이 애니봤는데...

애니의 내용 보다는 음악이 더 좋더라는....ㅎㅎ

근데...이 곡이 혹시 원곡이 따로 있는 곡인가요??



os ilusti meditabitur sapientiam
의인이 지혜를 생각할 것이니라

et lingua eius
그리고 그의 혀가

loquetur iudicium
심판을 내릴것이니

beatus vir qui
유혹에 저항하는 자

suffert tentationem
은총을 입으니

quoniam cum
시련 받은 만큼

probatus fuerit accipiet
생명의 관을

coronam vitae
받을것이다

kyrie
주여

ignis divine eleison
당신의 신성한 불로 자비를 베푸소서

o quam sancta
오, 이 얼마나 성스로운가

quam serena
얼마나 고요한가

quam benigna
얼마나 자비로운가

quam amoena
얼마나 위안스러운가

o castitatius lilium
오, 순결의 백합이여
Comment '2'
  • 자연 2006.11.30 02:12 (*.234.198.182)
    제가 알기로는 이 애니를 위해서 작곡된 ost라고 알고 있습니다.음반 자켓 보면 자켓에 엘펜리트라고
    써있더라구요. 대충 15곡정도 되던데 확실히는 잘 모르겠어요.원래 있던 곡을 ost로 썼는지...
    암튼 Lilium(백합)이라는 곡 너무 좋아요...악보만 있으면 기타로 연주하고 싶어요...
  • 주막 2006.11.30 03:50 (*.108.157.159)
    이곡 참 잘만든곡 같습니다.애니의 비극적인 스토리와 너무 잘 어울리는게....악보는 피아노밖에 없는 거같습니다.http://www.alphatrance.com/0engine/music/anime/get.php?file=elfen-lied-lilium.pdf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255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던데.. 1 아드미라 2006.12.10 5594
2254 할수있는 요리 4 Robin 2006.12.10 7450
2253 직파간첩 정경학 징역10년 선고 4 대체로 2006.12.10 6358
2252 저 병아리(히요꼬) 먹으러 일본가요... 5 file 콩쥐 2006.12.09 6506
2251 저도 나이 먹나봐요.. 1 정도룡 2006.12.08 4766
2250 핫...조빔 아저씨다!! 1 정도룡 2006.12.08 6301
2249 공개사과문... 5 file 아이모레스 2006.12.07 7745
2248 마법의 8볼 아시죠? 나노 2006.12.07 6650
2247 헉~! 기타? 8 .. 2006.12.07 6498
2246 제가 치즈피자 집 열었어요.... 11 file 2006.12.06 6431
2245 운곡서원 2 file 콩순 2006.12.05 6071
2244 밥보다 면식에 치중해왔던.. 저로서는... OTL 1 ...... 2006.12.04 5168
2243 허니님이 창원단감 보내오셨어요.... 12 file 콩쥐 2006.11.28 5529
2242 Labyrinth::미로 file iBach 2006.12.03 5947
2241 [re] Labyrinth::미로 file iBach 2006.12.03 4239
2240 그것이 알고 싶다 --- 스프루스 기타에 대해서 12 np 2006.12.02 7285
2239 교통분담금 환급받아서 기타줄 사세요..^^;; 2 아드미라 2006.12.02 4890
2238 기타.. 그리고 의도적인 버릇들.. 14 아드미라 2006.12.01 6294
2237 classic guitar, classical guitar 8 deluge 2006.11.30 8367
2236 후두염과 안면마비. 24 콩쥐 2006.11.30 6593
2235 엘펜리트를 보고... 3 자연 2006.11.29 5267
» [re] 엘펜리트를 보고... 2 file 이름없슴 2006.11.29 5032
2233 개인적으로 이 사람과 친한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1 대체로 2006.11.29 4861
2232 거북이를 사랑한 토끼...(펌) 7 아이모레스 2006.11.29 6969
2231 신기한!! 간단 채팅 사이트 ~!(광고아님ㅎㅎ) 6 뽀삐 2006.11.28 6029
2230 익명게시판 활용법 ㅋㅋㅋ 7 오모씨 2006.11.28 6616
2229 우리나라 국방의 중심지 한가운데서 들려오는 어셔왈츠. 3 hochma 2006.11.28 4608
2228 앱솔루트 보드카의 매력 16 으니 2006.11.27 7784
2227 럼주를 가져와!! 3 으니 2006.11.27 6280
2226 이승복군은 이제 편히 눈을 감으라 1 대체로 2006.11.24 4706
2225 사랑할만한 사람 11 1 으니 2006.11.24 4709
2224 스파영어........ 1 file 영어 2006.11.23 6156
2223 일산에서 본 도봉산 3 file np 2006.11.23 6461
2222 [re]접속 통계표 10 file 오모씨 2006.11.22 5583
2221 유로파 하나더 GuitaVet 2006.11.24 4937
2220 튜닝기 1 np 2006.11.22 4805
2219 심심해서 겨털로 그려봤습니다...누군지 맞춰보세요..ㅋ 11 file 꿈틀 2006.11.20 6021
2218 [re] 또 심심해서 겨털로 그려봤습니다...누군지 맞춰보세요..ㅋ 7 file 꿈틀 2006.11.20 5380
2217 [re] 또 또 심심해서 겨털로 그려봤습니다...누군지 맞춰보세요..ㅋ 7 file 꿈틀 2006.11.21 5697
2216 톡히야 언제오는 거냐! 2 톡히야 2006.11.19 4342
2215 웨스트민스터 스피커 4 file 콩쥐 2006.11.19 5819
2214 np 결국 사고치다 6 np 2006.11.19 5575
2213 사생활공개....내방 4 file 콩쥐 2006.11.19 5392
2212 [re] 사생활공개....인도여인 2 file 콩쥐 2006.11.19 6701
2211 [re] 사생활공개....세고비아의 음반 1 file 콩쥐 2006.11.19 5487
2210 [re] 사생활공개....미로 1 file 콩쥐 2006.11.19 4857
2209 밀입북 민노당원, 주요인사 100여명 노렸다 1 대체로 2006.11.18 5691
2208 중국 "김희선 의원 아버지 독립군 잡던 만주국 특무" 사실 확인 1 대체로 2006.11.18 4910
2207 항해사님 모니모니해두 락앤롤은 이 노래가 최고죠 ^_^ 1 file 너캔롤 2006.11.18 5108
2206 [re] 전 비틀즈랑 사진도 찍었다구요!! 7 nenne 2006.11.18 4428
Board Pagination ‹ Prev 1 ...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