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안녕들 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많이나서 감기 걸리신 매냐칭구분들 많으실거 같은데...
건강 조심 또 조심하시길 빌면서... 다름이 아니라 부탁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클레앙스의 동서남북 음반가지고 계신분... 음반이 나왔다고 들은거 같아서요.
기타음악 감상실에 좀 올려주십사 이렇게 무례를 무릅쓰고 글을 올립니다.^^
PassMan님께선 우째 기분이 좀 좋아지셨나 모르겠네요.^^
나중에 날잡아서 제대로 한잔하시죠~~~.
모두들 행복한 일들만 만나시고 행복한 생각만 하시고 사세요.
전 저번주말에 갑자기 머리 뒤쪽에 원형탈모증세가 나타나서 온 식구가 난리가 난적이 있었습니다.
안그래도 머리빠지는데... 업친데 덥친격이라고 빵꾸까쩡 났으니... ㅠ.ㅠ
그래서 저도 더이상 스트레스 안 받고 맘 편하게 일하기로 생각했답니다.
군대가서 배운 것 중에 "피할 수 없는 고통은 즐겨라"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설계라는 직업이 천직이다 생각하고 맘 편하게 살기로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머리빠지시기 전에 맘 편하게 잡수시고 좋게 좋게 생각하시면서 사세요. ㅠ.ㅠ
그럼 전 이만....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많이나서 감기 걸리신 매냐칭구분들 많으실거 같은데...
건강 조심 또 조심하시길 빌면서... 다름이 아니라 부탁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클레앙스의 동서남북 음반가지고 계신분... 음반이 나왔다고 들은거 같아서요.
기타음악 감상실에 좀 올려주십사 이렇게 무례를 무릅쓰고 글을 올립니다.^^
PassMan님께선 우째 기분이 좀 좋아지셨나 모르겠네요.^^
나중에 날잡아서 제대로 한잔하시죠~~~.
모두들 행복한 일들만 만나시고 행복한 생각만 하시고 사세요.
전 저번주말에 갑자기 머리 뒤쪽에 원형탈모증세가 나타나서 온 식구가 난리가 난적이 있었습니다.
안그래도 머리빠지는데... 업친데 덥친격이라고 빵꾸까쩡 났으니... ㅠ.ㅠ
그래서 저도 더이상 스트레스 안 받고 맘 편하게 일하기로 생각했답니다.
군대가서 배운 것 중에 "피할 수 없는 고통은 즐겨라"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설계라는 직업이 천직이다 생각하고 맘 편하게 살기로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머리빠지시기 전에 맘 편하게 잡수시고 좋게 좋게 생각하시면서 사세요. ㅠ.ㅠ
그럼 전 이만....
Comment '4'
-
엇 저도 설계직인데.... ㅡ.ㅡ;;
-
아쉽게도 오늘은 저녁에 야근을 해야되어서 못갈거 같습니다. 혹시 제가 미친척하고 빨리 끝내면 갈 수 있을지도... ㅡ,.ㅡ
무사시님도 3D업종에 계시군요.ㅋㅋㅋ 전 토목구조물(교량, 지하철등) 설계하는데 어떤거 설계하세요? -
전 배에 들어가는 VENTILATION 관련일 하고 있거든여.
중소기업이져.. 납품업체다보니 YARD에서 COMMENT오는게 제일 무서버여 ^^;; 맞아여 3D 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211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133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197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355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939 |
| 6897 |
송경수선생님 모친상
5 |
대전기타합주단 | 2005.11.04 | 3926 |
| 6896 |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입니다 | 용접맨 | 2005.11.04 | 3603 |
| 6895 | 배장흠님 연주회 후기 7 | 용접맨 | 2005.11.04 | 3838 |
| 6894 | 혹시 아시는 분... 4 | 용가아빠 | 2005.11.03 | 4550 |
| 6893 | 분위기 좋은 고전적인 Live Cafe 소개 부탁 드립니다 5 | esteban | 2005.11.03 | 4550 |
| 6892 |
차차 요즘 상태
4 |
차차 | 2005.11.03 | 4202 |
| 6891 | all of me.. 1 | 무명기협 | 2005.11.02 | 3899 |
| 6890 | 셀러브리티님! 뭐하세요?? 6 | 쑤니 | 2005.11.02 | 3790 |
| 6889 | 이번주는 거의 한국 국제 기타 페스티발입니다.ㅋ 3 | 오모씨 | 2005.11.02 | 4957 |
| 6888 | 팝뮤직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3 | okday | 2005.11.02 | 3959 |
| » | ㅠ.ㅠ 4 | 정호정 | 2005.11.02 | 3781 |
| 6886 | 호주에서 기타를... 6 | ghwntj | 2005.11.02 | 5538 |
| 6885 | 유진님 어디 계세여? 11 | 용접맨 | 2005.11.01 | 3760 |
| 6884 | 통기타와 클레식.. 6 | 기타쮸아 | 2005.11.01 | 4442 |
| 6883 | 통기타와 파퓨러 기타 11 | 기타칙고파 | 2005.11.01 | 4469 |
| 6882 |
11.5 후꾸다신이치공연 할인안내!!
11 |
오모씨 | 2005.11.01 | 4381 |
| 6881 |
겨울방학때 op15님 기념음반을 기타매니아에서 만듭니다..........
15 |
수 | 2005.11.01 | 3763 |
| 6880 | 로스 인디오스 타바하라스 듀엣한 찌고이네르 바이젠 꼭 구하고 싶습니다. | 초류향 | 2005.10.31 | 4536 |
| 6879 | 쥴리아니의 라 멜랑코니아 1 | 선율의감동 | 2005.10.31 | 4388 |
| 6878 | 리플달기 어려워.. | citara | 2005.10.31 | 3459 |
| 6877 | 폴 갈브레이스 음반 문의!! 3 | 웅 | 2005.10.31 | 4187 |
| 6876 | 아...술먹고 싶네요... 2 | PassMan | 2005.10.31 | 4202 |
| 6875 |
즐거운 토요일 기타 합주반 강의내용안내
|
황보예 | 2005.10.31 | 4236 |
| 6874 |
즐거운 토요일 기타 합주반 신청서
|
황보예 | 2005.10.31 | 4183 |
| 6873 |
즐거운 토요일 기타 합주반이 11월부터 시작됩니다!
|
황보예 | 2005.10.31 | 3936 |
| 6872 | Roland Dyens의 Deux Hommages à Marcel Dadi | hunee | 2005.10.31 | 3905 |
| 6871 | 감기-바이러스로부터 온 편지. 1 | 콩쥐 | 2005.10.30 | 3882 |
| 6870 |
스페인 아랑후에즈궁전.
|
콩쥐 | 2005.10.30 | 4139 |
| 6869 | 음반 3 | 엽기기타 | 2005.10.30 | 3775 |
| 6868 | [질문] 지난 10월 23일 로메로스 공연.. 2 | 앙쥬 | 2005.10.29 | 492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원형탈모라니.........
탈모는 99% 스트레스가 주범.
내일8시 정호정님 사시는 분당에 기타연주회보러 저도 가요,
연주후에 같이 과자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