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121.47.226) 조회 수 4924 댓글 12
RTV(시만방송) "노래가 있는 풍경"에 출연한 기타리스트 이성준의 동영상입니다
보기
Comment '12'
  • 2003.07.13 23:15 (*.80.8.133)
    성준님 연습하는방안도 다나오네여...어머니도 계시고..피아노도있고 좋으시겠다..
  • 2003.07.13 23:20 (*.80.8.133)
    지난번 연대백주년기념관연주보다 이 동영상이 훨신 더 맛있어요....
  • 정성민 2003.07.14 10:46 (*.99.101.14)
    성준님의 집안 구석까지 구경할수 있네요 ^^; 좋은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예전 연주회장에서 봤던 곡들이지만,전혀 지루하지 않네요 ^^; 40여분이 금방 지나가 버렸어요~
  • 2003.07.14 15:33 (*.92.34.211)
    보여요
  • 플레이가 2003.07.14 17:24 (*.92.34.211)
    안되는 사람은 어떻게 해야 볼 수 있지요? 준비 - 하고는 그만이니요
  • 타레가콩쿨 2003.07.15 00:59 (*.153.25.141)
    에서 최연소 입상이라... 금방 드러날 거짓말을 안 했으면 좋을뻔 했어요... 성준님 최고란거 아는사람은 다 아니까요.
  • 바보맨 2003.07.15 10:46 (*.97.200.220)
    '타레가콩쿨'님은 제대로보시지... 잘못 보시고 저렇게 익명으로 글을 올리시다니
  • 페페매냐 2003.07.15 13:55 (*.158.193.160)
    이성준님 제치고 기록갱신하신 18세 소녀분의 존함을 아시는분?
  • 페페매냐 2003.07.15 13:55 (*.158.193.160)
    기타쟁이.. 테크니션이기보단.. 감동을 주는 음악가로 남고싶다..;; 멋있는 말이네염 ^^
  • 2003.07.15 16:16 (*.156.173.23)
    그 우승한 소녀 기타매니아대문에 사진 한참 걸렸었는데....아나벨이던가...
  • 이런 거 2003.07.15 20:11 (*.92.34.140)
    안되어본 적 없는데, 전 절대 볼 수가 없네요. 미디어 플레이어는 윈도우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그거 9이상이던데..
  • 바보맨 2003.07.16 03:10 (*.153.25.141)
    님, 성준님 타레가콩쿨 본선에 오르던해 최연소는 아나벨여요. 근데 당시 최연소 입상이라고 말한거를 지적한거여요... 오해말기를...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442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396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480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620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220
3267 간만에... 시 한편 올립니다. 3 솔개 2003.07.20 3471
3266 혹시 이 악보 있으신분 없나요? 1 hya 2003.07.20 4309
3265 비평을 하는 칭구와 받는 칭구, 또, 그 예의. 4 gmland 2003.07.20 3485
3264 악플 달고 다니는 빈대 처리법. 3 gmland 2003.07.20 3700
3263 [주의] 장마철엔 줄을 약간 낮춰 조율하세요.. 1 아랑 2003.07.19 3366
3262 수님의 샤콘(하카란다모델)으로 시연회를 가지다. 7 gmland 2003.07.19 3790
3261 수님 기타를 만져보게 되었습니다... 마뇨 2003.07.19 3513
3260 부산페스티발기타앙상블 공식홈페이지 오픈 bfge 2003.07.18 3501
3259 피아졸라의 '리베르탱고악보'정말 구하고싶습니다.. 2 gg 2003.07.18 5177
3258 이제사 겨우, 기타매니아 중국판음반표지그림 발견. 5 file 2003.07.18 3873
3257 라스게아도~~~ 1 몰라요~ 2003.07.18 3585
3256 익명제와 실명제 16 차차 2003.07.18 3898
3255 [re] 익명제와 실명제 1 빌라로보트 2003.07.20 3512
3254 [re] 굴비달았다가 다시 올려요 2 으니 2003.07.18 3525
3253 장승호 선생님은 어떤 분이신지요? 3 궁금이 2003.07.17 3514
3252 [re] 장승호 선생님은 어떤 분이신지요? 1 mamunia 2003.07.18 4184
3251 오늘 받은 기타매니아칭구음반(사진). 18 file 2003.07.16 3868
3250 대성당!! 4 천지대야망 2003.07.16 3359
3249 grass에 대해 8 알함브라빈 2003.07.15 3400
3248 말난 김에 바리톤기타에 대해 질문을.. 고니지지 2003.07.16 3851
3247 [re] 내슈빌 튜닝은... 1 gmland 2003.07.17 5743
3246 크로스 오버 작은 모임을, 하나 만들까요? 75 gmland 2003.07.15 5632
3245 [re] 크로스 오버 작은 모임을, 하나 만들까요? 5 익명 2003.07.18 3375
3244 [re] 크로스 오버 작은 모임을, 하나 만들까요? 3 알함브라빈 2003.07.15 4048
3243 아무리봐도 와우기타는.. 11 리바 2003.07.14 3623
3242 클래식짜장면이 먹고싶다. 9 2003.07.13 4076
» 작은 오케스트라의 향연 - 기타리스트 이성준 12 JOONY 2003.07.13 4924
3240 사진입니다. 5 file 고은별 2003.07.13 3826
3239 세고비아기타 모델 넘버 SC-51에 대해서 아시는분..? 7 .... 2003.07.13 8872
3238 클래식기타 클럽은 언제 열릴까요.. 3 천지대야망 2003.07.12 3746
Board Pagination ‹ Prev 1 ... 468 469 470 471 472 473 474 475 476 477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