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62.26.79) 조회 수 4530 댓글 10
정말 큰돌 맞을대상이 되겟군요.
아..무셔...


바리오스연주....베르타 로하스....감동 그 자체...국내실황연주에서.
1006프레루드.........안나 비도비치....아름다워라.
탱고 샹숑...........롤랑 디용.....어머...어쩜.멋져...
남미음악...........아우셀.....특히 실황.
빌라로부스......바루에코...잘 맞는거 같음.
트레몰로.......공산주의교육받은 왕야멍이 최고.
스테판 락......미쿨카.
바하........슈미트의 류트조곡(정밀함),   골루세스의 소나타(재미있슴)  
바하.... 독일연주자(방헨하임등등)들은 대개 바하를 수준급으로 연주한다봄.
전람회그림.....야마시타(놀랬슴)
샤콘느.......갈브레히쓰.(호흡이 길어서 좋음.단전호흡 한국서 배웠나여?)
하이든......갈브레히쓰.
음질자체.....브림, 세고비아,아브뢰형제.왕야멍, 비도비치, 디용.
이중주......아브뢰형제, 카토나형제.라고야-프레스티듀엣.
아랑훼즈협주곡.....로메로
레오 브라워 - Costas Cotsiolis
드뷔시, 샤티 - 미올린
카바티나.......이성준.(유일하게 한국인으로 선정)
튜트연주가.... Nigel North(류트가 이렇게 아름답고 유려할 수가)


기본적으로 작곡가이자 연주자의 연주를 좋아하고
일반녹음실음반보다 실황음반이 생명력이 있어서  더  소중하게 듣고있슴.
음식점은 한가지메뉴만 하는곳을 좋아함.



    
Comment '10'
  • ggum 2002.08.02 10:24 (*.204.250.195)
    1006프렐류드 비도비치..동감...이거 사려고 벌써 6개월채 인터넷서 기다리지만 수입이 안되는지..ㅡㅡㅋ
  • 신동훈 2002.08.02 11:00 (*.63.140.157)
    Nigel North에 한표! ^^
  • 오잉.. 2002.08.02 14:17 (*.91.82.48)
    근데 아우셀 실황음반은 뭐죠? 부틀렉인가..
  • 셰인 2002.08.02 14:18 (*.166.193.191)
    Nigel North!!!!
  • 이런.. 2002.08.02 15:21 (*.144.83.254)
    돌많이 맞으셔야할 듯..
  • 간절한 2002.08.02 16:37 (*.235.19.161)
    라고야,프레스티의 이중주는 무조건 LP로 들읍시당!!!
  • 白痴 2002.08.03 00:40 (*.54.95.148)
    브라우워는 삐에리가 더 좋던데.. 빌라로보스도.. 수님은 이름이 많이 알려진 사람들을 별로 안좋아하시는듯.. ^^;;
  • 白痴 2002.08.03 00:41 (*.54.95.148)
    이성준의 카바티나에 한표~~ ^^
  • 2002.08.04 00:38 (*.104.38.169)
    정말 사람마다 다 다르군요
  • 솔개 2002.08.04 05:51 (*.105.97.232)
    빌라로보스, 바루에코...동감입니다. 여러 연주를 들어봤는데...바루에코의 깊이와 호흡이 제일 좋더군요.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070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148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195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336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948
2247 일본 큐슈에서의 작은연주회. 서승완 2001.02.10 6125
2246 동형님이 올리신 중국 여류기타리스트 근황 일랴나 2001.02.02 6380
2245 냉중에 중국가면 북경에 으랏차차님 계실꺼니까... 2001.01.31 5810
2244 중국 기타계 소식....편지글 퍼온글. 2001.01.25 7033
2243 ☞ 냉중에 중국가면 북경에 으랏차차님 계실꺼니까... 으랏차차 2001.02.02 6137
2242 2001년 Alessandria 콩쿨 지정곡 발표 시골남 2000.12.25 5994
2241 선입견... 5 간절한 2002.08.07 4185
2240 뭐가 무서운지... 3 간절한 2002.08.07 3795
2239 요즘가장보고픈연주회.....이수진(기타) 임동혁(피아노) 중주. 2002.08.07 3952
2238 축하.........이성준 국제콩쿠르대상 3 2002.08.07 4314
2237 개인비디오녹화기(pvr).....송혜교만 골라 볼수있다고 합니다. 3 2002.08.07 5123
2236 축하....안네소피무터(39세)가 앙드레프레빈(73세)과 결혼. 5 2002.08.07 5084
2235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2 진성 2002.08.06 4421
2234 살에 손톱 붙이는 방법 알고 계신 분 계세여?????????????????????????????????????????? 7 아따보이 2002.08.06 7055
2233 물 먹은 기타...뿅 가넹??? 7 간절한 2002.08.06 4902
2232 소식 한가지. 1 진성 2002.08.05 3613
2231 제가 이메일답장을 안해서 속상하신분만 보셔요...전 꼭 답장을 한답니다. 3 2002.08.05 3825
2230 ^^임동혁 독주회 갑니다~ 3 이수진 2002.08.05 3780
2229 죽어가는 한국만화계....떠나는 만화가들... 4 사무 2002.08.04 5633
2228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6 file ~바리 2002.08.04 4394
2227 양쉐페이 그녀는 누구인가? 10 으랏차차 2002.08.04 4298
2226 혹시 클래식기타곡으로 쇼팽의 즉흥환상곡 있나여? 3 기타치는소년 2002.08.04 4617
2225 - 17 - 2002.08.04 4650
2224 스페이스님, 라파레님.... 2002.08.04 4260
2223 딸내미에게 팝송을 녹음해주며.. 11 아랑 2002.08.03 3815
2222 강추 24 진성 2002.08.04 3927
2221 수님의 손을 보며...이런저런 생각...ㅎㅎㅎㅎㅎ 5 오모씨 2002.08.02 4130
2220 여러가지 질문 올립니다~ 1 wan 2002.08.02 3674
2219 내 비도비치 복사된 CD가...썩었어여...ㅡㅡ;;;;;;;;; 18 오모씨 2002.08.02 3670
» 또 더큰 돌맞을 각오하고......자주 손가는연주자. 10 2002.08.02 4530
Board Pagination ‹ Prev 1 ...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511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