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요즘 흔하게들 하는 스타크래프트,리니지,포트리스 등등의 게임은 저와는
정말 거리가 먼...마치 다른 나라 사람들 하는 오락입니다.
전 컴퓨터 가지고 하는 게임이랑은 거리가 멀지요.
게임경험은 예전에 오락이라고 불리던 오락실의 게임이 다 입니다.
벽돌깨기로 시작해서 갤럭시,갤러그,제비우스,너구리의 순서로...그리고 너
구리를 끝으로 저의 오락생활은 끝났습니다.
근데 며칠전에 인터넷에서 예전의 오락들(갤럭시,갤러그,제비우스,너구리)을
에뮬레이팅 되서 PC로 할 수 있는 것을 다운 받았지요.
반가운 마음에 지금 이 순간까지 너구리를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맥주까지 갔었는데...지금은 오렌지가 한계네요.
근데 문제는 손가락입니다.
키보드의 방향키를 오른손의 i,m,a로 다루는데...하...정말 손가락이 굳네요.
두어판 하고 나서 손가락을 놀려보면 정말 황당할 정도로 뻣뻣하게 굳어 있
습니다....과연 저만 그런 건 가요????
스타나 리니지처럼 장시간 동안 꼼짝 않고 앉아서 하는 오락 하시는 분들???
괜찮으세요????
저는 손가락에 마비가 오는 것 같고...관절이 뻣뻣하게 굳어 가는 느낌인뎅...
많은 분들의 답글 부탁드립니다.
왜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필요하냐구요???
다른 분들도 저와 같은 증상이 있는데...몇년을 그 상태로 해도 무사하다고
하시면......너구리의 마지막 단계--->맥주까지 도전해 보려구용*^^*
간만에 느껴보는 도전의식과 성취감...푸히히히~~~
정말 거리가 먼...마치 다른 나라 사람들 하는 오락입니다.
전 컴퓨터 가지고 하는 게임이랑은 거리가 멀지요.
게임경험은 예전에 오락이라고 불리던 오락실의 게임이 다 입니다.
벽돌깨기로 시작해서 갤럭시,갤러그,제비우스,너구리의 순서로...그리고 너
구리를 끝으로 저의 오락생활은 끝났습니다.
근데 며칠전에 인터넷에서 예전의 오락들(갤럭시,갤러그,제비우스,너구리)을
에뮬레이팅 되서 PC로 할 수 있는 것을 다운 받았지요.
반가운 마음에 지금 이 순간까지 너구리를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맥주까지 갔었는데...지금은 오렌지가 한계네요.
근데 문제는 손가락입니다.
키보드의 방향키를 오른손의 i,m,a로 다루는데...하...정말 손가락이 굳네요.
두어판 하고 나서 손가락을 놀려보면 정말 황당할 정도로 뻣뻣하게 굳어 있
습니다....과연 저만 그런 건 가요????
스타나 리니지처럼 장시간 동안 꼼짝 않고 앉아서 하는 오락 하시는 분들???
괜찮으세요????
저는 손가락에 마비가 오는 것 같고...관절이 뻣뻣하게 굳어 가는 느낌인뎅...
많은 분들의 답글 부탁드립니다.
왜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필요하냐구요???
다른 분들도 저와 같은 증상이 있는데...몇년을 그 상태로 해도 무사하다고
하시면......너구리의 마지막 단계--->맥주까지 도전해 보려구용*^^*
간만에 느껴보는 도전의식과 성취감...푸히히히~~~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776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919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856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008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688 |
| 1797 | 제1회 마루기타앙상블 정기연주회 2 | 마루기타 | 2002.05.13 | 5424 |
| 1796 |
누구일깜유???
12 |
철수 | 2002.05.13 | 5038 |
| 1795 |
[re] 누구일깜유???
4 |
ggum | 2002.05.13 | 4889 |
| 1794 | 자기전에... 2 | 진성 | 2002.05.13 | 4179 |
| 1793 |
차 한잔 같이 해요
7 |
myrain | 2002.05.12 | 4555 |
| 1792 | 기타수강생 모집 | 권형남 | 2002.05.12 | 4084 |
| 1791 | 민식옵빠가 주연한 취화선영화 같이 보러 갈래요? 10 | 수 | 2002.05.12 | 4442 |
| 1790 | 질문있어요~ 1 | 석재 | 2002.05.11 | 4368 |
| 1789 |
싱싱한 갈치 있어요~~~ ^^
11 |
솔개 | 2002.05.11 | 4624 |
| 1788 | Roland Dyens 의 천재성....... 4 | 아따보이 | 2002.05.11 | 5015 |
| 1787 | 수님은. 8 | 진성 | 2002.05.11 | 4574 |
| 1786 | 파코님, 잘 계시죠? 6 | 진성 | 2002.05.10 | 5252 |
| 1785 | 클래식기타에 E.Q를 단다면----- 5 | 김주태 | 2002.05.10 | 5201 |
| 1784 | 수님께. 보내주신물건들은 잘 받았습니다. 2 | 기타랑 | 2002.05.10 | 3919 |
| 1783 | 스캔받은사진에 관한질문..선명도에 관해서. 28 | 수 | 2002.05.08 | 4013 |
| 1782 | [re]다 있어야 되다니깐요... 7 | 간절한 | 2002.05.09 | 3637 |
| 1781 | 앙코르에다가 가사 적을수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2 | 지선 | 2002.05.08 | 4360 |
| 1780 | 오늘 부모님께 안부전화라도 꼭 하셔요..매니아칭구분들.... | 수 | 2002.05.08 | 4124 |
| 1779 | 오늘은 어버이 날 입니다. 1 | 泳瑞父 | 2002.05.08 | 3845 |
| » | 컴퓨터게임이 기타리스트에게 미치는 영향??? | 간절한 | 2002.05.08 | 4835 |
| 1777 | [re] 컴퓨터게임이 기타리스트에게 미치는 영향??? | 캬슬 | 2002.05.08 | 3626 |
| 1776 | [re] 예전에 퀘이커였던 저는.. 1 | 으랏차차 | 2002.05.08 | 3931 |
| 1775 | 기타현 끄트머리 6 | 문병준 | 2002.05.07 | 4351 |
| 1774 | 방송국에서 제게 여기 칭구들 연주 배경음악으로 쓴다고 하길래... 16 | 수 | 2002.05.07 | 4037 |
| 1773 |
더운여름에 먹을 수박나무사진 올립니다.
10 |
수 | 2002.05.07 | 4306 |
| 1772 |
기타현 예술로 묶은사진.
15 |
수 | 2002.05.07 | 4491 |
| 1771 | 수님의 강아지를 능가하는 놈(?)들 발견....ㅋㅋㅋ 4 | 泳瑞父 | 2002.05.07 | 3913 |
| 1770 | 바이러스 2차주의경보!!! | 간절한 | 2002.05.06 | 4676 |
| 1769 | 화음님만 보셔요. | 수 | 2002.05.06 | 4213 |
| 1768 | 힝~(수님 보셔요) 1 | 화음 | 2002.05.07 | 794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