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1.04.18 18:36
☞ 환영.....오늘은 으랏차차님 중국서 오시는날....
(*.77.56.142) 조회 수 9813 댓글 4
하하.. 여긴 집입니다..^^
한국이 좋긴 좋군요...
벵기 타는데 기타땜에 좀 구찮았어요..
화물칸에 보내기 걸려서 안구 탈려구 그랬는데 안된다네요..
그래서 무슨일생기면 책임진다는 각서쓰구
화물칸에다 보내긴 했는데.. 무사해서 다행이네요...ㅋㅋ
다들 벵기 타실때 이렇게 하시나요?
여튼 집냄새 좋네요...
얼른 샤워하구 푹 쉬어야 겟어요..
낼모레 정팅때 뵈요~
음.. 녹음도 해야쥐... 새기타 신고식으로..ㅋㅋㅋ
무슨곡이 졸까나...ㅋㅋㅋ
아 기뽀..
ː[으님께서 남긴 내용]
ː독학으로
ː샤콘느까지 도전하시는 정말 무셔운 아자씨.
ː
ː중국서온 기념 파리를
ː담주 일욜날해야쥐...
캬~
한국이 좋긴 좋군요...
벵기 타는데 기타땜에 좀 구찮았어요..
화물칸에 보내기 걸려서 안구 탈려구 그랬는데 안된다네요..
그래서 무슨일생기면 책임진다는 각서쓰구
화물칸에다 보내긴 했는데.. 무사해서 다행이네요...ㅋㅋ
다들 벵기 타실때 이렇게 하시나요?
여튼 집냄새 좋네요...
얼른 샤워하구 푹 쉬어야 겟어요..
낼모레 정팅때 뵈요~
음.. 녹음도 해야쥐... 새기타 신고식으로..ㅋㅋㅋ
무슨곡이 졸까나...ㅋㅋㅋ
아 기뽀..
ː[으님께서 남긴 내용]
ː독학으로
ː샤콘느까지 도전하시는 정말 무셔운 아자씨.
ː
ː중국서온 기념 파리를
ː담주 일욜날해야쥐...
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738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745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821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978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587 |
| 57 | 그냥.. 3 | 딴따라~1 | 2001.04.23 | 8144 |
| 56 | 타브 악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9 | 딴따라~1 | 2001.04.23 | 9482 |
| 55 | El Noy de la Mare 대해서 알고 싶어요. 6 | 딴따라~1 | 2001.04.23 | 12690 |
| 54 | ☞제 생각은요... 2 | 왕초보 | 2001.04.23 | 7788 |
| 53 | 손가락 부상... 1 | 으랏차차 | 2001.04.22 | 8384 |
| 52 | 장난감 하나 사 왔습니다. 1 | 딴따라~1 | 2001.04.22 | 8514 |
| 51 | 오늘 손가락을 다쳤어여.. ㅜㅜ 4 | 성규 | 2001.04.22 | 8265 |
| 50 | 명노창님이... 1 | 형서기 | 2001.04.22 | 8264 |
| 49 | 연습마니? 1 | 룰루 | 2001.04.22 | 8008 |
| 48 | ☞ 홈피에 한가지 건의... 1 | 목향 | 2001.04.22 | 7823 |
| 47 | 저도 한번 올려 보고 싶습니당. | 딴따라~1 | 2001.04.21 | 8984 |
| 46 | 사이버 선생님은?에 대한 의견을 남긴??? | ....... | 2001.04.21 | 9609 |
| 45 | 친구음악듣기 자료실에... | 으랏차차 | 2001.04.21 | 10540 |
| 44 | ☞ 사이버 선생님은?에 대한 의견을 남긴??? | 형서기 | 2001.04.21 | 9139 |
| 43 | 고씨성을 가지신분이 많이 계시네여... 4 | 고상한. | 2001.04.20 | 10139 |
| 42 | 영어공부 | 지미 | 2001.04.20 | 8942 |
| 41 | 수님. | 딴따라~1 | 2001.04.20 | 9115 |
| 40 | 오모씨님 티비출연은 어케 됐나요? 6 | 셰인 | 2001.04.19 | 10036 |
| 39 | 기타매니아가 하지 말아야 할 운동.. 4 | 으랏차차 | 2001.04.19 | 9944 |
| 38 | 욕심2 6 | 형서기 | 2001.04.18 | 10771 |
| 37 | ☞ 무신 소리!....그 좋은 볼링을! 4 | 반짱 | 2001.04.19 | 11665 |
| 36 | 욕심.. 1 | 으랏차차 | 2001.04.18 | 10989 |
| 35 | 아휴 오랫만이에여. 컴이 고장나서 | shindong | 2001.04.18 | 10513 |
| 34 | 허거걱... 내 사이트가.. | etoile | 2001.04.18 | 10836 |
| 33 | 환영.....오늘은 으랏차차님 중국서 오시는날.... 2 | 으 | 2001.04.18 | 10638 |
| 32 | 흑... 슬포랑.. ㅠ.ㅠ 저희 카페가 ..... 6 | 썰렁이~ | 2001.04.17 | 12190 |
| » | ☞ 환영.....오늘은 으랏차차님 중국서 오시는날.... 4 | 으랏차차 | 2001.04.18 | 9813 |
| 30 | Berta는 나의 친구 3 | 권대순 | 2001.04.17 | 10711 |
| 29 | 사이버레슨실은 어떤분이? 1 | ...... | 2001.04.17 | 10288 |
| 28 | 감샤! 아조 달콤하게 묵고 있습니다. | 반짱 | 2001.04.17 | 1050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