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9.11 22:07
Romance de Amor
(*.85.173.212) 조회 수 25211 댓글 9
잠수하고 있자니 답답해서 올라왔습니다. 로망스도 제대로 녹음하자니 힘드네요.
마이크를 바꿨는데 역시 싸구려라서 그런지 소리가 멍멍한것 같네요.
* 수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5-09-12 09:28)
마이크를 바꿨는데 역시 싸구려라서 그런지 소리가 멍멍한것 같네요.
* 수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5-09-12 09:28)
| 첨부파일 '1' |
|---|
Comment '9'
-
2,3번현 소리도 잘들리네요....연주 잘들었습니다.
-
갑자기 중간에 베네주엘라 왈츠 3번으로 넘어가는 줄 알았어요 ^^; 편하게 잘 들었습니다
-
유려한 로망스네요...
로망스는 수도없이 들었는데도 질리지가 않으니 어케 된건지 모르겟어요 ^^
녹음상태는 일전의 라리아네의 축제가 훨 좋은거 같습니다.
요번곡보다..훨씬 또렷하구..잡음도 없구 ..좋은데..왜 마이크를 바꾸셨을까요...
리버브만 살짝 입혀서..예전 마이크 쓰시는게 좋을듯 해요... -
추석 거래처 선물 돌리고 소주 몇잔 하고 들어왔더니 황송스럽게도 고수칭구방으로 이동되었네요. 댓글 주신 여러 고수님들 감사드리고요 녹음이 초보라 리버브는 어떻게 입히는지 난 아직 모르잖아요. 리버티님 갈켜 주시와요. 참고로 녹음 소프트웨어는 제트오디오 쓰고 있어요.
-
제트 오디오는 녹음기능은 있는데 편집기능이 없군요..녹음은 제트오디오로 하시더라도
편집을 하기위한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셔야 하는데..사운드포지, 오디션 , 쿨 에디트,골드웨이브 등의
프로그램으로 편집하심 됩니다...프로그램 설치하신후 이것저것 만져보시면 금방 하실수 있을겁니다. -
광화문 지하카페에서 들었던 그 곡이네요... 멋집니다.
-
베이스 음을 한번 잘못 짚으신거 같아요. 제가 잘못들은건가요..?확인 바래요^^ 반복할때마다 두번다 그러네용.
악보가 잘못된건지.. -
김 형 님 베이스음잘못은 제가 알기로는 없는것 같은데, 장조에서 고음부에서 내려올 때 A와 B음을 반에반박자 먼저치고 내려오는 변칙(?)땜에 그리들리지 않았나 모르겠네요. 어느 부분인지 지적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437 |
Involvidable (못잊어) -- 김소월 작사, Esteban Jeon Sangwoo 노래
|
고정석 | 2005.11.17 | 30666 |
| 1436 |
[re] Involvidable (못잊어) 한국어 노래-- 김소월 작사, Esteban Jeon Sangwoo 노래
|
고정석 | 2005.11.17 | 25314 |
| 1435 |
마술피리 주제에 의한 다섯개의 변주
13 |
아이모레스 | 2005.11.17 | 22606 |
| 1434 |
Lamento-1 Kleynjans
11 |
아이모레스 | 2005.11.17 | 24660 |
| 1433 |
지붕위의 바이얼린 ...
5 |
자연 | 2005.11.17 | 25654 |
| 1432 |
파헬벨 캐논
3 |
하늘다래 | 2005.11.16 | 30415 |
| 1431 |
태극기 휘날리며(연주 : 고충진님)
56 |
LaMiD | 2005.11.13 | 38815 |
| 1430 |
로맨스 삽입곡
3 |
스타 | 2005.11.11 | 27705 |
| 1429 |
쉘브루의우산
13 |
스타 | 2005.11.11 | 24319 |
| 1428 |
라팔로마(재녹음)
15 |
스타 | 2005.11.11 | 34538 |
| 1427 |
쇼팽의전주곡7번(재녹음)
3 |
스타 | 2005.11.11 | 37098 |
| 1426 |
타레가의왈츠b장조(재녹음)
7 |
스타 | 2005.11.11 | 16686 |
| 1425 |
타레가의전주곡1번(재녹음)
4 |
스타 | 2005.11.11 | 20534 |
| 1424 |
타레가의 전주곡10,11번(재녹음)
4 |
스타 | 2005.11.10 | 16586 |
| 1423 |
엔데차, 오레무스
13 |
스타 | 2005.11.10 | 17832 |
| 1422 |
사랑의 찬가 ( roland dyens 편곡)
6 |
훈 | 2005.11.09 | 21397 |
| 1421 |
La Catedral-어떤기타맨
41 |
어떤기타맨 | 2005.11.09 | 23505 |
| 1420 |
레오브로우어의 11월의 어느날...
9 |
아이모레스 | 2005.11.09 | 35775 |
| 1419 |
저도 11월의 어느날
19 |
orpheus15 | 2005.11.08 | 16834 |
| 1418 |
Simple Melodie F.Kleyjans
22 |
아이모레스 | 2005.11.08 | 21288 |
| 1417 |
비발디 - 겨울 라르고
19 |
항해사 | 2005.11.08 | 26329 |
| 1416 |
[re] 비발디 - 겨울 라르고
9 |
항해사 | 2005.11.08 | 23420 |
| 1415 |
아델리타
25 |
niceplace | 2005.11.08 | 23562 |
| 1414 |
당신을 떠나선 존재할수 없는 나인걸(피아노 독주)
3 |
스타 | 2005.11.07 | 20315 |
| 1413 |
11월의 어느날..
17 |
limnz | 2005.11.07 | 25397 |
| 1412 |
11월의 어느날 악보에 대한 의문점 또 하나...
7 |
jazzman | 2005.11.08 | 48572 |
| 1411 |
명상의 노래 (미디작업)
2 |
스타 | 2005.11.07 | 27816 |
| 1410 |
숲속을 거닐며 2악장중 명상의 노래 (피아노 독주)
3 |
스타 | 2005.11.07 | 16953 |
| 1409 |
뉴에이지 배경음악 작업..
15 |
스타 | 2005.11.06 | 22378 |
| 1408 |
개선합창_창작곡
4 |
스타 | 2005.11.04 | 22336 |
| 1407 |
Hine E Hine
11 |
limnz | 2005.11.03 | 25182 |
| 1406 |
Cavatina S_Meyer
14 |
아이모레스 | 2005.11.01 | 17460 |
| 1405 |
Liber Tango ... Astor Piazzolla [아람소래ver.]
11 |
선데이모닝 | 2005.11.01 | 21989 |
| 1404 |
I dreamt I dwelt in marble halls[안신영님 편곡]
20 |
orpheus15 | 2005.10.31 | 23136 |
| 1403 |
손풀기...
4 |
스타 | 2005.10.31 | 20705 |
| 1402 |
저달이 (간단한 이펙트적용)
3 |
스타 | 2005.10.30 | 16326 |
| 1401 |
밤하늘 달을 바라보며(MG스틸기타)
1 |
스타 | 2005.10.30 | 26877 |
| 1400 |
Dream a little dream of me / F. Andree
6 |
이진성 | 2005.10.30 | 19818 |
| 1399 |
Georgia on my mind / H. Charmichael
14 |
이진성 | 2005.10.29 | 20528 |
| 1398 |
얼의승화3(sx스틸기타2_그랜드피아노)
|
스타 | 2005.10.29 | 17116 |
| 1397 |
얼의승화2(3중주_sx스틸기타2_그랜드피아노)
|
스타 | 2005.10.29 | 14883 |
| 1396 |
얼의승화1(3중주sx스틸기타2_그랜드피아노)
2 |
스타 | 2005.10.29 | 22342 |
| 1395 |
숲속을 거닐며2(2중주sx스틸기타_그랜드피아노)
|
스타 | 2005.10.29 | 21060 |
| 1394 |
숲속을거닐며1(3중주 SX스틸기타2_그랜드피아노)
2 |
스타 | 2005.10.29 | 31060 |
| 1393 |
혁님을위하여(기타2중주SX스틸_)
3 |
스타 | 2005.10.29 | 24736 |
| 1392 |
얼의승화 2악장
|
스타 | 2005.10.28 | 17698 |
| 1391 |
얼의승화(1악장)창작곡
|
스타 | 2005.10.28 | 16832 |
| 1390 |
회상(2악장)
1 |
스타 | 2005.10.27 | 22167 |
| 1389 |
료벳의 아멜리아의 유서...
12 |
아이모레스 | 2005.10.27 | 29635 |
| 1388 |
숲속을 거닐며(1악장)창작곡
4 |
스타 | 2005.10.26 | 33250 |
| 1387 |
혁님을 위하여...
4 |
스타 | 2005.10.25 | 24376 |
| 1386 |
S.SImons/R.Dyens - All of me - Anselmo Kim
11 |
혁 | 2005.10.25 | 26640 |
| 1385 |
Tristango en vos (당신의 슬픈 탱고) M.D.pujol
19 |
삐약이 | 2005.10.22 | 25769 |
| 1384 |
Tin Tin Kyrano - Isato Nakagawa
11 |
devilous | 2005.10.20 | 21365 |
| 1383 |
bwv1007 prelude
9 |
아이모레스 | 2005.10.19 | 22846 |
| 1382 | 문리버 -데빌러스님 연주- 4 | 한민이 | 2005.10.18 | 27535 |
| 1381 |
Capricho Arabe F. Tarrega
12 |
아이모레스 | 2005.10.17 | 21876 |
| 1380 |
Tombe La Neige(눈이 내리네) /S.Adamo*
25 |
phr | 2005.10.16 | 24815 |
| 1379 |
바하의 프레류드 1007-세고비아 편곡
12 |
limnz | 2005.10.14 | 20016 |
| 1378 |
디비루스님의 '고마워요'
4 |
gauntlet | 2005.10.13 | 21665 |
| 1377 |
뿌졸의 SUITE BUENOS AIRES
18 |
김은미 | 2005.10.13 | 28219 |
| 1376 |
내귀에 익은 그대의 음성-G. Bizet*
11 |
limnz | 2005.10.13 | 30965 |
| 1375 |
aria from rinaldo
4 |
안나보나 | 2005.10.12 | 18672 |
| 1374 |
쏘르 연습곡 7번
11 |
아이모레스 | 2005.10.12 | 45999 |
| 1373 |
카렌- 수정판;
2 |
마뇨 | 2005.10.11 | 25933 |
| 1372 |
샤콘느
3 |
마뇨 | 2005.10.11 | 20060 |
| 1371 |
Weiss의 Fantasie
5 |
manpi107 | 2005.10.10 | 39759 |
| 1370 |
Quelques Notes Pour Anna
1 |
orpheus2 | 2005.10.10 | 41354 |
| 1369 |
Quelques Notes Pour Anna 이중주입니다
9 |
orpheus2 | 2005.10.10 | 19484 |
| 1368 |
빌라 로보스 전주곡 1번
3 |
훈 | 2005.10.07 | 39353 |
| 1367 |
D. Scarlatti K322
11 |
jazzman | 2005.10.06 | 21343 |
| 1366 |
하몬드부인의 알만
3 |
용가아빠 | 2005.10.05 | 26763 |
| 1365 |
Maria Luisa입니다.
14 |
용가아빠 | 2005.10.05 | 24548 |
| 1364 |
[미숙한연주]Walking in Rio
11 |
라니안 | 2005.10.05 | 23548 |
| 1363 |
Valse en si mineur 클레이앙
15 |
아이모레스 | 2005.10.04 | 21264 |
| 1362 |
기타와 바이올린 2중주
10 |
스타 | 2005.10.04 | 19814 |
| 1361 |
기타와 피아노 듀엣
5 |
스타 | 2005.10.03 | 24479 |
| 1360 |
twilight - 코타로 오시오
3 |
이강호 | 2005.10.03 | 25202 |
| 1359 |
스팅
7 |
스타 | 2005.10.02 | 25245 |
| 1358 |
All of Me!*
21 |
봉그니 | 2005.10.01 | 20411 |
| 1357 |
알함브라 궁전에 대한 모독 -_- ...
15 |
PassMan | 2005.09.28 | 19254 |
| 1356 |
사랑의 찬가(Takashi Nagatsuka 버젼)*
20 |
limnz | 2005.09.29 | 28565 |
| 1355 |
marco의 기타와 바이올린을위한 곡
1 |
klassikgt | 2005.09.28 | 15483 |
| 1354 |
한의춤.......첨으로 올려봅니다.
4 |
스타 | 2005.09.28 | 26116 |
| 1353 |
bwv999 prelude...
22 |
아이모레스 | 2005.09.27 | 22274 |
| 1352 |
Llobet - La Filadora
17 |
혁 | 2005.09.24 | 26485 |
| 1351 |
Lagrima
5 |
훈 | 2005.09.23 | 25408 |
| 1350 | love theme (요분이 연주하신 악보를 아시는분.. ㅠ) 17 | 엽기기타 | 2005.09.20 | 22421 |
| 1349 |
Recuerdos de la Alhambra F.Tarrega
27 |
아이모레스 | 2005.09.20 | 24255 |
| 1348 |
Sunday morning overcast - A.york
5 |
포에버클래식 | 2005.09.17 | 17225 |
| 1347 |
올린참에 라데츠키도..
3 |
빈대떡신사 | 2005.09.16 | 18410 |
| 1346 |
보케리니 저희것도
6 |
빈대떡신사 | 2005.09.16 | 20761 |
| 1345 | 무소르크스키 전람회의 그림 기타합주 | Narcise | 2005.09.16 | 20145 |
| 1344 |
Romance de Amor..^^;;
1 |
전공생 | 2005.09.14 | 28862 |
| » |
Romance de Amor
9 |
fernando | 2005.09.11 | 25211 |
| 1342 |
Brahms Violin Concerto 1 악장 (Allegro non troppo) - 고은애 연주
11 |
고정석 | 2005.09.09 | 22581 |
| 1341 |
Georgia on my mind
7 |
정호정 | 2005.09.09 | 20708 |
| 1340 |
소나티네-줄리아니
8 |
정호정 | 2005.09.09 | 48492 |
| 1339 |
Valse Francaise - F. Kleynjans
11 |
이진성 | 2005.09.07 | 26112 |
| 1338 |
관객모독 2 - Samba tico tico
11 |
용가아빠 | 2005.09.05 | 3119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오리지날과 뭔가 약간 다른 색다른 분위기 ...아 로망스 참 좋습니다. 로망스만큼 리메이크 많이 되는 곡 흔지 않은거 같아요. 여고괴담 4 에도 나오더라고요. -_-;
잘 들었습니다. 녹음 많이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