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보경 & 제니퍼 연주 동영상 2

by kevin posted Jun 09,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변보경 & 제니퍼 연주 동영상 2을 올리며 이것으로 더 올리지는 않겠읍니다.
일단 화질과 음질이 좋지 않고 그 외의 곡들은 다른 동영상들이 있으므로 ...........

우선 전번에 올린 곡들에 대하여 설명하겠읍니다.
보경양의 그랜드 솔로 곡을 선정한 것은 김태수선생님의 요청이 보경양 페북에 있고 보경양 동영상중 그 곡은 없기에 연주자의 동의하에 올렸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니퍼의 워크댄스는 워낙 제대로 된 연주가 없기에 그중 제일 나아 보이는 곡을 선정하였답니다.
  이제 오늘 올리는 곡은 보경양의 바흐곡으로 악기음색에 잘 맞어 특색있겠다 사료 되어 올립니다. 물론 보경양 허락하에, 악기에 대한 설명는 기타주인이신 시미밸리님께서 직접 댓글을 달아 주셨으면 감사하겠읍니다.
제니퍼의 동영상은 파가니니곡을 시작 한지 3개월정도라서 아직 완성도가 떨어지고 memory lapse 및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으나 한번 올려 보니 이해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변보경 :  Fugue and Allegro from BWV 998 .............  J. S. Bach




제니퍼김 : Grand Sonata ( Andantino Variato ) .........  N. Paganini



그럼 모든 기타매니아님들의 좋은 하루가 되시기를 바라며 이만 들어갑니다.
감사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