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ㅇㅇ2008.12.03 03:37
기타로 즉흥연주를 요하는 분야는 주로 재즈 ,블루스 ,락 ,펑크 ,알앤비 ,라틴, 플라맹코 등등의 장르가 있는데
함춘호씨는 팝,가요 세션맨 으로 국내에서 가장 잘 알려진 분이죠.
이정선씨는 기타 교본땜에 좀 유명하긴 하지만 나머지 이치현,강인원 같은 사람은 기타의 달인으로 안쳐줍니다.
소위 애드립을 배우고 싶으시다면 애드립도 장르마다 깊게 들어가면 방향이 달라집니다.
먼저 재즈음악이 좋아서 애드립을 하고 싶으신지, 락이 좋으신지, 블루스가 좋으신지 등등 애드립으로 표현하고 싶은 음악을 선택하시고 그 분야에 잘 알려진 연주자에게 레슨을 받으시는게 가장 효율적이겠죠.
나이가 어린 사람이라면 선생이 이런저런 음악을 들려주며 학생이 배울수 있겠지만, 나이가 있으신 분은 배우기 전에 왜 배우고 싶은지 뭘 배우고 싶은지를 대충 배우기 전에 생각해 놓는게 좋습니다.
애드립을 요하는 음악장르중 가장 애드립(즉흥연주)의 비중이 음악 전체에서 크게 차지하고 기술적으로 세련,복잡하게 발전한 음악장르가 바로 재즈입니다.
국내에도 적지 않은 재즈교육기관이 생겼으니(ex: 재즈아카데미 등등) 이런곳에 가시면 그나마 체계적으로 배우실수 있겠죠.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