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찌님 마스터 클라스 연주자. 연주곡 알수있을지요

by miracle posted Nov 07, 200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후쿠다 신이찌의  마스터 클라스 청강 넘 재미있고 배울게 많았습니다. 가르키는 방식을 보는것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편입니다. 이분은 이런식으로 저분은 또 저런식으로. 그사람의 음악 세계관과 배워왔던 발자취를 깊게는 아니라도 얼핏 옅볼수 있는 짜릿함(?)  
정강 8분이 연주 하셨는데... 넘 멋지셨어요. 그 전날 신이찌 공연도 두시간에 걸친 흥분된 공연이기도 했지만 그다음날의 학생분들 마스터 클라스 연주또한 어느 한 연주회를 보는듯한 기분이 들게 했습니다.
배움에 응용이 빠른 분도 몇분 계셔서 듣는저또한 아주 유쾌하고 다른 리듬으로 다른 음악이 되는 변화과정도 넘 즐거웠습니다.
무엇보다도 학생들 눈높이에서 재미있는 방식으로, 여러 음악분야의 예를 들어서 쉽게 근접설명해주는 방식도 색달랐습니다.  
긴 글 쓸려는 생각은 전혀없었는데 어쩌다 기타 초보자가 느낀점을 적게 되었네요 ^^
마스터 클라스 갔었던 분들이 아직 후기가 없어서, 무엇보다도 제가 넘 궁금해서 먼저 쓰게 되었습니다.
각 연주자분들의 성함과 기타, 연주곡명을 말해주셨는데 기타곡 레파토리도 많이 부족한 저로서는 기억이..많이 나질 않네요 --
어느 친절하신분께서.. 연주하신 분들성함과 연주곡명을 순서대로 올려주실수 있으실지요.
곡을 찾아서 함 들어보고 싶어서요. 몇곡은..들었지만.
통역을 해주신 선생님의 존함도 알고 싶어요. 듣는 정강생들을위해 굉장히 애쓰시던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학생이 그 용어를 모르면 신이찌님이 말 안한거엿는데도 설명 자세히 해주시고, 가끔 몇가지 더 신이찌님께 여쭈어 보시고..  긴 시간동안 힘드셨을텐데 차분히 넘 잘하셔서 감동 ^^
암튼 넘 길어졌습니다. 모두 즐거운 밤. 꾸벅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