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뮤직토피아-개발부2022.07.25 11:11

질문자님의 현재 나이와 경제력에 따라 답변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세가 조금 있고, 경제력이 뒷 받침된다면 지금 500호를 구매하지 마시고 좀더 연습을 하신후에 아주 좋은 악기로 갈아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악기라는 것이 비싸다고 모두 좋은 것도 아니고, 다른분이 좋다고 해도 개인적인 호불호가 있기 마련입니다..

악기도 인연이 있어야 합니다.. 남이 가지고 있는 동일한 브렌드로 동일한 가격대를 구매해도 자신의 악기에서는 동일한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500호라면 국내 제작자 악기일텐데.. 아직도 국내 제작자의 악기편차가 아주 심한 편입니다.

악기를 구매하실 계획이시라면 아주 오랜 시간을 두고 악기에 대한 조사가 필요합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음색의 악기의 재질이라던가, 제작자라든가 등등등..

가급적 일명 명기라고 불리우는 악기로 나중에 많은 조사를 하시고 한번에 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비용이 제법 올라가겠지만, 국내 제작가 악기로 고생하지 마시길..

단, 조건은 현재 연습하시고 연주하는 악기로 연습이 불가능하다면 서두르셔야 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천천히 시간을 두고 많은 악기를 주변에서 경험해 보시고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동호회도 몇군데 활동을 해 보세요.. 그곳에 가시면 여러 악기를 무료로 연주도 해 볼수 있고, 다른분들 연주할때 소리도 들어 볼수 있습니다..

참고만 하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해 봅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