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지나다가2017.12.31 19:59
기가 차서 위 헛웃음(*.120.73.206)님께 몇 마디 남깁니다.
님이 진정 기타인의 한 사람이라면 몇 마디 해 두고 싶은 이야기가 있네요.

위 댓글들을 참조하면, 신현수 선생님께서는 베스트셀러였었던 자신의 저서들을 9년 이상 모두 절판시켜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중고책들이 지금은 예외없이 모두 기십만원을 호가하고 있으며,
많은 기타인들이 영영 절판될까봐 전전긍긍하고들 있는 것입니다.
왜 전공생들이 기십만원을 주고 해당 헌책들을 구입하고 있는 것일까요? 전 세계를 둘러봐도 그만한 책이 없기때문이지요.
싼 가격에 원서 구입이 가능한 깔레바로책조차도 굳이 신현수 선생님의 번역본을 구하려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전공생들이 영어 해독이 어려워서 그럴까요?

바이올린 첼로 작곡 지휘 등을 전공하는 전공생들도 신현수 선생님의 [악상 해석...]을 구하려
중고 사이트를 많이들 기웃거리는 것으로 알고 있네요. 출판되어 있는 악상 해석 관련 다른 전공서들이 없어서 그럴까요?

(님께서 진정 기타인의 한 사람이라면) 신현수 선생님께서 책 장사하시는 것으로 호도하려 하는 님은 정말 나쁜!!! 사람입니다.
헛웃음님이 신현수선생님이었다면 죽었다 깨어나도 자신의 베스트셀러 저서들을 절판시키는 일은 없었을 것이네요.
오랜 세월 동안 적지 않은 수입을 스스로 내팽개치다니요????

만일 님에게도 저서가 있어 신현수 선생님의 저서와 같았다면, 오랜 세월을 신현수 선생님처럼 쥐죽은듯 가만히 있었겠습니까?
베스트셀러가 된 순간부터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동네방네 소문내고 광고해대고 떠벌리기를 계속해 왔을 테지요?
그리고 그것을 기화로 문하생들을 끌어모으고, 돈도 벌고 했을 것입니다. 

"사업 방해하지 안겠습니다. 번창하세요."라는 님의 말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스스로 자문해 보시길...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많은 기타 학습자들이, 또는 음악 관련 전공생들이, 신현수선생님의 책을 구하지 못해
전전긍긍하고들 있는 마음에 오물을 끼얹는 짓은 결코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님과 같은 분들이 인터넷에서 활개치고 있는 것을 보노라면, 한숨만 내쉬게 됩니다.
님은, 읽는 사람들로 하여금 댓글을 달지 않을수없게 하는 재능을 가진 분이시네요. 새해부터는 사기꾼 같은 소리 늘어놓지 마시고 부디 자중하시기 바랍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