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고민녀2017.12.25 08:08
허허실실님의 세가지 고민은 저를 비롯한 많은 칭구들이 당면하고 있는 고민이 아닐까 싶네요.
허허실실님, 긴 글로 소중한 경험 나누어 주셔서 마니마니 고마워요. ^______^, 덕분에 쏠쏠한 참고가 되었습니다.

저도 지난 봄............... 3년 동안 받아왔던 레슨을 중단했었죠.
지인에게 소개받은 기타 모임에 나갔다가 알게 되었지요. 그동안 제가 받아온 레슨이 크게 잘못된 것이었다는 사실을요.
기타를 단념하려 하다가....................... 그래도 미련을 버리지 못하여 오른손 탄현자세를 고치기 위해 애쓰고 있죠. ㅠ.ㅠ
6개월 정도 걸린다더군요. 직각 자세에서 "평면경사자세"로 바꾸는 데는요.
처음에는 거울을 이용하고, 그리고 점차 거울보다는 손가락끝에 닿는 기타선에 대한 느낌의 차이를 익혀야 하는 것이 노하우라더군요.

기타선생님을 통해 구입했었던 제 기타도 영~ 아니라고들 하더라고요. ㅠ.ㅠ, 500만원 주고 구입했던 것인데요.
아래에 기타 구입에 있어서의 어려움을 토로해 놓은 많은 분들의 글을 읽고 또 읽었습니다.

허허실실님의 세가지 고민, 현재 많은 칭구들이 당면하고 있을 이 세가지 고민에 대하여
서로 노하우를 공유했으면 합니다.
정말 간절합니다.
손자세가 완전히 고쳐지면 다시 "좋은 선생님" 찾기를 해야 하거든요.

그래도 악보 보는 법이라도 배웠으니, 지난 3년간의 레슨이 완전 헛것은 아니었을 것이라고 자위 해보는 고민녀였네요.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