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Kevin2015.04.17 17:18
신현수선생님
이렇게 제니퍼를 좋게 평가해 주시고 좋은 가르침을 주셔서 감사할 다름입니다.
말씀대로 터치에 대한 문제점은 저와 제니퍼 기타선생님이신 잭 샌더스님도 알고 있습니다.
다만 제니퍼가 아직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인지 아니면 여유가 없는 것인지.....
한국식으로 고2 인지라 학업에서 자유롭지 않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정신적으로 여유가 없어서 하루에 1시간도 연습을 하지 않은지도 2년도 더 되어 갑니다.
다만 파크닝 콩클 비디오 오디션 준비 과정때 집중적으로 일주일 정도 강행군 하였던 영상이 보신 샤콘느영상입니다. 결국 결론이 파이널리스트에서 제외 되었지요. 물론 연습도 연습이지만 무리수였습니다.
영기타리스트부문 ( 17세 까지 )에 도전하였다면 우승 할 수도 있었을지도 모를터인데 30세 까지 출전하는 일반부 성인 콩쿨에 도전하였으니까요.
다음달 5월말에 본선경연이 있는데 한국인은 말씀하신 박규희씨가 한분 뿐입니다.
그때 박규희씨에게 유럽에서의 공부 알바로 삐에리님에 대하여 문의해 볼 예정이고요. ( 대학은 미국에서 그 이후의 과정)
바루에코님과는 제니퍼가 인연이 있읍니다.
11살때 처음 마스터클래스를 받았는데 그다음날 바루에코님께서 레슨을 하여 주시겠다고 연락이 왔었습니다. 그 이후로 매년 기억해 주시고 카드는 보내 주시는데 이제 내년 가을에는 어느 대학을 가느냐에 따라 선생님이 결정 될것 같네요.
그리고 음악적인 곡해석과 표현은 아무래도 많이 부족합니다. 기본적으로 많은 가르침을 줄 수 있는 엄마가 있는데도 고집도 세고 지금 한창 사춘기라......
엄마가 피아노, 작곡이론, 음악사 전공이라.
현재는 워낙 예민한 시기라 그저 이렇게 큰 충돌 없이 지나가기를.......,
아 그리고 레슨을 제대로 받은 적은 없지만 미술에 대한 꿈도 있어서 갈팡질팡 하고 있습니다.
작년 보다는 조금 나아진 것 같아도 아직은 더 기다려주어야 할 것 같네요.
주절주절 넋두리만 한 꼴이 되었읍니다.
많은 관심과 가르침 감사드리며 .....
선생님 건강하십시요.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