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클.기 파워블로그2014.05.29 11:06
자신만의 음악공간을 꾸미시려면 블로그로 선택하시길 잘하신 겁니다.
일단 내가 작성한 게시물 뿐만 아니라 타인의 게시물도 내 블로그로 퍼가기가 가능합니다.(단, 퍼가기 허용으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카페는 여러사람이 모여서 친목을 도모하고 정보를 교류하는 공간이고 관리자(주인장)에 의해 꾸며지고 운영됩니다.
그냥 동네커피숍~ 대형커피숍 등...실제 커피숍이라고 연상하심 되요. 여러사람이 모이고 만나서 이야기 나누는 곳.

블로그는 내 방 혹은...별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도 사람들이 드나들며 놀러오지만 카페랑은 성격이 다릅니다.
미니홈피의 개념에서 조금 더 진보된 것이고요.
개인이 운영하며 개인의 일상을 기록하고 개인의 관심사, 각 종 정보를 수집해서 모아두는 나만의 공간이고요.
블로그는 카테고리, 디자인 등 모든 것들을 내 입맛대로 마음껏 설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인기블로그는 대형 인맥이 형성되기도 합니다만 1대 다수의 만남이죠. 카페는 무작위 다수의 만남 ㅋ
블로그글(포스트) 역시 다른 카페에 게시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일단 카페에서 퍼나르시려면
본인이 작성한 카페 게시물의 경우...우선 게시물을 다른곳으로 "퍼가게 허용"으로 설정해주시고.
우측 하단에 보면 블로그 또는 타카페로 퍼가기 기능이 있습니다. (주소복사 하실 필요 없어요)
그러면 내 블로그에 포스트로 올라가게되고 좌측 상단에 (출처:xxx카페) 이렇게 표시됩니다.

그런데 중요한게 있습니다. "저작권"
개인의 블로그에 음악게시물을 등록할 수는 있으나
공공에 개방된 블로그 내용이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