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님들에게

by 바이어 posted Jan 20,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여기 훈님이라는 분은 관리자님들과 어떤관계인지는 모르겠으나 이분의 잘못된 행동에 대해서 아무런 말씀들이 없는것 같아 안타깝게 생각이 됩니다.

훈님과 같은 분들이 있는 이상 이곳에서 올바른 토론은 이루어질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분께서는 저에게 아무런 근거도 없이 백수라고 놀렸고 반말을 하였으며 무식하다고 욕을 하였습니다.

정작 본인은 화성학도 잘모르고 로망스 악보의 조성파악 하나 제대로 못하면서 말입니다.보니까 텐션의 용도와 쓰임새도 잘모르고 계신듯 합니다. 또한 악보의 화성분석을 기타프로악보로 분석한다는 분은 처음봅니다. 

 직접 이분과 토론을 해보시면 알겠지만 어떠한 한 주제로 토론을 할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전혀 말도 안되는 엉뚱한 얘기들만 답변으로 돌아오기 떄문입니다.   

훈님이 하는 패턴은 항상 이런식인듯 합니다. 지식적인 부분에서 자신이 잘 모르겠으면 무조건 상대방 험담부터 하기 시작합니다. 물론 그험담은 전혀 근거도 없고 논리도 앞뒤가 맞지않습니다. 지식적인 부분에 대한 답변역시 전혀 초점이 맞지않는 엉뚱한 딴얘기로 일관합니다

그리고 정작 자신은 엉뚱한 답변과 비방만을 계속 하면서 상대방에 대해서 난독증 있냐고 말도안되는 황당한 얘기들을 합니다. 정말인지 이분의 이러한 태도에 환멸을 느낍니다. 이런분들하고 과연 토론이 될가요?  운영자님들은 어떻게 보십니까?


저는 지식적으로 훈님과 진지하게 토론해 볼려고 했으나

훈님은 저에게 전혀 말도안되는 엉뚱한 태도로만 일관하였고 상대방에 대한 욕과 근거도 없는 비방만이 저에게 답변으로 돌아왔었습니다 

저는 또한 일을 하고있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무슨근거로 백수라고 매도하고 비방을 하는지 정말 당사자로서 불쾌하고 이분의 이러한 태도에 괭장히 화가 날려고 합니다. 

자신이 한행동이 토론에 역행하기만 한 태도였고 가치가 없었다는것은 본인이 더 잘알거라고 생각합니다. 

지식적인 토론이 이분과는 전혀 불가능하다느것을 운영자님들께서 알아주셨음 합니다.

제가 오죽했으면 이런글을 운영자님들에게 썼을까도 알아주셨음 합니다.


아무튼 이분의 이러한 태도와 관련하여 운영자님들께서는 솔직히 답변해 주셨음 합니다.

훈님과 관리자님들과 어떤 특별한 관계였다면 솔직하게  말씀해주시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Articles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