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바이어2014.01.21 05:05

제가 우선은 두분이 좋은분은 아닌것 같습니다라고 한것은 그분들이 지식적인 부분에서 토론은 하지않고 감정적으로만 격하게 상대방을 비방하고 욕하는 모습을 보고 느낀 솔직한 점이었구요. 그렇다고 이것이 두분에게 욕한다고 한얘기는 아니라는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제가 시작이 그랬다는 이유로 지식적인 부분과는 상관없이 무식하고 난독증 환자 백수로 이곳에서 매도 되어도 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일단 저는 지식적인 부분에서 이분들과 토론을 한것이지만 지식적인 토론과는 상관없이 무조건적으로 백수 무식한 난독증 똥개 이런식으로 욕설만이 저에게 답변으로 돌아왔었습니다. 내가 만약 진짜 난독증이거나 없는지식을 만들어냈다면 모르지만 나는 훈님과 성실히 지식적으로 토론을 할려고 노력했었고 그러한 결과는 욕과 비방만이 돌아왔을 따름입니다

다툼의 시작님의 논리에 의하면 "두분역시 그리 좋은분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제가 처음에 말한 이 한마디떄문에 "무식한 백수 난독증 똥개" 와같은 얘기를 제가 훈님에게 듣는것은 당연한 결과라는 말씀으로 밖에 들리지가 않습니다. 첫단추를 잘못 끼운 사람은 무슨욕을 들어도 싸고 매장 되어도 상관없다라는 논리이신가여?


그리고 제가 과연 그것이 첫단추를 정말 잘못 끼운것인지에 대해서도 솔직히 의문을 제시하지 않을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그 얘기가 제가 훈님을 욕한것이냐는 겁니다. 

일단 반찰님같은 경우는 저에게 정중하게 대해주셨습니다. 즉 똑같은 얘길 들은 두분이지만 훈님과 반찰님의 반응은 매우 달랐습니다.

반찰님경우는 지식적인 부분에서 잘 모르겠다고 저에게 정중하게 말씀해주셨고 왜 자신이 성찰이를 싫어했는지도 이해할수 있게 젊잔게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분에게 전혀 이의가 없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분의 견해도 이해할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훈님은 달랐습니다.   무조건 저는 무식하고 나쁘고 백수 난독증 환자로 비방만 하셨습니다. 올바른 지식까지도 잘못된 걸로 치부를 해버리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것은 나는 처음에 훈님과 화성학적인 지식으로 토론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정작 화성학적인 지식을 교류하는 토론은 이루어지지 않았고 훈님은 올바른 지식으로 토론에 임하지도 않았고  지식과는 상관없이 계속 비방과 험담만이 저에게 답변으로 돌아왔었다는점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즉 처음에 내가 시비조로 시작했다라고 인정한다고 해도 그부분은 그부분이고  지식적인  논쟁부분에서는 따른차원으로 봐야할것인데 그부분에서만큼은 올바른 토론이 이루어져야 할것인데 전혀 지식적인 부분에서 커뮤니티가 이루어지지 않았다는점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냐는 겁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