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답답하네..조성파악에 너무 중점을 두는데.. 내가 1,2부 모두 조표가 없는 악보를 가지고 있었고 그러면서도 음표에 너무나 많은 #이 붙어있어 이상하다 생각했고 조표가 없는데 c장조 a단조 중 하나일거라고 생각하는게 당연한거 아니요? 님은 조표가 하나도 없는데 다른 키라고 불러요? 님은 무슨 독특한 음악이론창조자요? 그래서 자료실에 그 악보까지 올려줬자나요. 내가 거짓말 하는게 아니라는걸 보여줬자나...그리고 악보가 잘못되었다 해서 내가 빨리 텐션부분을 볼려고 하다보니 급하게 빨리 분석한다고 하다가 보니 d#을 못봐서 a장조로 잘못본건데 그거가지고 진짜 늘어지네 님은 실수 안하고 사나? 진짜 성격 드럽네.. 그리고 님이 1,2부 악보 모두에 나오는 b7이라고 그러지 않았소? 자기가 적은 글이 위에 분명히 있는데 이제와서 다른 소리하니 정말 님은 난독증이 분명하오. 님은 아무리 봐도 내가 보기에 성찰이 인거같소 성찰이가 그렇거던 실수하나 있어면 물고 늘어진다 말이요. 성찰이면 그냥 솔직히 성찰이라고 밝히시오. 피씨방 돌아다니면서 아이피 변경해 올린다고 고생하지말고..
내가 1,2부 모두 조표가 없는 악보를 가지고 있었고
그러면서도 음표에 너무나 많은 #이 붙어있어
이상하다 생각했고 조표가 없는데 c장조 a단조 중 하나일거라고
생각하는게 당연한거 아니요? 님은 조표가 하나도 없는데
다른 키라고 불러요? 님은 무슨 독특한 음악이론창조자요?
그래서 자료실에 그 악보까지 올려줬자나요. 내가 거짓말 하는게 아니라는걸
보여줬자나...그리고 악보가 잘못되었다 해서 내가 빨리 텐션부분을
볼려고 하다보니 급하게 빨리 분석한다고 하다가 보니 d#을 못봐서
a장조로 잘못본건데 그거가지고 진짜 늘어지네
님은 실수 안하고 사나? 진짜 성격 드럽네..
그리고 님이 1,2부 악보 모두에 나오는 b7이라고 그러지 않았소?
자기가 적은 글이 위에 분명히 있는데 이제와서 다른 소리하니 정말
님은 난독증이 분명하오.
님은 아무리 봐도 내가 보기에 성찰이 인거같소
성찰이가 그렇거던 실수하나 있어면 물고 늘어진다 말이요.
성찰이면 그냥 솔직히 성찰이라고 밝히시오.
피씨방 돌아다니면서 아이피 변경해 올린다고 고생하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