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바이어2014.01.19 05:33

조성파악은 화성학 분석에 들어가는게 아닌가요?
왜 자꾸 엉뚱한 얘기를 하시는거죠?
다시 말씀드릴까요?

이곡은 1부는 e단조로 되어있고 2부는 e장조로 되어있다고 성찰이가 얘기한것이 나는 맞다고 보았고 또한 성찰이가 얘기한 탠션이라는 분석글에 대해서도 옳다고 주장을 했었습니다. 그러나 훈님이 화성학도 모르는 무식한 사람들이라고 상대방과 나를 비방하면서 화성학적으로 님이 많이 알고있다고 주장하면서 논쟁이 시작된겁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자신은 화성학을 많이알고있고 상대방은 습자지 지식을 가지고 있고 무식하고 화성학도 모르는 사람들이라고 상대방을 비방하신 분께서 자신은 화성학을 잘안다고 언급한적 없다고 얘기하시니 어이가 없습니다

님은 처움에 뭐라고 했습니까? 로망스가 1부는 c조이고 2부는 a조라고 주장하시면서 상대방이 잘못분석한거라고 비방하지 않았습니까?
그래서 거기에 잘못된 해석이라고 제가 얘기하니까 그다음에 뭐라고 하셨지요? 악보와 편곡핑계를 대면서 엉뚱한 얘기들를 하시지 않았나요?
그러면서 계속 님은 본문과는 상관없는 상대방을 모함하고 비방하는 댓글만 달기 시작했었습니다. 자신이 편곡하고 작곡하고 하는데 너는 편곡해봤느냐? 이런식으로 남들을 무시하기까지 하였습니다. 이부분에 관련해서 말씀드리면 나도 편곡 해봤어고 그정도의 편곡은 학습과정에서도 누구나 다 하는겁니다. 편곡하신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시나 봅니다만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는 훈님이 편곡 작곡한 음악이 그리 깊은 음악으로 들리지도 않았으며 한번만듣고 두번은 안듣게 되는 그런 음악에 불과하였습니다.

남들은 본인처럼 편곡을 못할거라고 생각하시나 본데 죄송합니다만 훈님정도 편곡능력은 누구나 관심만 갖으면 다 할수 있다라고 말씀드립니다. 하나더 덧붙여 얘기하자면 야마시타는 스트라빈스키의 불새와 무소르그스키의 전람회의 그림을 편곡하였는데 훈님은 아직 그정도 능력은 없는듯 합니다. 훈님이 하신 그정도의 쉬운 소품은 조금만 관심갖으면 누구나 다 할수있는겁니다.  자신의 업적을 얘기하면서 상대방을 비방하여서는 안될것입니다

처음에는 훈님 자신이 화성학도 알만큼 알고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는것처럼 얘기했다가 나중에는 뭐라고 말바꾸셨지요?
체계적으로 화성학을 공부한 사람도 아니고 그렇게 많이 알고 있지 않다는 식으로 말을 바꾸시지 않았습니까?

이런식으로 계속 말바꿈 하면서 똥개운운하시면서 상대방은 깍아내리는 저속한 표현으로 일관하시는 분과 어떻게 토론을 할수가 있을까요?

로망스 악보 2부에 5마디쯤에 시 레# 파# 도# 화성이 등장하는데 여기서 나는 텐션음이 들어가 있다고 분명히 분석하여 주장을했습니다.
이게 분석아닌가요? 여기에 대한 답변은 왜 없으신지요?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