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14.01.17 13:50

답답하네..
이봐요..그 누구도 먼저 글을 올려 클래식은 고귀하고 재즈,대중음악은 천박하며
그 근거로 이런 화성때문에 그렇다고 다른 분야를 대놓고 비난의 글을 올린적이 그누구도 없다는거에요.
정말 내가 장담컨데 성찰인 밖에 없었어요 .무려 10여년 기타매니아 역사동안 말이에요.
그런 글먼저 올리기 시작한것도 성찰인이 처음이에요.
정말 단 한명도 없어요. 성찰인에게 가한 논박은 (내가 말한 습자지 지식운운 을 포함해)
성찰인이 먼저 그런 글을 올리고 나서 그에 대해 반박을 하는 댓글을 다는 과정에 나온거에요.
그가 제시하는 화성,음악지식이 습자지고 아주 왜곡되어 있는게 분명한데 반박을 다는게 당연하죠.
님은 순서도 몰라요? 먼저 말도 안되는 글이 자꾸 올라오니 그것을 반박하고픈것은 당연한거에요.
진리를 강요한건 항상 성찰인이었어요 .글을 올려서 내주장이 이거다 너희들은 다틀렸다.
이런식이에요. 물론 그런 글 올리라고 해요. 이제 진력나서 그냥 나도 신경쓰지도 않지만..
다만 님은 지금 이 사태를 잘못알아도 한참을 잘못알고 있어서 그러는거에요.
그리고 퇴출은 이미 한번 시행됐었고 지금은 그냥 성찰인 글 안열어보고 싶은 사람은 안보게
그냥 닉이라도 보이게 해달라는데 그게 무슨 퇴출운동이요.참 말끼를 못알아듣네..원..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