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ganesha2014.01.17 09:20

네. 화성학의 기능적 차이나 세고비아의 업적, 우리나라 문화의 열등성, 클래식 음악의 우월함 우리 모두 인정한다니까요.
다만 같은 주제의 글이 4년동안 반복되고 있고 읽는 사람들도 딱히 유쾌하지는 않으니 이제부터라도 같은 내용의 글이 올라오면 삭제하자는 말이에요.
지금 당장 이 게시판만 스크롤 내려봐도 아주 똑같은 판박이 글들이 옷만 갈아입고 몇십개는 나오거든요. 우리들은 이제 충분히 이해했고 성찰인님의 의견이 오롯이 여러 게시판에 수 많은 게시글로 남아 있으니 이젠 더 이상 보기 싫다는 말이에요.

(개인적으로 이 사이트가 로그인제로 바뀔것이라고는 기대하지 않습니다. 또 관련된 그 분이 스스로 고정닉을 쓸 리는 더더욱 만무하구요)

가타부타 민주주의의 권리고 어쩌고 간에...
도배글이나 정리하자구요. 자유고 권리고 간에 도배글을 정리하자구요! 모든 포탈이나 게시판에서 다 하고 있는 그 도배글 정리요.

다구리라는 표현도 나왔는데, 반대로 생각하면 불특정 다수가 성찰이라는 한분에게 다구리를 당하고 있기도 합니다. 4년동안 같은 주제로.
왜냐? 누구의 얘기도 듣지 않고 자기 할 말만 하고 있으니까요. 꼭 욕을 해야 폭력인가요?
성찰님이 새로운 주제를 들고 나오지 않고 같은 주제가 반복되는 이상... 부디 여러분들은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간단한 설명과 함께 운영자에게 삭제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령' 그 게시글의 주인이 성찰님이 아니라도 제가 위에서 나열한 네가지 주제는 이미 성찰님께서 4년동안 기타메니아의 모든 게시판을 넘나들며 수많은 게시글을 통해 열변을 토하신 바 있으므로 도배글로 분류하여 삭제할 이유가 아주 충분합니다.

그러니, 삭제요청이 받아들여지던 말든, 여러분들이 제 생각에 공감하신다면,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마시고, 반대 의견도 있겠으나, 게시판의 질서를 위해, 댓글로 정중히 삭제요청을 앞으로 해 주셨으면 합니다.

정말 마칩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