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연> 2월 모임 연구주제곡

by 금모래 posted Jan 12,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페르난도 님이 총무를 맡고 계시는데 통상 공지가 늦어서 제가 생각나는 김에 올립니다.

 

2월의 연구 주제곡은 <작은 로망스>입니다.  악보 연구가 있으니 당일날( 매달 두 번째 주 토요일) 악보를 꼭 지참하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곡은 빌라로보스인가요 거시기^^ 부분하고 <사랑의 로망스>와 같은 아르페지오가 있어 두 가지 특성을 다 연구할 수 있는 곡인 거 같습니다.

 

사랑의 기쁨 뒤에 자리한 슬픔, 그리고 그 사랑의 슬픔을 이기며 본래의 나로 돌아오는 아주 감상적인 곡이죠.^^ 그럴 듯한가요?

 

이 외에 자신의 지정 연주곡이 있습니다.  공식적인 일정에는 아무나 아무 곡이나 치지 못하고 반드시 미리 신청을 한 사람만 공식적으로 지정곡을 먼저 

치도록 하는 것이 좋을 같습니다.  물론 공식 모임 뒤에 사정에 따라서 어떤 사람의 연주를 들어보거나 하는 것은 자유롭게 하겠지만 일단 공식적인 형식을 잘 지키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조정이 안 되면 노래방에 가서 마이크 한번 잡으면 놓지 않는 그런 분위기도 생겨 어색해지는 경우도 있고 중구난방이 돼 오던 사람도 안 오는 경향이 생기니까요. 일단 공식적인 규칙을 마련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모임이 뭔가 의미가 있고 즐거워야지 스트레스가 되면 안 되니까요.

 

일단 나오는 사람이라도 서로 의미있는, 재밌는 시간을 보내면 참여하고 싶은 사람도 자연히 늘 테니까요.

 

 

 

 


Articles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