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연주한 샤콘느 악보 자료실에 올렸습니다.
상세한 해석도 좋고 프레이징 까지 표기해두셔서 연주하는데 정말 좋습니다.
동영상은 암만 잘찍어도 음질에서 손해를 많이 보는거 같아요 언제 동영상도 올려볼께요 ㅎㅎ
아이모레스님 저를 괴물로 보시다니 ㅜㅜ.. 이곡 제대로 칠려면 진짜 몇년은 걸리겠어염 겨우 흉내만 내보았을 뿐인데.. 이제 겨우 기타에 눈뜬 어린애기인데요... 요즘은 왼손가락 균형을 위해서 1번 손가락은 전혀 쓰지않고 나머지 2.3.4 손가락으로만 화음과 스케일 연습하는데 확실히 손가락에 힘이 붙었습니다. 인체 구조상 검지는 많이 떨어져 있는데 나머지 세손가락은 매우 밀접하게 붙어있어서 더 많은 훈련이 필요하다고 보고 있거든요
괭퇘님의 실력을 따라갈려면 전 한참 멀었다고 생각하는데.. 이곡을 연습하면서 느낀건데 화음 진행시 순간적 이동하고 스케일시 왼손 균일화와 포지션 순간이동 슬러와의 적절한 조합등 아르페지오를 위한 오른손가락 분리등 많은 부분을 더욱더 연습해야 된다는걸 느끼게 됩니다.
상세한 해석도 좋고 프레이징 까지 표기해두셔서 연주하는데 정말 좋습니다.
동영상은 암만 잘찍어도 음질에서 손해를 많이 보는거 같아요 언제 동영상도 올려볼께요 ㅎㅎ
아이모레스님 저를 괴물로 보시다니 ㅜㅜ.. 이곡 제대로 칠려면 진짜 몇년은 걸리겠어염 겨우 흉내만 내보았을 뿐인데.. 이제 겨우 기타에 눈뜬 어린애기인데요... 요즘은 왼손가락 균형을 위해서 1번 손가락은 전혀 쓰지않고 나머지 2.3.4 손가락으로만 화음과 스케일 연습하는데 확실히 손가락에 힘이 붙었습니다. 인체 구조상 검지는 많이 떨어져 있는데 나머지 세손가락은 매우 밀접하게 붙어있어서 더 많은 훈련이 필요하다고 보고 있거든요
괭퇘님의 실력을 따라갈려면 전 한참 멀었다고 생각하는데.. 이곡을 연습하면서 느낀건데 화음 진행시 순간적 이동하고 스케일시 왼손 균일화와 포지션 순간이동 슬러와의 적절한 조합등 아르페지오를 위한 오른손가락 분리등 많은 부분을 더욱더 연습해야 된다는걸 느끼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