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악성코드 제거하기 (퍼온글)

by 고정석 posted Sep 07, 200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사람이 병들면 병원으로, 컴퓨터가 병들면 은행으로...

 

예나 지금이나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때문에 자신도 모르게 피해를 보는 사람이 많다.

 

특히 내 컴퓨터는 이상이 없더라도 주위사람들이 감염이 되면 나도 간접적인 피해를 본다.

왜냐하면 감염된 컴퓨터들이 인터넷 속도를 느리게 만들기때문에 내 인터넷도 느려지게 된다.

나는 우리 나라의 인터넷속도를 증가시키기 위해서 나만의 바이러스 치료법을 널리 알리기로 결정했다.

 

위험한 공짜프로그램 

많은 사람들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를 치료해주는 프로그램을 찾는다.

그런데 웬만한 프로그램들은 다 유료이다.

가끔 무료도 있는데, 늘 그렇듯이 진정한 공짜는 없다.

무료로 제공하는 보안 프로그램을 받는 대신 제공하는 회사에 금전이 아닌 다른 댓가를 지불해야한다.

툴바를 설치하든지, 귀찮은 광고를 봐야한다.

 

또 한가지는 요즘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를 무료로 치료하는 프로그램인척하면서 실제로는 악성코드인 프로그램들도 많다. 이 프로그램이 설치되면 이유도 모르게 계속 바이러스가 감염되었다고 나온다.

방금 치료했는데도 어느새 다시 감염되었다고 나온다.

 

사용자의 당당한 허락을 받고 설치한 프로그램이 몰래 바이러스를 복사한다. 자신은 바이러스가 아니라서 검색해도 걸리지 않는다. 삭제된 바이러스를 복구하는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들이 백신으로 위장해서 배포되고 있다. 이제는 공짜로 치료해준다는 프로그램도 믿을수 없는 세상이다.

 

믿을수 있고 성능도 좋고 공짜인 바이러스 치료법

해결책이 있다!

완전히 공짜이면서 완전히 믿을 수 있고, 국민 누구나 사용할수 있는 무료 치료법을 공개한다.

답은 의외로 간단하다.

은행으로 가라!

 

은행들 마다 서비스하는 프로그램이 다르기때문에 은행 몇 군데만 접속하면 웬만한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는 다 잡힌다. 

이미 다른 공짜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사용하고 있어서 더이상 악성코드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시험삼아 나의 제안대로 해보기 바란다.

우선 내 컴퓨터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PC-Clean으로 검색했을 때는 아래 그림과 같이 아무것도 잡히지 않았다.

 

피씨클린이나 네이버툴바로도 못잡은 바이러스를..

그럼 이제 이 컴퓨터를 가지고 내가 자주가는 국민은행에서 바이러스를 검색해 보겠다.

(국민은행은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바이러스를 잡을 수 있게 해준다. 정말 좋은 은행이다. ^^)

 

1. 국민은행에 접속한다.

 

2. 접속하고 어느정도 기다리면 오른쪽하단에 아래 그림과 같은 프로그램이 실행된다.

3. 여기서 Online Scan을 클릭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프로그램이 실행된다.

 

 

4. 자동치료를 선택한 후, 바쁜 사람은 간편검사를 누르고 시간이 많은 사람은 검색을 원하는 폴더를 선택하고 선택검사를 누른다.

 

5. 그러면 아래 그림과 같이 악성코드와 바이러스들이 검색될 것이다.

 

 

내 컴퓨터의 경우에,

피시클린이나 네이버 툴바로는 검색이 안되던 악성코드들이 52개나 발견되었다.

이렇게 한번 검색하고 나면 평소 느리던 컴퓨터가 확실하게 빨라지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이외에 우리은행은 로그인을 한 사람에 한해서 v3로 검색및 치료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바이러스나 해킹툴은 금융권에서 가장 치명적이기때문에 금융권에서는 자신들의 고객을 지키기위해서 많은 비용을 지불하면서 이런 서비스를 해주고 있는 것이다.

우리는 그러한 혜택을 마음껏 누리고 고맙게 생각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지불할 것이 없다.
참 신나는 일이다.


 


 


Articles

1 2 3 4 5 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