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롤랑디용2009.05.10 12:54
콩쥐 / 항상 제 부족한 연주에 첫 리플을 달아주시는 콩쥐님^^ 콩쥐님의 따스한 마음 항상 간직하고 있습니다. 제 구린 연주에 찬사를 해 주셔도 제 실력을 알기에ㅠㅠ 그래도 항상 고맙습니다. 콩쥐님 덕분에 용기를 얻어서 열심히 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gmland / 감사합니다,^^ 뵌 적은 없지만 게시글에서 gmland님의 냉철한 이성적 사유와 따듯한 감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게시글 중에는 주제의 성격상 다양한 의견이 오가는 중에 극단적인 사람도 있기에 때로는 상처받는 일도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부디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이라 생각하시고 계속 좋은글 많이 써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님의 글에서 많은 것을 배워가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해 보지 않았던 일, 문제에 대한 다른 방식의 접근, 철저한 자료수집, 폭 넓은 지식, 가치판단 등,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마음속으로 gmland님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저는 중, 고등학생이 아니라 이미 대학을 졸업하고 임용고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바꾸기엔 너무 많이 와버렸죠ㅠ_ㅠ 그런것 보단 이쪽 일을 가장 사랑하고 있습니다^^ 1악장도 완성하고........ㅠ_ㅠ;; 올해 시험에 꼭 합격하겠습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