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2.10.14 17:54

형서기형~~~

(*.76.139.151) 조회 수 2402 댓글 9


빨랑 불어욧!!! ㅡㅡ^

.
.
.


누겨?

내가 아는 사람이라매...

안갈켜주면 여기다가 다 떠벌릴겨! ㅡ.○;

.
.
.

오늘 안으로 연락해여~

설마 유부*은 아니겠쥐...

.
.


설마... 헉... @@
(아닐꼬야... 거럼 아니구 말구 ㅡㅡ+)
Comment '9'
  • 간저란 2002.10.14 21:32 (*.178.214.168)
    나~는 아는뎅~*^^*............Everybody 쉬잇!!!
  • 간절한 2002.10.14 21:33 (*.178.214.168)
    간저란=알아서는 안될 것을 알고 있는 자.
  • 뽀짱 2002.10.14 22:19 (*.201.196.186)
    간절한님~ 전화드렸는데 안받으시네여~
  • 뽀짱 2002.10.14 22:34 (*.201.196.186)
    몰!!!
  • 간절한 2002.10.15 04:19 (*.178.214.168)
    063으로 시작하는 번호가 뽀짱님 전화셨어여?...아이고 죄송...빚쟁인줄 알고 지웠는뎅.
  • 신동훈 2002.10.15 06:23 (*.219.94.75)
    아마 백사주 주인일꼬예여 ^^; 글구... 이런걸 간절한님두 아세요 @@
  • 간절한 2002.10.15 07:14 (*.178.214.168)
    정말 백사주 주인이시면 죽인데도 할 말 없음--;
  • 신동훈 2002.10.15 07:33 (*.219.94.75)
    누군지 빨랑 얘기해줘욧! ㅡㅡ^
  • 뽀짱 2002.10.15 07:50 (*.120.121.21)
    제 전화는 아마 011-307-****이던가..02-3464-****로 시작할 겁니다..오늘 전화오면 받아주세여...-,.-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앙상블게시판의 용도는요... 2003.06.08 11342
974 힛...재화님부터 하셔야죠. 형서기 2000.11.11 2753
973 히히...여기는 동훈이형 사무실... 1 2002.03.05 1916
972 히유....벌써 토욜이네... 2 뽀짱 2001.11.10 1761
971 흥.... 형서기 2000.11.28 2306
970 흑흑흑... T.T 지금 시간이면 한참 재밌겠군... -- 2 신동훈 2001.10.19 1807
969 흐악...-.-;;;; 형서기 2000.12.26 1902
968 휴가 다녀온 기념으로... 안전운행에 대해 ^^; 1 신동훈 2002.08.02 2685
967 훈님....기타매니아대문에 올릴사진 6 2002.05.08 2232
966 훈님... 3 2001.12.14 2205
965 효자... 투다마 ^^ 3 신동훈 2002.08.23 2096
964 회원들의 불만이 하늘을 찌르는군여!!! ㅡㅡ+ 신동훈 2002.06.24 1822
963 회원가입 ..어떻게 하나요?.. 광범 2000.11.28 2172
962 회사에서... 11 2002.03.17 1573
961 회비!!! 3 회장 2001.09.10 1965
960 회비 및 벌금제도 제정에 대한 안내문 1 까 치 2002.03.04 1683
959 황사 땜였군... 3 까치 2002.03.21 1981
958 활기찬 월욜날!!! ^O^ 8 신동훈 2002.03.18 1773
957 환장하겄네~~~~ --+ 7 신동훈 2001.10.20 1968
956 화가 납니다. 8 현주 2002.06.24 1996
955 홍콩에서의 이틀째 5 일랴나 2001.11.20 1683
954 호오...왜 조용한가 했드니.. 형서기 2000.11.24 1825
953 호빵의 X-FILE 7 성민 2001.10.22 2141
952 호빵, 까치, 마시마로가 누군가요???? 일랴나 2001.10.16 1819
951 호빵 닮은 강아지...ㅎㅎㅎ 5 file bell 2002.01.05 2320
950 혜라니 폰번호 바뀌었답니다. 4 혜라니 2001.07.11 1778
949 형석형님 캄솨함돠^^ 3 '黃' 2001.10.18 2121
948 형석형.., 일랴나 형 3 변소반장.. 2002.01.10 1729
947 형석형 보십시오.. 인원이 너도 덤으로 봐라..^-^ 4 2001.11.29 1760
946 형석옹... 스님 2001.01.31 1585
945 형석선배... 1 현주예요 2001.12.14 2595
944 형석님...흐흐.. 아그레망 여러분도..^^ 김경원 2000.11.12 2069
943 형석님---잘 다녀오세요~ 광범 2000.11.12 2286
942 형서기형은요... 종인원 2000.11.12 2280
941 형서기형~~~~ TTTTTT ____ TTTTTT 1 bell 2001.10.23 1841
» 형서기형~~~ 9 신동훈 2002.10.14 2402
939 형서기형...언제??? 지우압바 2001.01.29 1994
938 형서기형... 2 file pepe 2002.01.08 1871
937 형서기형,인원군..thanks~! 3 '黃' 2001.10.22 1895
936 형서기형! 4 bell 2001.11.30 1756
935 형서기형 지송합니다... T_T 종인원 2000.12.08 1925
934 형서기형 악보 주세여!!!! 8 bell 2001.10.31 1923
933 형서기형 모해요 2 곰팽이 2002.03.04 1992
932 형서기형 맬 보냈습니다. 확인하세여~(냉무) 1 bell 2001.09.24 1656
931 형서기님의 11월의 어느날 들어보니.... 2001.02.03 1475
930 형서기님.... 2000.11.12 1880
929 형서기님 풀 선물받으셨더군요.... 2000.11.25 1922
928 현대, 기아자동차가 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바람에.... 4 뽀짱 2002.02.23 2010
927 현대, 기아자동차 불티나게팔리다...미국에서 2002.02.13 1710
926 혁님이랑 노느라 투타마... 망하게 생겼어요... ㅠㅠ file eveNam 2004.02.24 2616
925 헥헥......힘들다... 후속편 신동훈 2001.01.11 2216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Next ›
/ 2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