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ggy 님, 인기공님,짝궁님 봐주시길..

by ~~ posted Apr 30,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요즘 저작권 무섭습니다~

한미 FTA 결과 저작권존속 기간이 50년에서 70년으로 연장되었답니다. 미키마우스같은 경우도 2003년에 저작권 해방이 되어야 했지만 20년이 늘어나서 2023년까지 저작권법 보호를 받게 된 경우가 되었지요.


솔직히 좀 걱정되는 음반파일들이 많이 보이네요. 유이치 와타나메, 유키구라모토, 비틀즈, 데이빗 에그뉴, 패티 페이지, 쳇 베이커, 엘비스 프레슬리, 테리즈 몽캄, 아토믹 키튼, 마룬5, 데보라 콜맨, 매리 홉킨 .. 수님이 올리신 게시글 보고 쭉 한번 둘러 보았거든요.


특히 piggy님 좋은 음악 올려주시는건 감사하오나, 올려주신 대부분의 음반 파일 게시물을 지워주셔야 (10페이지 가까이 올려주셨던데요..) 나중에 큰 탈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기공님 짝궁님이 올려주신 파일들도 마찬가지구요.


일반 검색포탈 사이트에서 가수명/제목 검색하면 기타매니아 게시판이 웹문서 수집 사이트로 바로 뜨고 있습니다. 이거 누가 보고 신고라도 하면 큰일 나요..


뭐 물론 기타음악감상실도 안전한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클래식기타는 애호가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정도라고 한다면 피기님 인기공님이 올려주신 곡들은 대중적인 곡들이 많기 때문에 저작권법에 집중포화를 받게 될 수 있다는거..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딴지 거는게 아니고 정말로 걱정되어서 드리는 말이니 음악파일 게시글 삭제를 고려해주십사 합니다.

기타매니아 애호가가...


  

Articles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