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일1재앙2018.12.03 04:53
간만에 기타 소식이나 볼까하고 매니아에 들어왔더니 탄핵사건의 진실을 모르고 억울하게 탄핵된 전직 대통령을 욕하며 거품 무는 댓글들이 있었구나. 벌써 2년이나 됐네. 그당시 나도 jtbc 허위보도에 속아 잠시 흥분한적 있었는데 탄핵사건이 체제 전복을 노리는 친중 주사파들의 반란이었다는 것을 깨닫는데는 시간이 그리 걸리지 않았다.

제대로 된 직업을 가져 일해본적도 없던 시위장이나 전전하며 선동이나 일삼으며 북한체재나 찬양하고 중국에게는는 굴욕적인 등신외교나 하는 주사파 매국노들이 Jtbc 허위보도를 앞세워 친중 국개, 법조계와 야합해서 어리석은 대중들을 선동해 국가전복 역모를 일으킨 탄핵 사건.

탄핵 결정시까지 50차례 이상 열린 박근혜 공판에서 국정농단한 증거를 특검이 밝혀낸것이 하나도 없고 최순실의 태블릿pc가 조작된 것이라는구체적 증거도 많이 드러났음에도 jtbc의 허위보도는 멈추지를 않았고 법조계, 국개와 언론이 야합이라도 한듯 일사불란하게 움직여 대통령의 통치권마저 부인하며 탄핵을 결정했다는건 우리나라가 이미 상당히 적화가 되어 헌법을 무시한 인민재판과 같은 떼법이 난무하는 암울한 사회임을 상징하는 것이다.
기업경영을 해본적 없는 주사파 틀딱들이 자유경제체재와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근간을 뒤흔드는 공산주의식 경제 정책을 남발하며 국민들의 생계를 위협하는 작금의 현실에 연일 한숨과 욕설만 쏟아져 나온다.

헌법 조항의 '자유민주주의공화국' 이라는 단어에서 자유를 사람(인민)으로 용어를 바꿔 '인민민주주의 공화국'으로 바꾸려는 좌좀들의 계획은 공산주의 국가 모델로 체제를 바꾸겠다는 명백한 의사를 나타낸다. 좌좀들이 지난 2년여 동안 보여준 실정은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기는 커녕 커다란 절망과 분노로 다가왔다.

취임초 70% 나 되던 문재인 지지율이 지금은 50% 이하로 급락했는데 특히 20,30대의 지지율이 큰폭으로 급락한건 주사파 일당의 친북.친중 사회주의로 개편하려는 정책이 전혀 지지받지 못하고 있고 오히려 그런 것들이 청년층의 삶을 위협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노무현 집권시에도 그렇고 서민을 위한다는 좌파들이 집권만 하면 국민들의 삶이 더 힘들어지는데 그들이 밀어붙이는 정책들은 결코 서민을 위한 것이 아니라 부자와 강성노조, 철밥통 공무원, 외노자.난민을 위한 것이라는것이 한눈에 드러난다. 비정규직을 전원 정규직으로 전환시키는 발상도 좌좀들이 파트타임이나 단기직 알바가 필요한 기업의 생리를 전혀 이해 못하는 무지에서 나오는 것이다.

가계 부채의 절반을 차지하는 공무원연금. 과도한 공무원 숫자가 원인이라 대폭 줄여여 할 공무원을 되려 80만명으로 급증시키겠다고 하지를 않나, 최저임금을 갑자기 상승시켜 자영업자와 국민들의 일자리와 생계마저 위협하고 있고 국민혈세를 자꾸 북한으로 보내려고 하고 중국에다 나라의 굴기인 반도체 공장을 무료로 지어주겠다는 등 친중. 친북 매국노들이 나라를 풍전등화의 위기로 몰아넣고 있다. 적폐는 박근혜 정부가 아니고 문재앙 이하 친중. 친북 매국노들인 것이다. 이렇게 위급한 시국에도 여전히 정신 못차리며 문재인을 지지하는 틀딱들은 벽에 똥칠하기전에 빨리 생을 마감하는게 나라를 위하는 일일 것이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