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2003.05.31 20:39
자신이 가장 맘에 드는 알함브라 연주는 누구의 연주인지요?
(*.174.4.151) 조회 수 10682 댓글 37
웬만한 기타리스트들의 음반에 한번쯤 있는 알함브라의 회상은 누구의 연주를 좋아하는지 매니아님들의 의견이 궁금하네요.
저는 예페스의 알함브라를 좋아합니다. 아주빠르고 다이내믹하고 음량도 크죠. 또한 재생을 2배 혹은 1/2배로 빠르게 해도 고른 트레몰로는 변함이 없는듯합니다. 그리고 존 윌리암스는 트레몰로의 고르기로 따지면 별로라고 할 수 있어도 분위기가 좋더군요. 다른 분들의 의견은 어떻한지 궁금합니다.
저는 예페스의 알함브라를 좋아합니다. 아주빠르고 다이내믹하고 음량도 크죠. 또한 재생을 2배 혹은 1/2배로 빠르게 해도 고른 트레몰로는 변함이 없는듯합니다. 그리고 존 윌리암스는 트레몰로의 고르기로 따지면 별로라고 할 수 있어도 분위기가 좋더군요. 다른 분들의 의견은 어떻한지 궁금합니다.
Comment '37'
-
파크닝의 속삭이는 듯한 트레몰로가 가장 편하더군요..
-
러셀은 어떤가요??..^^;
-
나르시소 예페스
-
마르코 디아즈 타마요.. 정말 멋져요. 완급 조절과 다이나믹한 연주..그냥 녹아버리죠
-
왕야맹, 베르타로하스 연주 좀 들어봅시다. 칭구들이 음악감상실에 좀 올려주셔요.
-
저도 듣고 싶어요
-
구수한 맛의 페페할배꺼 ㅡㅡ;;
-
존윌리암스나 세고비아..페페도 좋고 뭐 다좋죠 대가들연주..
-
알함브라는 아니지만 망고레의 최후의 트레몰로 들어보면 호주 기타리스트 카린 샤우프가 정말 끝내주죠
-
개인적인 견해론 샤룐 이즈빈이 최고로 엉망이던데.....처음에는 대개 다 고르게 시작하는데 끝까지 변함없이 잘 연주하는 사람은 누군가요?
-
ㅅㅑ론이 엉망인 수준은 아닌디....(- 0 -).;;;
-
로보스김님꺼요~~ 이큐를 좀 넣으셨지만 좋아함다
-
파코님의 트레몰로를 잊었네요....정말 좋아요
-
단연 최고는 마이라 에스타 구스만의 일본 실황 비디오에요.. 기타 트레몰로가 어케해야 음악적인가를 보여주는 정수라 생각합니당.ㅋ
-
어떻게 구입할 수 있는지 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용^^
-
정석 예페스가 짱이오....
-
제일 엉망인 사람은 리오나보이드에 한표
-
야마시타 카즈히토
-
꼬님 사이트가서 다 듣고싶은데....
-
리플이 계속 달리네요.. 전 알렉산드레 라고야에 한 표.
-
페페 로메로도 란 표.
-
기술적완성도는 페페에게 한표를... 내마음은 구스만에게 한표를~
-
파크닝의 젊었을때 연주는 마치 기계처럼 한치의 오차도 없이 기술적으로 완벽한 트레몰로를 구사합니다.
-
우리나라에서 최고는요? 트레몰로는 정말 기술의 극치라고 들었는뎀..
-
국내 연주자 중에서는 서 정실 님이 짱!
-
페페로메로....최고죠..EBS에서 연주한번했는데, 기절하는줄알았습니다. 커억...오옷 바로 이분이야~ -_-;
-
베르따 로하스의 트레몰로는 빠르면서도 매우 정교하던데요^^ 테크닉적으론 베르따에 한표
그러나 제 취향엔 사이토 아끼꼬(약간 느린듯 하면서도 차분한 트레몰로가 매우 서정적으로 들리던데요) -
북미의 대가 로버트 크래프트의 알함브라 들어보세요. 곡 자체의 완성도가 최고인것 같아요.
-
라우린도 알메이다의 알함브라!!
p, a, m, i 가 아니고 (p, a 동시에), m, i....ㅋㅋㅋ
예전에 제가 기타음악감상실에 올린 거 기억나시는지...
최고라고 하기엔 좀 그렇고
최고로 특이한 알함브라!!!
이원지양의 '수에뇨'에서의 트레몰로도 기가 막히지. 암만. -
예페스 한표
-
예페스 짱~~~~ 따라갈 사람이 없는거 같ㅇ엉...
-
anthea gifford / julian bream / alexandre lagoya / rene bartoli....
-
예페스!
그러나, 방에서 불끄고 치는 저의 알함브라가 가장 감동적임다.ㅋㅋㅋㅋ -
3년전에 사망한 글이 느닷없이....
-
저두 페페에 한표~ 에효~ 난 언제나...쩝
-
알함브라는 페페죠... 저도 페페 로메로에 한표 드립니다.
트레몰로는 저도 1000식님과 같은 이원지양이 연주한 '꿈' 이 가장끌렸습니다.
데이비드 러셀의 밀고 당기기가 일품인 '최후의 트레몰로'도 좋더랍니다. -
제가 듣기에, 알람브라만 놓고 봤을땐, 펌핑 나일론의 저자 '스캇 테넌트'라 봅니다..
프리드리히로 벤취프레스에 앉아 연주한 알람브라 동영상은 실로 충격이었습니다.
그 많은 대가들을 쉬 압도했다고 봅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307 | 손톱안좋은 사람이 소리안좋다는말 안 믿어요. | 말괄량이 | 2000.05.24 | 2833 |
306 | 굳은손 푸는데는...... | 말괄량이 | 2000.05.25 | 3628 |
305 | 신현수선생님 홈에 가시면 자료가 있읍니다. | 말괄량이 | 2000.05.25 | 3403 |
304 | 아포얀도같은 알아이레. | 말괄량이 | 2000.05.27 | 3608 |
303 | 으....오른손 손톱... | 고형석 | 2000.05.30 | 3384 |
302 | ☞:으....오른손 손톱... | brawman | 2000.05.30 | 3621 |
301 | 손톱 닿는면적이 넓으면 소리가 | brawman | 2000.05.30 | 3505 |
300 | 대가들의 연주를 보면서 느끼는 오른손 주법 | 명노창 | 2000.06.04 | 3782 |
299 | 러셀의 터치때문에... | 말괄량이 | 2000.06.04 | 3678 |
298 | 손톱의 영향력? | brawman | 2000.06.05 | 3359 |
297 | 오른쪽 네번째손가락(a)를 수술하고 싶다. | 명노창 | 2000.06.07 | 3902 |
296 | 손톱 맘대로 가꿀수없나요? | 말괄량이 | 2000.06.07 | 3510 |
295 | 사람손톱에 가장 가까운 성질의 물건..... | 노창이 | 2000.06.08 | 3520 |
294 | ☞:사람손톱에 가장 가까운 성질의 물건..... | 말괄량이 | 2000.06.08 | 3419 |
293 | ☞:조심! 조심! 으악! 이런일이---? 1 | 泳瑞父 | 2000.06.10 | 3376 |
292 | ☞: 가짜 손톱에 대한 단상...윽.. | 지우압바 | 2000.06.19 | 3787 |
291 | nail kit | brawman | 2000.06.20 | 3471 |
290 | 손톱에 관한 정보가 있는곳. | 말괄량이 | 2000.07.07 | 3771 |
289 | 우리몸에 있는 또다른 손톱.... | 명노창 | 2000.07.09 | 3163 |
288 | ☞:우리몸에 있는 또다른 손톱.... | 화음 | 2000.07.09 | 3342 |
287 | ☞:기타를 발로치냐? 이카면... | 현규 | 2000.07.09 | 3329 |
286 | 손톱의 각도와 탄현의 위치에 따라 음은 천차만별.. | 명노창 | 2000.07.12 | 3690 |
285 | ☞:그렇다면 결국은 우리와 반데로..... | 명노창 | 2000.07.13 | 3343 |
284 | ☞:그렇다면 결국은 우리와 반데로..... | 명노창 | 2000.07.13 | 3196 |
283 | 맞습니다... | 형서기 | 2000.07.13 | 3144 |
282 | 좌타 와 우타 | 지우압바 | 2000.07.13 | 4024 |
281 | 결국에는..... | 명노창 | 2000.07.14 | 3151 |
280 | 똑같다니깐요... | 형서기 | 2000.07.14 | 3202 |
279 | 오른손 자세의 구분 | 지우압바 | 2000.07.14 | 3448 |
278 | 수평진동 | 지우압바 | 2000.07.14 | 3506 |
277 | 무대뒤까지 들리려면 어떡게? | 진규 | 2000.07.26 | 3117 |
276 | 조율이 우선 | 길손 | 2000.07.26 | 3460 |
275 | 진동과 힘의 전달... | 지우압바 | 2000.07.27 | 3781 |
274 | 아무래도 광주엘 함 가야겠어여... | 형서기 | 2000.07.27 | 3196 |
273 | 전 넓은 면적으로 오래 현을 잡고있는데... | 주희 | 2000.07.27 | 3745 |
272 | 전 넓은 면적으로 오래 현을 잡고있는데... | 지우압바 | 2000.07.27 | 3695 |
271 | 당첨 ...쓰신분 | 짱구 | 2000.07.28 | 3235 |
270 | 그 맘은 알겠는데여.... | 형서기 | 2000.07.29 | 3050 |
269 | 정점을 강화시켜주는건... | 주희 | 2000.07.29 | 3620 |
268 | 진짜루 소리가 커요! 커! | 泳瑞父 | 2000.07.29 | 3800 |
267 | 당첨 ...쓰신분 | 지우압바 | 2000.07.31 | 3587 |
266 | 연주가마다 절정을 다 다르게 표현하는군요. | 나그네 | 2000.08.01 | 3540 |
265 | 짱구님 ..키키 | 수 | 2000.08.01 | 3340 |
264 | 낚시하기와 기타치기.... | 명노창 | 2000.08.04 | 3365 |
263 | 저 말입니까 ? | 재미니 | 2000.08.11 | 3504 |
262 | 손톱을 못 길러서 괴로와.... | 화음 | 2000.08.16 | 3466 |
261 | 음색 장기자랑대회. | 수 | 2000.08.27 | 3373 |
260 | 음색에 관하여.. | 정관엽 | 2000.09.25 | 2932 |
259 | 다양한 자세...다양한 음색. | 줄리엣 | 2000.09.29 | 3276 |
258 | 다양한 자세...다양한 음색. | 정관엽 | 2000.10.02 | 350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