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STELLO2010.01.05 21:53
크.. 님에게...

갑자기 이야기 중에 끼어 들어 죄송합니다..
그냥 저의 의견을 조금 꺼내보고자..

인지도에 대한 브랜드 가격도 거품일수 있다라는 이야기에서

인지도..혹은 경륜을 제각각 어떻게 받아들이냐에 따라 가격을 거품으로 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제 생각에는 어떻게 받아들이냐는 의미를 해석하는 저마다가 각기 받아들이고 싶은 부분만 받아 들일거라 생각합니다.
무슨 뜻인지 이해 하실련지요...^^;;; 말이 좀 어렵네요..

세상에 참 다양한 모습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이 다 존중받고 새해 덕담하듯이 행복하길 바라며 살아가는데
더불어 잘 살기는 참 어렵다고 생각합니다..사실 전 생계형 학원 선생이구요.배고프고..배 아프고..손 시럽고..집도 없고..기타도 없고..기타도 잘 못치고..

허나 예술계..좁혀서 음악계..혹은 악기 제작의 세계까지 생각해보노라면 제 입장에서 결국 마지막에 이긴자만이 승리하는 경우가 대접받더라라는 통념이 보이고 ...사실 제 시각에 이것이 정도라 생각합니다.

무슨 이야긴고 하면 세계적으로 신동이라 일컫던 피아니스트...바이올리스트..기타리스트..들이 젊을적 연주가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대우 받을지언정 사람들의 귀는 냉혹하고 바램은 크기에 그지 없어 세월이 더 흐를수록 농익지 못한 연주를 들려주지 못하면...발전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평가절하의 대상이 되어버림이 어쩔수 없는 모습이 보여지더란 말입니다..한때 잘나가는것이 모든것을 보상해 주지는 않더란 말입니다.

하지만 결국 이겨내고 어떠한 고생과 시련을 참아내어 나무랄때 없는 연주가가 되어 더욱 대접 받는다면 세상에 어느누가 흠집을 내려 하겠습니까?? 그 대우에 대해서..

기타 제작의 길도 거품이라는 가격이 단순 언론 플레이가 아닌 그만큼의 값어치가 인정되어지노라면 그것은 그런 가격의 형성이 정당하게 될것이며, 거품이다라고 대중적인 의견이 모아지면 거품낀 기타를 만드는 제작가는 자연 도태될것입니다..

엉뚱한 기타를 좋다고 소개하는 경험부족한 기타 선생도 배움이 될것이며..안목이 늘어날것이며...혹은 도태될것이며, 결국은 마지막 까지 음악을, 악기를 붙잡고 늘어지는 분들 ...그리고 그런 식견이 있으신분들은 대접 받아 마땅하고..기타 연주가..기타 제작가들도 그런 대우를 받을수 있는 직업에 동참 될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다만 초창기 시절 뛰어난 실력을 가진 제작가라손 치더라도 얼마든지 기타 성능에 맞는 악기 가격이라면 아무리 비싸다 해도 충분히 통용이 될것이라 생각이 되며, 같은 실력..혹은 더 높은 실력을 가진 인지도. 경험이 있는 기타 제작가라면 더욱 대우 받아도 부당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전 인생을 끝까지 살아 봐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길게 생각해본바..이렇게 느낍니다...

기타 연주도 ..악기 제작도 조금 좋아지기위해서...조금 더 발전하기 위해서...조금 차이나는 것이 사실 엄청 차이나는 것의 단초 역할을 하기에, 조금의 흠을 없애고 바로 잡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심적 고통과 금전적인 고통과 자기 고뇌를 이겨내기위해 피와 살과..정신적인 스트레스를 극복하면서 일궈내야할 노력이 뒤따릅니다...

그에 대한 보상은 어느 직업이든 받아 마땅하며..기타 제작..혹은 기타리스트도...실력과 경험과 노하우와 연륜이 빛을 발하고 감동을 준다면...
가까이 최동수 선생님도...더 나아가 미래가 창창한 다른 젊은 기타 제작자...젊은 기타리스트들도 장미빛 미래를 꿈꾸며 지금도 애써 연구하고 노력할것이라 생각됩니다..

부족한 말주변에 귀기울여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