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t: Very unlikely. My first response is which old man: José Ramirez I, II, III, IV (not so old)? After that, keep in mind that the José Ramirez workshop has employed many workmen in the shop over the years. Of all of the great Ramirez guitars played by Segovia and his students during the 1960s, very few if any were actually made from start to finish by José Ramirez III. This was simply not the practice. Ramirez III acted as maestro of his shop since the 1950s, but his journeymen were the hands-on workers. I do not mean to imply that as a result these great instruments were inferior. On the contrary, it is testimony to a great design that it can be repeated by so many different individuals. However, most of these great guitars were made by people other than Ramirez I, II, III or IV. In short, the signature below the label does not mean the guitar was made by José Ramirez, only that it met his criteria and approval.
Myth: The Segovia Model with a gold label on the inside was a model above the standard Ramirez 1a guitar.
Fact: Ramirez never built or approved a “Segovia Model” guitar. According to a letter dated May 24th, 1983 from José Ramirez III to Mr. George Dauphanais (Ramirez distributor during the 80s), the so-called Segovia Model was created by Jim Sherry during the 70s (his previous distributor). The letter goes on to say that the gold label was applied by Sherry over part of the Ramirez label. During the late 60s and throughout the 70s José Ramirez exported two principal models: 1a, or “first class” guitar with a blue label, and 2a or “second class” guitar with a red label. In the same letter, Ramirez claims that his 2a guitars utilized backs and sides made from inferior materials and thus were sold as 2a models. To both the 1a and 2a guitars a “Segovia Model” gold label was applied over the Ramirez label by Sherry without permission. Ramirez was clearly upset about this procedure as it concealed his intent to market the 2a guitar. My experience of these Segovia models is that they are indistinguishable from the actual Ramirez 1a and 2a models. The “Segovia” model, therefore, was purely a marketing device.
Myth: The initials on the foot of the guitars from the 60s and early 70s were coded using middle initials in order to keep the public from knowing the makers true identity.Fact: During the time the initials were stamped on the foot of the guitars, they were the actual initials of the maker. It is customary in Spanish culture to take the last name of both the father and the mother, in that order. For example, Paulino Bernabe Almendariz is the complete first and last (no middle) name of the maker usually known as Paulino Bernabe. Therefore, he could have stamped PB (which he did, at least sometimes) or PA, as he chose. There were some luthiers in Ramirez workshop who used the first name and mothers last name. I assume this was either for personal reasons or to avoid confusion between journeymen with otherwise identical initials, not as a code. “Things about the Guitar” by José Ramirez III is an excellent book which I recommend to anyone interested in the history of the Ramirez family and the opinions of José Ramirez III about all aspects of guitar making. Here you will discover many more myths dispelled, and a few new ones created.
번역기를 돌려 잘못된 것을 수정해 대충 번역하면^^
신화(믿음) : 내 기타는 라미레즈 자신에 의해 만들어졌다.
사실 : 매우 가능성 낮음. 호세 라미레즈 I, II, III, IV 호세 라미레즈 워크숍은 지난 오랜기간 동안 공방에 많은 노동자를 고용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1960 년대 세고비아와 그의 학생들에 의해 직접 연주된 훌륭한 라미레즈 기타는 모두 실제로 호세 라미레스 III에 의해 처음부터 끝까지 만들어졌다 합니다. 라미레즈 III는 1950 년대부터 그의 가게의 거장으로 행동하지만, 그의 작업들은 근로자에 의해 도움을 받았습니다. 나는 이것이 절대로 혼자 작업하는 것보다 결과가 열등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그것은 많은 다른 개인에 의해 훌륭한 디자인이 반복 될 수 있다는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라미레즈기타는 라미레즈 I, II, III 또는 IV가 아닌 다른 사람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즉, 레이블 아래에 서명된 라미레즈의 사인은 기타는 그것이 라미레즈 자신의 기준과 승인을 받은 것이지, 호세 라미레즈 자신에 의해 만들어진 것은 아닙니다.
신화(믿음) : 내부에 골드 라벨 세고비아 모델은 표준 라미레즈 1A 기타보다 상위의 모델이었다.
사실 : "세고비아 모델"기타는 라미레즈가 승인하거나 모델을 만든적이 없습니다!(결국 딜러의 농간이었다는 얘기) 미스터 조지 Dauphanais(80년대 라미레즈 기타 딜러)가 호세 라미레즈 II I에게 보낸 1983년 5월 24일 일자 편지에 따르면, 소위 세고비아 모델은 70 년대 동안 짐 셰리(유명한 당시의 딜러)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허락없이 골드라벨 스티커를 붙인거죠. 1A, 또는 블루 라벨 "1 등급"기타와 2A 또는 빨간색 레이블 "두 번째 클래스"기타 : 60 년대 후반 동안, 70 년대에 걸쳐 호세 라미레즈는 두 가지 주요 모델을 만들고 수출했습니다. 라미레즈는 그의 2A의 기타는 백과 사이드가 조금 떨어지는 소재로 만든면을 활용함으로써 2A 모델로 판매되었다는 것을 주장합니다. 1A와 2A 기타 모두 "세고비아 모델"골드 라벨은 허가없이 셰리놈이 라미레즈 레이블에 적용하였습니다. 이 라미레즈 2A 기타를 시장에 라미레즈 자신의 의도를 은폐한 사건으로 라미레즈는 분노했답니다. 이러한 세고비아 모델은 실제 라미레즈 1A와 2A 모델과 동일한 것입니다. (주로 2A 모델에 적용되었습니다) "세고비아"모델은, 그러므로, 순전히 마케팅 장치입니다.
신화(믿음) : 60과 초기 70 년대 기타의 내부 지주에 이름의 가운데 이니셜을 적은 것은 아이덴티티를 나타내 대중의 인지도를 유지하기 위함이다.
사실 : 기타의 발(지주)에 각인 된 이니셜은 실제 제작가의 표시입니다. 그것은 순서대로, 아버지와 어머니 모두의 성을 표기하는 스페인 문화의 관습입니다. 예를 들어, Paulino Bernabe Almendariz는 보통 Paulino Bernabe로 알려진 메이커의 완전한 첫번째와 마지막 (어머니 성) 이름입니다. 그러므로, 그는 PB (실제로 사용함) 또는 PA를 스탬프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첫 번째 이름과 어머니의 성을 사용 라미레즈 워크샵의 일부 현악기 제작자가 있었죠. 이렇게 두 방법인 이유를 그렇지 않으면 동일한 이니셜의 장인 사이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서 였다고 생각합니다. 호세 라미레즈 III에 의해 쓰여진 "기타에 대한 것들" (Things about the Guitar-책) - 라미레즈의 가족 및 기타 제작의 모든 측면에 대한 호세 라미레즈 III의 의견이 있으며 기타 역사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할 훌륭한 책이다. 여기서 잘못 알려진 많은 신화와 만든 몇 가지 새로운 것들을 발견 할 것입니다.
-
펙트에 감사합니다, 언제 리브라님 뵈야 할 텐데요 ... 저런 제작에 대한 "히든 연유"에도 기타의 성능이 훌륭했고 명성이 따랐다는 것은, 비록 운이나 다행이라기 보다, 그쯤 주변 제작실력들이 모두 훌륭했다고 보여집니다, 너무 재밋습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726 | [ 로메로가의 기타] | 말괄량이 | 2000.05.30 | 4967 |
1725 | 조나단 힌베스.... 1 | 고형석 | 2000.05.30 | 6101 |
1724 | Jonathan Hinves 둘.... | 고형석 | 2000.05.31 | 6374 |
1723 | 비브라토 기타. | 귀똘이 | 2000.06.07 | 4463 |
1722 | 기타의 재료는 꼭 나무이어야만 하는가? | CC | 2000.06.08 | 4598 |
1721 | 야광기타. | 귀똘이 | 2000.06.09 | 4216 |
1720 | acoustic port design.......ruck invention. | 말괄량이 | 2000.06.10 | 4770 |
1719 | 스프러스 아이힝거에 대해... | 고형석 | 2000.06.11 | 5182 |
1718 | ☞:구멍많은 기타들.... | CC | 2000.06.11 | 4953 |
1717 | 기타의 순결? | 말괄량이 | 2000.06.12 | 4565 |
1716 | ☞:스프러스 아이힝거에 대해... | 고형석 | 2000.06.12 | 5006 |
1715 | 홀에 대해서 질문... | 몽자삼촌 | 2000.06.12 | 5283 |
1714 | ☞:꼬벨라리가???? | 고형석 | 2000.06.12 | 5234 |
1713 | 탄현에너지의 분산에 관하여... | 명노창 | 2000.06.12 | 4061 |
1712 | ☞:홀에 대해서 질문... | 몽자삼촌 | 2000.06.12 | 3901 |
1711 | ☞:탄현에너지의 분산에 관하여... | hiena | 2000.06.12 | 3924 |
1710 | 스페인식 vs 독일식. | 풀만먹고. | 2000.06.13 | 5839 |
1709 | 그런데 고노도 독일식기탄가요.... | 명노창 | 2000.06.13 | 4254 |
1708 | 그런데 고노도 독일식기탄가요.... | 풀만먹고. | 2000.06.13 | 4320 |
1707 | 독일식 스페인식. | 풀만먹고. | 2000.06.13 | 4343 |
1706 | 꼬벨라리 자살한지 한참됬는데..... | 명노창 | 2000.06.14 | 5330 |
1705 | ☞:홀에 대해서 질문... | cc | 2000.06.14 | 3999 |
1704 | ☞:탄현에너지의 분산에 관하여... | cc | 2000.06.14 | 4878 |
1703 | ☞:홀에 대해서 질문... | cc | 2000.06.14 | 4294 |
1702 | f홀 기타..... | 말괄량이 | 2000.06.15 | 5811 |
1701 | ☞:홀에 대해서 질문... | bronto | 2000.06.15 | 3797 |
1700 | 자꾸 남의 글에 re해서 죄송합니다..... | cc | 2000.06.16 | 4114 |
1699 | 소리로 앞판 건조 시킨다면서요? | 말괄량이 | 2000.06.17 | 5166 |
1698 | 혹시 | 지우압바 | 2000.06.23 | 4765 |
1697 | 별난 기타아에 관한 몇가지 의문? | 泳瑞父 | 2000.06.24 | 4149 |
1696 | . | 웅수 | 2000.06.25 | 4854 |
1695 | 앞판 색에 관한 질문 | 泳瑞父 | 2000.06.25 | 4262 |
1694 | ☞:바이스 버거? | 지우압바 | 2000.07.01 | 6479 |
1693 | 현을 바꾸고서... | 은정 | 2000.07.04 | 4925 |
1692 | 저도 고노인데.... | 명노창 | 2000.07.04 | 4442 |
1691 | 베란다기타 실패... | 명노창 | 2000.07.04 | 4716 |
1690 | 기타만들고파~ | ganesha | 2000.07.04 | 3777 |
1689 | 내손으로 만듭시다.어떡해? | 영서부 | 2000.07.04 | 3958 |
1688 | maple 넥... | cc | 2000.07.04 | 4957 |
1687 | aaa앞판가격은.... | 명노창 | 2000.07.04 | 4545 |
1686 | ☞:weissgerber가 맞아요.. | 말괄량이 | 2000.07.04 | 4050 |
1685 | 조나단과 스프러스 아이힝거.... | 형서기 | 2000.07.05 | 5152 |
1684 | r.e.brune price | brawman | 2000.07.06 | 5592 |
1683 | cgi price. | brawman | 2000.07.06 | 6542 |
1682 | banister price. | brawman | 2000.07.06 | 6191 |
1681 | g s price. | brawman | 2000.07.06 | 6821 |
1680 | red violin | 말괄량이 | 2000.07.07 | 6113 |
1679 | 게놈기타. | 말괄량이 | 2000.07.07 | 3889 |
1678 | 그로피우스기타 , | 말괄량이 | 2000.07.07 | 4633 |
1677 | ☞:자기 악기를 바꾸는 것은 바보? | 명노창 | 2000.07.09 | 4868 |
1676 | 오홍.... | 형서기 | 2000.07.10 | 5274 |
1675 | [질문]초보자 | 강씨.. | 2000.07.10 | 4931 |
1674 | 기타를 배우시려면.... | 형서기 | 2000.07.11 | 4849 |
1673 | ☞:비밀스런 이야기는요... | 웅수 | 2000.07.12 | 4882 |
1672 | [왕초보]기타 종류에 대해 물어볼것이... | 승은 | 2000.07.12 | 5305 |
1671 | ☞:제가아는 정도 | 명노창 | 2000.07.13 | 5259 |
1670 | 허영만 만화속 기타 | 지우압바 | 2000.07.14 | 6702 |
1669 | [초보자인데]도움을 주세여... | 용남 | 2000.07.14 | 4954 |
1668 | robert bouchet | 수 | 2000.07.15 | 4431 |
1667 | robert bouchet | 수 | 2000.07.15 | 4371 |
1666 | hermann hauser | 웅수 | 2000.07.15 | 4911 |
1665 | hermann hauser | 웅수 | 2000.07.15 | 4463 |
1664 | brazilian rosewood. | 웅수 | 2000.07.15 | 7310 |
1663 | 바리오스의 기타? 2 | 웅수 | 2000.07.16 | 5589 |
1662 | 바리오스의 기타? 2 | 웅수 | 2000.07.16 | 5489 |
1661 | cg price | 웅수 | 2000.07.17 | 6221 |
1660 | ☞:aaa앞판가격은.... | 피어리나 | 2000.07.17 | 4504 |
1659 | 기타 치는 법을 제대로 알고 싶어요~ | 천상민 | 2000.07.19 | 8784 |
1658 | 브라질 제작가 명단과 주소. | 수 | 2000.07.19 | 5663 |
1657 | 미국 제작가 명단과 주소. | 수 | 2000.07.19 | 4932 |
1656 | ☞:게놈기타. | 화음 | 2000.07.21 | 4116 |
1655 | 어떤걸 사야하나? | 이병훈 | 2000.07.21 | 5120 |
1654 | 수경낭자 감사*^^* | 이병훈 | 2000.07.21 | 4741 |
1653 | 기타수리 감사하답니다.. | 형서기 | 2000.07.23 | 4850 |
1652 | 셸락이라구여? | 형서기 | 2000.07.26 | 5769 |
1651 | 명노창님께... | 김남호 | 2000.07.29 | 5008 |
1650 | 조나단 힌베스에 대한 소식하나. | 수 | 2000.07.30 | 4849 |
1649 | 명노창님께 질문 | 김남호 | 2000.07.30 | 4164 |
1648 | 줄리안 브림이 한국전에 오려 했는데... | 수 | 2000.08.01 | 5032 |
1647 | 곰발바닥아이힝어 주인임다...^^ | 쪼~옹대 | 2000.08.03 | 4968 |
1646 | 오호...갔다가 왔군... | 형서기 | 2000.08.03 | 4581 |
1645 | ☞:aaa앞판가격은.... | 명노창 | 2000.08.04 | 4385 |
1644 | ☞:안녕하세요..명노창입니다. | 명노창 | 2000.08.04 | 3742 |
1643 | ☞:안녕하세요..명노창입니다. | 명노창 | 2000.08.04 | 4894 |
1642 | ☞:안녕하세요..명노창입니다.80년대 당시 가격표 | 명노창 | 2000.08.05 | 5474 |
1641 | ☞:안녕하세요..명노창입니다.80년대 당시 고노기타가격... | 명노창 | 2000.08.05 | 5070 |
1640 | 감사합니다=^^=명노창님 | 김남호 | 2000.08.05 | 5103 |
1639 | ☞:감사합니다=^^=명노창입니다. | 명노창 | 2000.08.05 | 4257 |
1638 | 앞판은 세상에서 가장연한 나무로 그리고 옆판과 뒤판은 대리석을 얇게 짤라서.... 1 | 명노창 | 2000.08.05 | 5549 |
1637 | ☞:감사합니다=^^=명노창입니다. | 김남호 | 2000.08.06 | 4063 |
1636 | 아! 이런 사람이였구나! | 泳瑞父 | 2000.08.08 | 4385 |
1635 | 술취한 기타소리 들어는 보셨는지요? | 泳瑞父 | 2000.08.08 | 4533 |
1634 | ignacio fleta......mikulka가 연주하는 | 수 | 2000.08.08 | 6842 |
1633 | ignacio fleta......mikulka가 연주하는 | 수 | 2000.08.08 | 6732 |
1632 | ☞:곰발바닥아이힝어 햐, 존 기타구나... | cc | 2000.08.10 | 5029 |
1631 | 프랑스에는 굴러다닌다던데... | 泳瑞父 | 2000.08.10 | 5261 |
1630 | 광주 사시는 분이셨군요. | 지우압바 | 2000.08.12 | 4319 |
1629 | 광주 사시는 분이셨군요. | 김남호 | 2000.08.12 | 4164 |
1628 | 대불대에 클래식 기타아과가? 1 | 泳瑞父 | 2000.08.15 | 4885 |
1627 | 대불대에 클래식 기타아과가? | 김남호 | 2000.08.16 | 451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고생 좀 덜할수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