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코프스키는 동성애자?

by 똥칼라 posted Dec 02, 200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공식적으로는 콜레라에 전염 되어 사망했다는 것이 차이코프스키의 사인으로 알려져 왔었습니다.

그러나 1979년 소련의 문화성에서는 면밀한 고증을 통해 그의 죽음이 독살되었다는 결론을 내린바 있습니다.

차이코프스키가 동성애를 탐닉하고 있다는 설이 점점 퍼지자

법률학교 시절의 동급생이었던 법관들은 그 스캔들이 자신들에게 파급될 것을 우대하여

그에게 스스로 독배를 마시도록 강요하였다는 설이 첫번째입니다.


두번째로는 자살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차이코프스키와 동성애관계였을 것으로 추측되는 사람은 스텐본크 툴몰 공작의 조카입니다.

차이코프스키와 공작의 조카가 동성애관계였음은 확실치 않으나

분명한 것은 공작이 황제에게 차이코프스키를 고소하는 편지를 썼고

그 고소장이 입법부의 주임소추인이며 부 검사총장이었던, 니콜라이 볼소비치 야코비의 손에 넘어간 일이 있었습니다.

동성애는 당시의 러시아 정교의 입장에서는 최대의 파렴치였으며 신을 모독하는 행위이며,

투옥을 당하거나 유형에 해당되는 범죄였다고 합니다.

따라서 부 검사총장 야코비가 차이코프스키의 명예를 생각하여 자살을 권했다는 설이 있습니다.

------------------------------------------------------------------------------------
⊙ 동성애

벌써 오래 전의 일이지만 록 허드슨은 세상을 떠나면서 당시 '동성애자의 병'으로 알려진 후천성면역결핍증(AIDS)의 공포를 남겼다.
역사상 유명한 동성연애자들은 사포, 소크라테스, 플라톤, 시저, 다빈치, 미켈란젤로, 지드, 콕토, 차이코프스키 등이 꼽힌다.
[좁은 문]에서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앙드레 지드의 성스러움이 실생활에서는 동성애로 나타났다.
리처드 버튼, 알랭 드롱, 제임스 딘, 타이론 파워 등은 자신이 동성연애자들이라고 공공연하게 밝힌 유명한 배우들이고 토니 커티스, 버트 랭카스터, 율 브리너, 로버트 와그너, 말론 브랜도, 엘비스 프레슬리, 톰 존스, 빅 모로, 스티브 맥퀸, 찰스 브론슨, 실베스터 스탤론 등은 비밀스럽게 거론되는 이름들이다. 헐리우드를 주름잡는 스타들은 거의 망라된 것 같다.

동성애에 대한 역학조사는 1948년과 1953년에 킨제이가 1만 1천여 명의 미국인을 대상으로 보고한 것이 처음이다.
30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이것이 가장 좋은 자료로 남아 있다.
킨제이에 따르면 남자 100명 중 4명은 사춘기 때부터 평생 여자를 가까이 하지 않은 동성애자이고, 13명은 적어도 3년 이상 동성애에 흠뻑 빠졌던 사람, 그리고 또 다른 13명은 비록 성기를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동성애적인 태도를 보이는 사람이라는 것이다.
결국 남자 100명 중 30명 이상이 사춘기 이후에 다른 남자와 오르가슴에 이르는 경험을 가졌다는 말이다.

여자 동성연애자 수는 남자의 약 3분의 1에 해당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럽 국가에서 조사한 사실도 킨제이와 비슷한 결과가 나왔다.
동성연애란 간단하게 말하면 같은 성끼리 키스, 포옹, 모든 종류의 성교를 하는 것이다.
그러다가 항문성교가 문제가 되어 AIDS에 걸리게 된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