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gmland2011.02.02 12:23
그렇지 않습니다. 클래식은 20세기 이후 북미・중남미에서 발생한 모든 장르의 시초입니다. 그 원주민들은 체계적인 다성음악을 가지고 있지 못했습니다. 화성은 물론이고, 심지어 그 모든 토속리듬마저도 클래식을 기초로 하여 체계화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결론만 말한다면, 클래식 음악을 파악한 후에 Blues・Jazz를 접하면 훨씬 빠르고 깊이 배울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고 Blues・Jazz를 바로 접한다면 몇 배나 더 노력을 해야 할 것입니다.

클래식 기타음악을 10년간 연주해왔다면, 그가 만일 약간의 재즈이론을 배운다면 블루스・재즈는 그리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Blues・Jazz에 흥미가 없다거나, 접근방법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 전환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클래식 오케스트라가 앙코르에서 재즈를 연주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지난번 평양에서도 그랬다지요. 재즈가 클래식과 다르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반대로 클래식이 재즈와 다르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양쪽을 실제로 해보지 않은 사람들입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