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고비아 편곡 버전으로 5번째 장에 첫째 마디 아르페지오요..
시플랫 파 레시플랫 파 시플랫 파 레시플랫 파 이렇게 치는거 손가락번호 1 2 3 4 이렇게 되어있는데..
이거 잡을수있나요?ㅠㅠ아무리 해봐도 안됩니다..
시4 시
레3 레
파2 파 파 파
시1 시
이런식이구요 손가락번호는 저렇게.. (시는 플랫입니다)
저게 앞에 마디랑 연결해서 치려면 손가락 번호는 저게맞는데..
하이포지션으로 옮겨서 쳐야할까요?ㅠㅠ 그러면 또 다음마디가 문젠데..
시플랫 파 레시플랫 파 시플랫 파 레시플랫 파 이렇게 치는거 손가락번호 1 2 3 4 이렇게 되어있는데..
이거 잡을수있나요?ㅠㅠ아무리 해봐도 안됩니다..
시4 시
레3 레
파2 파 파 파
시1 시
이런식이구요 손가락번호는 저렇게.. (시는 플랫입니다)
저게 앞에 마디랑 연결해서 치려면 손가락 번호는 저게맞는데..
하이포지션으로 옮겨서 쳐야할까요?ㅠㅠ 그러면 또 다음마디가 문젠데..
Comment '4'
-
음... 하이포지션 운지는 연습하니까 제법 연결이 잘되는군요. 그런데 원래방식대로는...아무리해도;
여튼간에 답변감사드립니다!^^ -
보경양의 샤콘느 연주에서도
그 부분은 하이포지션으로 연주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높은 음 시b을 3번줄 시b으로 한 옥타브 낮추어서 1 포지션에서 연주하는 연주자도 많습니다.
유명 연주자들도 이 방법을 많이 씁니다.
하이포지션으로 만들어 굳이 성부의 흐름을 이 부분에서만 다른 줄로 바꾸는 것보다는 차라리 이 방법이 낫습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414 | 1970.01.01 | 4471 | ||
1413 | A.P.BARRIOS MANGORE를 아시나요? 6 | 영서애비 | 2000.05.12 | 6729 |
1412 | 왕야맹을 아시나요?...16살소녀. | 말괄량이 | 2000.05.26 | 4815 |
1411 | 로스 로메로스 공연과 핸드폰소리.... | 명노창 | 2000.05.29 | 5119 |
1410 | 엘리엇 피스크의 마스터클래스..... | 고형석 | 2000.06.11 | 4936 |
1409 | 피스크? 테크니션? | brawman | 2000.06.11 | 5637 |
1408 | [책소개] 스탠다드 팝송기타솔로 | 말괄량이 | 2000.06.20 | 5384 |
1407 | 제 8회 국제기타콩쿠르...이탈리아 | 말괄량이 | 2000.06.20 | 4841 |
1406 | gfa 2000기타콩쿠르 | brawman | 2000.06.20 | 4834 |
1405 | 웅수님 홈에서 아주 잘 쉬었다가 갑니다..^^ | 정성민 | 2000.07.02 | 5023 |
1404 | 행~님!! 홈페쥐 보수작업 추카... | 한쌈 | 2000.07.02 | 5430 |
1403 | 당신 음악못듣게하면? | 늑대 | 2000.07.05 | 4482 |
1402 | ☞:당신 음악못듣게하면? | 여우 | 2000.07.05 | 4763 |
1401 | ☞:화가로 전향했을껄.... | 나그네 | 2000.07.05 | 4875 |
1400 | 나는.... | 눈물반짝 | 2000.07.05 | 4543 |
1399 | 거럼 | 고롬 | 2000.07.06 | 4688 |
1398 | 씨이...... | 오모씨 | 2000.07.06 | 4816 |
1397 | 늑대 일루 와봐봐..... | 늑대사냥꾼 | 2000.07.06 | 4723 |
1396 | 귀가 있을필요가 없죠. | 현규 | 2000.07.11 | 4607 |
1395 | 우메~우째이런 황당한 이야기 거리가...... | 명노창 | 2000.07.12 | 4885 |
1394 | 아래..늑대님 그럼우리에게 손가락이 없다면... | 명노창 | 2000.07.12 | 4596 |
1393 | 쟈끄 르씨엘의 골드베르크변주곡. | 웅수 | 2000.07.13 | 4541 |
1392 | 엘레나 파판드로양에게 갔다왔어요? | 수 | 2000.07.20 | 4515 |
1391 | 엘레나 파판드루 | 이승한 | 2000.07.26 | 4638 |
1390 | ☞:당신 음악못듣게하면? | 이승한 | 2000.07.26 | 4593 |
1389 | ☞:승한님 두번째 부탁입니다. | 수 | 2000.07.26 | 4655 |
1388 | 부탁취소... | 수 | 2000.07.26 | 4506 |
1387 | [re:]부탁취소... | 이승한 | 2000.07.27 | 4525 |
1386 | 쿠쿠....감사. | 수 | 2000.07.27 | 4710 |
1385 | antigoni goni 홈페이지 아시는분~ | 동물원 | 2000.07.30 | 4833 |
1384 | 배장흠기타독주회실황mp3!! | 오모씨 | 2000.07.31 | 4689 |
1383 | 바하전문 연주자 니콜라예바가 차이콥스키를... | 수 | 2000.08.01 | 4510 |
1382 | 이런 곳이 다 있네 ^^ | 초보작곡가 | 2000.08.02 | 4685 |
1381 | 스테판 락 악보어디서 구하나요? | 기타광맨 | 2000.08.08 | 4924 |
1380 | 악보게시판에 올려주세여~ -.-;; | 형서기 | 2000.08.08 | 4425 |
1379 | 알함브라. | sophia | 2000.08.19 | 4772 |
1378 | 요기... | 화음 | 2000.08.20 | 4483 |
1377 | 석굴암 | 화음 | 2000.08.20 | 5518 |
1376 | 꺄오~ 화음님 화이팅! | 수 | 2000.08.20 | 4392 |
1375 | 라흐마니높 피아노협주곡음반은... | 수 | 2000.08.22 | 4878 |
1374 | 야마시타의 비디오를 보고 | 왕초보 | 2000.08.23 | 4708 |
1373 | 업그레이드된 야마시다.. | 수 | 2000.08.23 | 4613 |
1372 | 이곳은...다른세상 | whisky | 2000.08.24 | 4828 |
1371 | 바로크 기타 트리오 연주회입니다... | 조우주 | 2000.08.26 | 4639 |
1370 | 바루에코와 러셀의 대담내용 정리 | illiana | 2000.08.27 | 4787 |
1369 | 전 일렉 기타 연주자. | whisky | 2000.08.28 | 4930 |
1368 | 그남자와 그여자의 사정. 2 | 눈물반짝 | 2000.08.30 | 5974 |
1367 | ☞:그남자와 그여자의 사정...이런 것을??? | 형서기 | 2000.08.30 | 5091 |
1366 | --;;; | 눈물반짝 | 2000.08.31 | 4651 |
1365 | 헐...어케여..--;;;;;;;; | 형서기 | 2000.08.31 | 5447 |
1364 | 형서기님 다 보고선 | 수 | 2000.08.31 | 5486 |
1363 | 형서기님 요기.... | 화음 | 2000.08.31 | 5677 |
1362 | 어쿠...감사!!!!!!!!!!! | 형서기 | 2000.09.01 | 4456 |
1361 | ☞:야마시타의 비디오를 보고..저악보 있어요 | hochma | 2000.09.04 | 4846 |
1360 | 니콜라예바의 음반 가지고 계신분~ | 수 | 2000.09.04 | 4380 |
1359 | 몰입의 즐거움. | 눈물반짝 | 2000.09.04 | 4464 |
1358 | 몇장 있져! 그럼 다음 기회에... | 나 콜라예바 | 2000.09.04 | 4650 |
1357 | 누굽니까? | 수 | 2000.09.04 | 4473 |
1356 | 음악듣다 운 얘기하라고요? | 고은별 | 2000.09.15 | 4778 |
1355 | 고은별님 반갑습니다. | illiana | 2000.09.16 | 4290 |
1354 | 여러분이 생각하는 차세대 거물(?)은? | illiana | 2000.09.16 | 4462 |
1353 | 고은별님 반갑습니다. | maria | 2000.09.16 | 4312 |
1352 | 고은별님 아직 사지 마셔요. | 수 | 2000.09.16 | 4861 |
1351 | 아이참!!! 이를 어떻게 하죠? | 고은별 | 2000.09.16 | 4376 |
1350 | 새론 거물(?) | 영자 | 2000.09.16 | 4480 |
1349 | 캬!!!!!! 죽이는 Bylsma의 Cello Suites | illiana | 2000.09.17 | 4579 |
1348 | ☞:캬!!!!!! 죽이는 Bylsma의 Cello Suites...2장짜리? | 영자 | 2000.09.17 | 4584 |
1347 | 미운 illiana... | 수 | 2000.09.17 | 4573 |
1346 | 리얼오디오자료실은 어떠실런지... | 신정하 | 2000.09.18 | 4859 |
1345 | ☞:왕야맹때문에 디지게 혼났쟈나... | maria | 2000.09.21 | 4549 |
1344 | 울 성생님은.... | 수 | 2000.09.21 | 4395 |
1343 | 현대기타음악은 어떻게 이해해야 하나요? | 고민중 | 2000.09.24 | 5286 |
1342 | 현대인의 의식분열. | 의식분열 | 2000.09.24 | 5643 |
1341 | ☞:현대기타음악은 어떻게 이해해야 하나요? | 지우압바 | 2000.09.25 | 4485 |
1340 | ☞:현대 미술작품은 어떻게 감상하시나요? | 신정하 | 2000.09.25 | 4718 |
1339 | 새로운길에 대한 두려움.... | 수 | 2000.09.25 | 5221 |
1338 | ☞:현대기타음악에 대한 저의 생각들 | 왕초보 | 2000.09.26 | 4718 |
1337 | 괜찮으시다면 몇가지 짚어보겠습니다. | 신정하 | 2000.09.26 | 4908 |
1336 | 몇가지 짚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왕초보 | 2000.09.26 | 5537 |
1335 | 죄송합니다. | 신정하 | 2000.09.26 | 4715 |
1334 | 죄송하다니요...천부당 만부당 하신 말씀입니다.. | 왕초보 | 2000.09.27 | 4928 |
1333 | 역시 고수님들 이십니다. | 지우압바 | 2000.09.28 | 4469 |
1332 | 영서부님 지우압바연주 왜 안올리셔요? | 수 | 2000.09.28 | 4553 |
1331 | 지우압바님의 연주를 듣고싶다!!!!! | 형서기 | 2000.09.28 | 4901 |
1330 | <font color=red>꺄우뚱! 왜 그럴까요? 히히!</font> | 泳瑞父 | 2000.09.28 | 5334 |
1329 | 이중주? 하하하.... | 수 | 2000.09.29 | 4703 |
1328 | martha argerich 의 연주는... | 수 | 2000.09.30 | 5686 |
1327 | .........묵묵........ | 지우압바 | 2000.10.04 | 4953 |
1326 | 골루세스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 김소희 | 2000.10.05 | 4812 |
1325 | 음반 게시판을 보세요!!! | 음반방장 | 2000.10.05 | 4741 |
1324 | 정말 좋은 연주자가 확실해요. | 수 | 2000.10.05 | 4649 |
1323 | 저... 어떻하면 아르페지오를 잘할 수 있나여? | wlal | 2000.10.06 | 4904 |
1322 | ☞:저... 어떻하면 아르페지오를 잘할 수 있나여? | 은석 | 2000.10.06 | 4665 |
1321 | ☞:골루세스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 illiana | 2000.10.07 | 4489 |
1320 |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기타리스트의 보물창고 NAXOS | illiana | 2000.10.07 | 6119 |
1319 | ☞:NAXOS음반 카타로그를 구하는 방법 | illiana | 2000.10.07 | 4647 |
1318 | ☞:NAXOS음반 정말 싸여. | 수 | 2000.10.07 | 4458 |
1317 | Solo로 연주하는 아란훼즈협주곡 듣고싶지 않으세요? | illiana | 2000.10.08 | 5288 |
1316 | 야마시다의 연주가 최고가 아닌가요? | 김상근 | 2000.10.08 | 4663 |
1315 | 야마시다의 연주! 조치요! | 음반방장 | 2000.10.08 | 428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참고로 저는 키가 166이고 손이 작은 편입니다... 기타는 평균 싸이즈를 사용하는 사람이구요...)
제가 그 부분을 연주자들이 어떻게 치는지 잘 살펴본 적이 있었는데요... 무라지 가오리의 경우는 하이포지션으로 잡드라구요... 하이포지션에선 음색이 그다지 맘에 들지않기는하지만 그래도... 위에 말한 운지보단 훨씬 경제적인(?) 운지라고 생각합니다... 뒤따라오는 운지는 재빨리 이동하면 되니까... 앞에 말한 운지보다는 추천할만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럼 서씨님도 꼭 운지를 성공하시기게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