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LG ART CENTER에서 보았습니다.
야마시다의 명성에 대해서 많이 들어서 그런지
기대보다 실망스럽더군요.
테크닉은 끝내주는구나 , 오버 앳션까지도 어울리는구나,
하다가 점점 지루해지는 것은 무엇이었을까요.
감동이 안 전달 되는데
피곤이 밀려오는데
그래도 비싼 좌석이라(아까워서)
끝까지 버티다 왔습니다.
공연장의 좁은 좌석 배치,
산만한 조명또한
집중이 안 되는 이유였습니다.
[giny님께서 쓰신 내용]
ː 지난 12월 10일 야마시따 연주를 첨 봤습니다..
ː야마까지도록 빠르게 치는 그의 테크닉에 푹 빠져서
ː며칠동안 그가 치는 음반을 거의 다 구해서 들었습니다.
ː라이센스도 없는 음반이라 리얼오디오로 여기저기서 따다가
ː들었는데도 좋았져..
ː 솔직히 야마시타의 연주를 듣게 될 때는 음악을 이해하고
ː선율이나 화성의 진행을 느끼기보다는 그의 테크닉에 경외감을
ː느끼고 듣는 되더군여.. 그래도 듣기 좋은 이유는
ː 그의 표현방식이 직선적이고 단순하기 때문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ː12월 10일 영산아트홀에서의 연주도 그랬습니다..
ː바하의 BWV.1003 소나타를 중심으로 몇가지 곡을 연주했는데,
ː느린악장과 빠른악장을 과장될 정도로 구분해서 속도를에
ː극도로 차이를 두더군여.. 연주할 때의 제스쳐도 느끼할 정도로
ː오버하기도 하고...
ː 하지만 분명한 것은 제가 듣기엔 그것이 이상하게도 자연스럽다는 겁니다
ː피아노와 포르테의 음의 세기의 차이는 기타의 표현력의
ː가능성을 다시 보게 해줬고, 다소 과장이 들어가 있는 악상에도
ː 그럴듯한 이유가 있다고 느껴지게 만드는 뭔가가 있더라는 겁니다.
ː사실 연주회 분위기도 안좋고 난방기기의 잡음으로 신경이 곤두서기도
ː했지만, 잠시도 눈을 뗄수가 없었져..
ː 그의 표현방식에 대해서는 논란이 많지만, 제겐 분명한 감동이
ː전해졌습니다. ^^
ː 앙코르 곡을 많이 듣지 못하고 다소 정리되지 못한 듯한 프로그램이라,
ː아쉽긴 했지만 cool한 경험이었습니다.
ː ㅋㅋ..어줍고 부족한 제글을 읽어주신 님들께 감사드립니다.
ː
ː
야마시다의 명성에 대해서 많이 들어서 그런지
기대보다 실망스럽더군요.
테크닉은 끝내주는구나 , 오버 앳션까지도 어울리는구나,
하다가 점점 지루해지는 것은 무엇이었을까요.
감동이 안 전달 되는데
피곤이 밀려오는데
그래도 비싼 좌석이라(아까워서)
끝까지 버티다 왔습니다.
공연장의 좁은 좌석 배치,
산만한 조명또한
집중이 안 되는 이유였습니다.
[giny님께서 쓰신 내용]
ː 지난 12월 10일 야마시따 연주를 첨 봤습니다..
ː야마까지도록 빠르게 치는 그의 테크닉에 푹 빠져서
ː며칠동안 그가 치는 음반을 거의 다 구해서 들었습니다.
ː라이센스도 없는 음반이라 리얼오디오로 여기저기서 따다가
ː들었는데도 좋았져..
ː 솔직히 야마시타의 연주를 듣게 될 때는 음악을 이해하고
ː선율이나 화성의 진행을 느끼기보다는 그의 테크닉에 경외감을
ː느끼고 듣는 되더군여.. 그래도 듣기 좋은 이유는
ː 그의 표현방식이 직선적이고 단순하기 때문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ː12월 10일 영산아트홀에서의 연주도 그랬습니다..
ː바하의 BWV.1003 소나타를 중심으로 몇가지 곡을 연주했는데,
ː느린악장과 빠른악장을 과장될 정도로 구분해서 속도를에
ː극도로 차이를 두더군여.. 연주할 때의 제스쳐도 느끼할 정도로
ː오버하기도 하고...
ː 하지만 분명한 것은 제가 듣기엔 그것이 이상하게도 자연스럽다는 겁니다
ː피아노와 포르테의 음의 세기의 차이는 기타의 표현력의
ː가능성을 다시 보게 해줬고, 다소 과장이 들어가 있는 악상에도
ː 그럴듯한 이유가 있다고 느껴지게 만드는 뭔가가 있더라는 겁니다.
ː사실 연주회 분위기도 안좋고 난방기기의 잡음으로 신경이 곤두서기도
ː했지만, 잠시도 눈을 뗄수가 없었져..
ː 그의 표현방식에 대해서는 논란이 많지만, 제겐 분명한 감동이
ː전해졌습니다. ^^
ː 앙코르 곡을 많이 듣지 못하고 다소 정리되지 못한 듯한 프로그램이라,
ː아쉽긴 했지만 cool한 경험이었습니다.
ː ㅋㅋ..어줍고 부족한 제글을 읽어주신 님들께 감사드립니다.
ː
ː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414 | 1970.01.01 | 4519 | ||
1413 | A.P.BARRIOS MANGORE를 아시나요? 6 | 영서애비 | 2000.05.12 | 6780 |
1412 | 왕야맹을 아시나요?...16살소녀. | 말괄량이 | 2000.05.26 | 4890 |
1411 | 로스 로메로스 공연과 핸드폰소리.... | 명노창 | 2000.05.29 | 5199 |
1410 | 엘리엇 피스크의 마스터클래스..... | 고형석 | 2000.06.11 | 4977 |
1409 | 피스크? 테크니션? | brawman | 2000.06.11 | 5692 |
1408 | [책소개] 스탠다드 팝송기타솔로 | 말괄량이 | 2000.06.20 | 5431 |
1407 | 제 8회 국제기타콩쿠르...이탈리아 | 말괄량이 | 2000.06.20 | 4895 |
1406 | gfa 2000기타콩쿠르 | brawman | 2000.06.20 | 4899 |
1405 | 웅수님 홈에서 아주 잘 쉬었다가 갑니다..^^ | 정성민 | 2000.07.02 | 5068 |
1404 | 행~님!! 홈페쥐 보수작업 추카... | 한쌈 | 2000.07.02 | 5484 |
1403 | 당신 음악못듣게하면? | 늑대 | 2000.07.05 | 4521 |
1402 | ☞:당신 음악못듣게하면? | 여우 | 2000.07.05 | 4834 |
1401 | ☞:화가로 전향했을껄.... | 나그네 | 2000.07.05 | 4972 |
1400 | 나는.... | 눈물반짝 | 2000.07.05 | 4589 |
1399 | 거럼 | 고롬 | 2000.07.06 | 4762 |
1398 | 씨이...... | 오모씨 | 2000.07.06 | 4868 |
1397 | 늑대 일루 와봐봐..... | 늑대사냥꾼 | 2000.07.06 | 4780 |
1396 | 귀가 있을필요가 없죠. | 현규 | 2000.07.11 | 4650 |
1395 | 우메~우째이런 황당한 이야기 거리가...... | 명노창 | 2000.07.12 | 4930 |
1394 | 아래..늑대님 그럼우리에게 손가락이 없다면... | 명노창 | 2000.07.12 | 4648 |
1393 | 쟈끄 르씨엘의 골드베르크변주곡. | 웅수 | 2000.07.13 | 4582 |
1392 | 엘레나 파판드로양에게 갔다왔어요? | 수 | 2000.07.20 | 4568 |
1391 | 엘레나 파판드루 | 이승한 | 2000.07.26 | 4688 |
1390 | ☞:당신 음악못듣게하면? | 이승한 | 2000.07.26 | 4672 |
1389 | ☞:승한님 두번째 부탁입니다. | 수 | 2000.07.26 | 4728 |
1388 | 부탁취소... | 수 | 2000.07.26 | 4582 |
1387 | [re:]부탁취소... | 이승한 | 2000.07.27 | 4595 |
1386 | 쿠쿠....감사. | 수 | 2000.07.27 | 4769 |
1385 | antigoni goni 홈페이지 아시는분~ | 동물원 | 2000.07.30 | 4894 |
1384 | 배장흠기타독주회실황mp3!! | 오모씨 | 2000.07.31 | 4735 |
1383 | 바하전문 연주자 니콜라예바가 차이콥스키를... | 수 | 2000.08.01 | 4551 |
1382 | 이런 곳이 다 있네 ^^ | 초보작곡가 | 2000.08.02 | 4725 |
1381 | 스테판 락 악보어디서 구하나요? | 기타광맨 | 2000.08.08 | 4970 |
1380 | 악보게시판에 올려주세여~ -.-;; | 형서기 | 2000.08.08 | 4466 |
1379 | 알함브라. | sophia | 2000.08.19 | 4815 |
1378 | 요기... | 화음 | 2000.08.20 | 4538 |
1377 | 석굴암 | 화음 | 2000.08.20 | 5565 |
1376 | 꺄오~ 화음님 화이팅! | 수 | 2000.08.20 | 4440 |
1375 | 라흐마니높 피아노협주곡음반은... | 수 | 2000.08.22 | 4974 |
1374 | 야마시타의 비디오를 보고 | 왕초보 | 2000.08.23 | 4761 |
1373 | 업그레이드된 야마시다.. | 수 | 2000.08.23 | 4656 |
1372 | 이곳은...다른세상 | whisky | 2000.08.24 | 4875 |
1371 | 바로크 기타 트리오 연주회입니다... | 조우주 | 2000.08.26 | 4653 |
1370 | 바루에코와 러셀의 대담내용 정리 | illiana | 2000.08.27 | 4843 |
1369 | 전 일렉 기타 연주자. | whisky | 2000.08.28 | 4977 |
1368 | 그남자와 그여자의 사정. 2 | 눈물반짝 | 2000.08.30 | 6026 |
1367 | ☞:그남자와 그여자의 사정...이런 것을??? | 형서기 | 2000.08.30 | 5167 |
1366 | --;;; | 눈물반짝 | 2000.08.31 | 4693 |
1365 | 헐...어케여..--;;;;;;;; | 형서기 | 2000.08.31 | 5498 |
1364 | 형서기님 다 보고선 | 수 | 2000.08.31 | 5533 |
1363 | 형서기님 요기.... | 화음 | 2000.08.31 | 5725 |
1362 | 어쿠...감사!!!!!!!!!!! | 형서기 | 2000.09.01 | 4515 |
1361 | ☞:야마시타의 비디오를 보고..저악보 있어요 | hochma | 2000.09.04 | 4923 |
1360 | 니콜라예바의 음반 가지고 계신분~ | 수 | 2000.09.04 | 4426 |
1359 | 몰입의 즐거움. | 눈물반짝 | 2000.09.04 | 4556 |
1358 | 몇장 있져! 그럼 다음 기회에... | 나 콜라예바 | 2000.09.04 | 4724 |
1357 | 누굽니까? | 수 | 2000.09.04 | 4524 |
1356 | 음악듣다 운 얘기하라고요? | 고은별 | 2000.09.15 | 4824 |
1355 | 고은별님 반갑습니다. | illiana | 2000.09.16 | 4406 |
1354 | 여러분이 생각하는 차세대 거물(?)은? | illiana | 2000.09.16 | 4507 |
1353 | 고은별님 반갑습니다. | maria | 2000.09.16 | 4386 |
1352 | 고은별님 아직 사지 마셔요. | 수 | 2000.09.16 | 4948 |
1351 | 아이참!!! 이를 어떻게 하죠? | 고은별 | 2000.09.16 | 4457 |
1350 | 새론 거물(?) | 영자 | 2000.09.16 | 4525 |
1349 | 캬!!!!!! 죽이는 Bylsma의 Cello Suites | illiana | 2000.09.17 | 4623 |
1348 | ☞:캬!!!!!! 죽이는 Bylsma의 Cello Suites...2장짜리? | 영자 | 2000.09.17 | 4622 |
1347 | 미운 illiana... | 수 | 2000.09.17 | 4657 |
1346 | 리얼오디오자료실은 어떠실런지... | 신정하 | 2000.09.18 | 4941 |
1345 | ☞:왕야맹때문에 디지게 혼났쟈나... | maria | 2000.09.21 | 4615 |
1344 | 울 성생님은.... | 수 | 2000.09.21 | 4450 |
1343 | 현대기타음악은 어떻게 이해해야 하나요? | 고민중 | 2000.09.24 | 5329 |
1342 | 현대인의 의식분열. | 의식분열 | 2000.09.24 | 5693 |
1341 | ☞:현대기타음악은 어떻게 이해해야 하나요? | 지우압바 | 2000.09.25 | 4569 |
1340 | ☞:현대 미술작품은 어떻게 감상하시나요? | 신정하 | 2000.09.25 | 4797 |
1339 | 새로운길에 대한 두려움.... | 수 | 2000.09.25 | 5263 |
1338 | ☞:현대기타음악에 대한 저의 생각들 | 왕초보 | 2000.09.26 | 4790 |
1337 | 괜찮으시다면 몇가지 짚어보겠습니다. | 신정하 | 2000.09.26 | 4987 |
1336 | 몇가지 짚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왕초보 | 2000.09.26 | 5619 |
1335 | 죄송합니다. | 신정하 | 2000.09.26 | 4757 |
1334 | 죄송하다니요...천부당 만부당 하신 말씀입니다.. | 왕초보 | 2000.09.27 | 4971 |
1333 | 역시 고수님들 이십니다. | 지우압바 | 2000.09.28 | 4512 |
1332 | 영서부님 지우압바연주 왜 안올리셔요? | 수 | 2000.09.28 | 4598 |
1331 | 지우압바님의 연주를 듣고싶다!!!!! | 형서기 | 2000.09.28 | 4962 |
1330 | <font color=red>꺄우뚱! 왜 그럴까요? 히히!</font> | 泳瑞父 | 2000.09.28 | 5396 |
1329 | 이중주? 하하하.... | 수 | 2000.09.29 | 4742 |
1328 | martha argerich 의 연주는... | 수 | 2000.09.30 | 5757 |
1327 | .........묵묵........ | 지우압바 | 2000.10.04 | 5008 |
1326 | 골루세스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 김소희 | 2000.10.05 | 4885 |
1325 | 음반 게시판을 보세요!!! | 음반방장 | 2000.10.05 | 4792 |
1324 | 정말 좋은 연주자가 확실해요. | 수 | 2000.10.05 | 4695 |
1323 | 저... 어떻하면 아르페지오를 잘할 수 있나여? | wlal | 2000.10.06 | 4946 |
1322 | ☞:저... 어떻하면 아르페지오를 잘할 수 있나여? | 은석 | 2000.10.06 | 4748 |
1321 | ☞:골루세스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 illiana | 2000.10.07 | 4566 |
1320 |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기타리스트의 보물창고 NAXOS | illiana | 2000.10.07 | 6198 |
1319 | ☞:NAXOS음반 카타로그를 구하는 방법 | illiana | 2000.10.07 | 4719 |
1318 | ☞:NAXOS음반 정말 싸여. | 수 | 2000.10.07 | 4541 |
1317 | Solo로 연주하는 아란훼즈협주곡 듣고싶지 않으세요? | illiana | 2000.10.08 | 5368 |
1316 | 야마시다의 연주가 최고가 아닌가요? | 김상근 | 2000.10.08 | 4705 |
1315 | 야마시다의 연주! 조치요! | 음반방장 | 2000.10.08 | 432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