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칼리토2016.08.02 20:24
무슨 근거로 제가 아이피를 바꿔가며 신현수님을 쫓아다니면서 댓글을 단다고 생각하셨는지 궁금합니다.
근거가 없으면서 함부로 그런 말을 하는 것은 무례한 일 아닐까요?
제가 아이피를 바꿔가면서 달았다는 합리적인 물증을 제시해주십시요.

연주를 올렸습니다. 손톱도 없고, 기타도 이제 치지 않지만 예전에 쳤던 로망스 운지 더듬으면서 원테이크 녹음했습니다.
더 쳐봐야 실력도 뻔한데 나을 것도 없을거 같아 그냥 원테이크 녹음 그대로 올립니다.
녹음하는데 총 3분, 업로드 하는데 총 3분, 도합 6분에 비용은 0원입니다.

괜찮은 받침대가 없어서 무릎에 올려놓고 촬영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제 입장에서만 사물을 본걸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왠만하면 다들 스마트폰 있고 인터넷 어디서든 되는 세상이니 저는 그저 일반적인 기준에서 그렇게 말했을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다 그럴거라고 생각한게 오류일수는 있지만 요즘 같은 세상에 그렇게 큰 오류는 또 아니라고 보네요.

동영상 만들 돈으로 귀리를 산다기에, 유튜브는 돈을 안 내는걸 모르시나 해서, 십원도 안든다고 말한거지, 신현수님 동영상 올리라는 뜻은 아닙니다. 다른 뜻은 없습니다.

자극적인 어휘를 쓰는건 신현수님의 자유입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건, 자극적인 어휘를 쓰면 항상 반작용이 있다는 말입니다. 그게 옳고 그르던 말입니다. 그렇다면 굳이 사서 악플을 받을 필요는 없지 않냐는게 제 말의 의도입니다. 왜 빌미를 주냐는 말이지요. 그것은 서로가 쓸데 없고, 에너지가 낭비되는 일 아니겠습니까?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