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2.21 22:09
작곡가philip rosheger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14.44.7) 조회 수 16346 댓글 2
philip rosheger의 serende라는 곡이 맘에 들어 쳐보고 있는데, 검색을 해보아도 작고가에 대한 정보가 없네요. ㅠㅠ
어레인지가 된 곡인걸 보면 원곡은 기타곡이 아닌가 본데, 아시는 분 계시면 몇 자 남겨주세요 ^^
Comment '2'
-
앗 ^^ 감사합니다.
역시 영어가 좀 되면 검색 수준이 다르네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414 | 1970.01.01 | 4475 | ||
1413 | A.P.BARRIOS MANGORE를 아시나요? 6 | 영서애비 | 2000.05.12 | 6733 |
1412 | 왕야맹을 아시나요?...16살소녀. | 말괄량이 | 2000.05.26 | 4821 |
1411 | 로스 로메로스 공연과 핸드폰소리.... | 명노창 | 2000.05.29 | 5124 |
1410 | 엘리엇 피스크의 마스터클래스..... | 고형석 | 2000.06.11 | 4938 |
1409 | 피스크? 테크니션? | brawman | 2000.06.11 | 5643 |
1408 | [책소개] 스탠다드 팝송기타솔로 | 말괄량이 | 2000.06.20 | 5389 |
1407 | 제 8회 국제기타콩쿠르...이탈리아 | 말괄량이 | 2000.06.20 | 4846 |
1406 | gfa 2000기타콩쿠르 | brawman | 2000.06.20 | 4839 |
1405 | 웅수님 홈에서 아주 잘 쉬었다가 갑니다..^^ | 정성민 | 2000.07.02 | 5028 |
1404 | 행~님!! 홈페쥐 보수작업 추카... | 한쌈 | 2000.07.02 | 5432 |
1403 | 당신 음악못듣게하면? | 늑대 | 2000.07.05 | 4483 |
1402 | ☞:당신 음악못듣게하면? | 여우 | 2000.07.05 | 4765 |
1401 | ☞:화가로 전향했을껄.... | 나그네 | 2000.07.05 | 4879 |
1400 | 나는.... | 눈물반짝 | 2000.07.05 | 4547 |
1399 | 거럼 | 고롬 | 2000.07.06 | 4691 |
1398 | 씨이...... | 오모씨 | 2000.07.06 | 4820 |
1397 | 늑대 일루 와봐봐..... | 늑대사냥꾼 | 2000.07.06 | 4727 |
1396 | 귀가 있을필요가 없죠. | 현규 | 2000.07.11 | 4610 |
1395 | 우메~우째이런 황당한 이야기 거리가...... | 명노창 | 2000.07.12 | 4889 |
1394 | 아래..늑대님 그럼우리에게 손가락이 없다면... | 명노창 | 2000.07.12 | 4601 |
1393 | 쟈끄 르씨엘의 골드베르크변주곡. | 웅수 | 2000.07.13 | 4543 |
1392 | 엘레나 파판드로양에게 갔다왔어요? | 수 | 2000.07.20 | 4523 |
1391 | 엘레나 파판드루 | 이승한 | 2000.07.26 | 4641 |
1390 | ☞:당신 음악못듣게하면? | 이승한 | 2000.07.26 | 4601 |
1389 | ☞:승한님 두번째 부탁입니다. | 수 | 2000.07.26 | 4660 |
1388 | 부탁취소... | 수 | 2000.07.26 | 4517 |
1387 | [re:]부탁취소... | 이승한 | 2000.07.27 | 4527 |
1386 | 쿠쿠....감사. | 수 | 2000.07.27 | 4716 |
1385 | antigoni goni 홈페이지 아시는분~ | 동물원 | 2000.07.30 | 4835 |
1384 | 배장흠기타독주회실황mp3!! | 오모씨 | 2000.07.31 | 4692 |
1383 | 바하전문 연주자 니콜라예바가 차이콥스키를... | 수 | 2000.08.01 | 4512 |
1382 | 이런 곳이 다 있네 ^^ | 초보작곡가 | 2000.08.02 | 4688 |
1381 | 스테판 락 악보어디서 구하나요? | 기타광맨 | 2000.08.08 | 4927 |
1380 | 악보게시판에 올려주세여~ -.-;; | 형서기 | 2000.08.08 | 4427 |
1379 | 알함브라. | sophia | 2000.08.19 | 4775 |
1378 | 요기... | 화음 | 2000.08.20 | 4486 |
1377 | 석굴암 | 화음 | 2000.08.20 | 5520 |
1376 | 꺄오~ 화음님 화이팅! | 수 | 2000.08.20 | 4398 |
1375 | 라흐마니높 피아노협주곡음반은... | 수 | 2000.08.22 | 4892 |
1374 | 야마시타의 비디오를 보고 | 왕초보 | 2000.08.23 | 4710 |
1373 | 업그레이드된 야마시다.. | 수 | 2000.08.23 | 4614 |
1372 | 이곳은...다른세상 | whisky | 2000.08.24 | 4830 |
1371 | 바로크 기타 트리오 연주회입니다... | 조우주 | 2000.08.26 | 4643 |
1370 | 바루에코와 러셀의 대담내용 정리 | illiana | 2000.08.27 | 4795 |
1369 | 전 일렉 기타 연주자. | whisky | 2000.08.28 | 4937 |
1368 | 그남자와 그여자의 사정. 2 | 눈물반짝 | 2000.08.30 | 5979 |
1367 | ☞:그남자와 그여자의 사정...이런 것을??? | 형서기 | 2000.08.30 | 5094 |
1366 | --;;; | 눈물반짝 | 2000.08.31 | 4653 |
1365 | 헐...어케여..--;;;;;;;; | 형서기 | 2000.08.31 | 5451 |
1364 | 형서기님 다 보고선 | 수 | 2000.08.31 | 5489 |
1363 | 형서기님 요기.... | 화음 | 2000.08.31 | 5681 |
1362 | 어쿠...감사!!!!!!!!!!! | 형서기 | 2000.09.01 | 4459 |
1361 | ☞:야마시타의 비디오를 보고..저악보 있어요 | hochma | 2000.09.04 | 4848 |
1360 | 니콜라예바의 음반 가지고 계신분~ | 수 | 2000.09.04 | 4385 |
1359 | 몰입의 즐거움. | 눈물반짝 | 2000.09.04 | 4469 |
1358 | 몇장 있져! 그럼 다음 기회에... | 나 콜라예바 | 2000.09.04 | 4653 |
1357 | 누굽니까? | 수 | 2000.09.04 | 4476 |
1356 | 음악듣다 운 얘기하라고요? | 고은별 | 2000.09.15 | 4782 |
1355 | 고은별님 반갑습니다. | illiana | 2000.09.16 | 4301 |
1354 | 여러분이 생각하는 차세대 거물(?)은? | illiana | 2000.09.16 | 4466 |
1353 | 고은별님 반갑습니다. | maria | 2000.09.16 | 4315 |
1352 | 고은별님 아직 사지 마셔요. | 수 | 2000.09.16 | 4864 |
1351 | 아이참!!! 이를 어떻게 하죠? | 고은별 | 2000.09.16 | 4378 |
1350 | 새론 거물(?) | 영자 | 2000.09.16 | 4482 |
1349 | 캬!!!!!! 죽이는 Bylsma의 Cello Suites | illiana | 2000.09.17 | 4582 |
1348 | ☞:캬!!!!!! 죽이는 Bylsma의 Cello Suites...2장짜리? | 영자 | 2000.09.17 | 4585 |
1347 | 미운 illiana... | 수 | 2000.09.17 | 4580 |
1346 | 리얼오디오자료실은 어떠실런지... | 신정하 | 2000.09.18 | 4863 |
1345 | ☞:왕야맹때문에 디지게 혼났쟈나... | maria | 2000.09.21 | 4552 |
1344 | 울 성생님은.... | 수 | 2000.09.21 | 4398 |
1343 | 현대기타음악은 어떻게 이해해야 하나요? | 고민중 | 2000.09.24 | 5290 |
1342 | 현대인의 의식분열. | 의식분열 | 2000.09.24 | 5645 |
1341 | ☞:현대기타음악은 어떻게 이해해야 하나요? | 지우압바 | 2000.09.25 | 4490 |
1340 | ☞:현대 미술작품은 어떻게 감상하시나요? | 신정하 | 2000.09.25 | 4719 |
1339 | 새로운길에 대한 두려움.... | 수 | 2000.09.25 | 5224 |
1338 | ☞:현대기타음악에 대한 저의 생각들 | 왕초보 | 2000.09.26 | 4721 |
1337 | 괜찮으시다면 몇가지 짚어보겠습니다. | 신정하 | 2000.09.26 | 4911 |
1336 | 몇가지 짚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왕초보 | 2000.09.26 | 5541 |
1335 | 죄송합니다. | 신정하 | 2000.09.26 | 4718 |
1334 | 죄송하다니요...천부당 만부당 하신 말씀입니다.. | 왕초보 | 2000.09.27 | 4933 |
1333 | 역시 고수님들 이십니다. | 지우압바 | 2000.09.28 | 4471 |
1332 | 영서부님 지우압바연주 왜 안올리셔요? | 수 | 2000.09.28 | 4555 |
1331 | 지우압바님의 연주를 듣고싶다!!!!! | 형서기 | 2000.09.28 | 4902 |
1330 | <font color=red>꺄우뚱! 왜 그럴까요? 히히!</font> | 泳瑞父 | 2000.09.28 | 5344 |
1329 | 이중주? 하하하.... | 수 | 2000.09.29 | 4707 |
1328 | martha argerich 의 연주는... | 수 | 2000.09.30 | 5688 |
1327 | .........묵묵........ | 지우압바 | 2000.10.04 | 4960 |
1326 | 골루세스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 김소희 | 2000.10.05 | 4816 |
1325 | 음반 게시판을 보세요!!! | 음반방장 | 2000.10.05 | 4749 |
1324 | 정말 좋은 연주자가 확실해요. | 수 | 2000.10.05 | 4653 |
1323 | 저... 어떻하면 아르페지오를 잘할 수 있나여? | wlal | 2000.10.06 | 4905 |
1322 | ☞:저... 어떻하면 아르페지오를 잘할 수 있나여? | 은석 | 2000.10.06 | 4672 |
1321 | ☞:골루세스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 illiana | 2000.10.07 | 4492 |
1320 |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기타리스트의 보물창고 NAXOS | illiana | 2000.10.07 | 6122 |
1319 | ☞:NAXOS음반 카타로그를 구하는 방법 | illiana | 2000.10.07 | 4650 |
1318 | ☞:NAXOS음반 정말 싸여. | 수 | 2000.10.07 | 4462 |
1317 | Solo로 연주하는 아란훼즈협주곡 듣고싶지 않으세요? | illiana | 2000.10.08 | 5289 |
1316 | 야마시다의 연주가 최고가 아닌가요? | 김상근 | 2000.10.08 | 4664 |
1315 | 야마시다의 연주! 조치요! | 음반방장 | 2000.10.08 | 428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발췌 합니다,
좋은 세상이지요 .. 미국 오크라호마 출신, 한국나이 73세, 만9살때 처음 피아노를 시작했고, 22세경 기타를 잡았고 6년간 전설적인 세고비아에게 공부 했다는 군요 .. 1966년~1974년 스페인에 살며 여름마다 열리는, 전액 국비지원 세고비아 와 "호세 토마스" 의 산티아고 매스터 크래스에 매회 참석했다 하지요 ... 기타, 많은 지역과 국가의 공부및 입상경력 언론 평가등이 있군요 ... 읽어 보시길 ..흠,
Philip Rosheger was born in Oklahoma City, Oklahoma in 1950 and began his first musical studies on the piano at the age of nine.
In 1962 he took up the guitar and within six years was studying with the legendary Andrés Segovia. From 1966 to 1974, he lived in Spain where he attended master classes with Segovia and José Tomás in Santiago de Compostela every summer with full scholarships from the Spanish government.
In 1969 and 1970 he participated as a performer in the master classes with Venezuelan virtuoso, Alirio Diaz, in Alessandria, Italy, winning scholarships on both occasions from the Italian government.
In 1972 he became the first American to win First Prize at the International Guitar Competition at Santiago de Compostela, becoming the first American to earn this distinction.
The decision, reached by a distinguished six-member jury including composer Federico Mompou, was unanimous. He also studied the guitar and music privately with Tomás at the conservatory in Alicante, Spain. In addition, he took private lessons for four years with another Segovia protégé, José Luis Rodrigo, in Madrid.
Rosheger has toured throughout Spain, Canada and the U.S., performing in such notable halls as Carnegie Recital Hall, Herbst Theater in San Francisco and Bovard Auditorium at USC in Los Angeles. He was a faculty member at San Francisco Conservatory of Music from 1975 to 1978 and at Sonoma State University in Northern California from 1979 to 1989 and has given master classes at universities across the U.S. He was asked to give a special concert of Manuel Poncé's music for guitar for the 1986 Andrés Segovia Commemorative Masterclass at Bovard Auditorium on the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campus in Los Angeles.
From the inception of his guitar playing, Rosheger has been active as a composer and in 1987 began performing his original compositions in public.
Since 1990, this activity has increased substantially, resulting in the addition of a considerable volume of works to the guitar repertoire.
In his San Jose concert he will perform numerous original works for the guitar which luminaries such as Pepe Romero consider among the best they have heard.
Philip Rosheger is included in Belwin Mills' Guitar Master Class - Technical Exercises by Famous Guitarists and Teachers.
He has an incredible reach; the ability to hold, simultaneously, the first fret of the sixth string and the eighth fret of the first string.
"His flawless technique, his tone of very best quality, his responsive personality and his exquisite sensitivity produced genuinie astonishment."-El Correo de Andalucia, Seville, Spain. (Julio Garcia Casas in the Andalusian Post)
"An intensely musical performer with an impressive command of the instrument." -St. Louis Globe-Democrat, K. B. Schuller
"An great deal of technical accomplishment and sound musical thinking." -The New York Times, Peter G. Davis
"A very strong, powerful player, Rosheger shows a great deal of musical sensitivity."-Guitarra Magazine, Chicago
"Rosheger is a magnificent musician."-The San Francisco Examiner, Jim Wood
"Rosheger's genius really showed forth as he played with a fluidness and sensitivity rivaling any master of the instrument." -Southwest Times Record, Fort Smith, Arkansas, Jack Kilgore
"Outstanding performance... beautifully polished... a fine sense of timing and accent... Baroque dances by Weiss set off with a flair." -Palo Alto Times, Peter D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