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실 선생님의 유작 CD가 출시되었습니다.

by 권진수 posted May 15,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서정실 선생님 CD.jpg서정실 선생님 CD2.jpg


지금은 돌아가시고 이 세상에 안 계신, 서정실 선생님의 유작 CD가 출시되었습니다.

서정실 선생님의 기타 연주는 항상 들을때마다 마음을 울리는 감동이며, 예술입니다. 음악은 한 프레이즈, 프레이즈마다 서정실 선생님의 감성과 표현이 느껴지며, 프레이징과 표현, 루바토 또한 예술입니다.

바로 위의 사진은, 제가 서정실 선생님의 The Story of Us 음반을 구매한 후, 음반 표지를 사진 찍은 것입니다.


서정실 선생님의 음반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서정실 선생님의 유작 CD 구매 링크입니다. The Story of Us 음반입니다.

https://search.shopping.naver.com/search/all.nhn?query=%EC%84%9C%EC%A0%95%EC%8B%A4&cat_id=&frm=NVSHATC

멜론으로도 또한 서정실 선생님의 음반을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melon.do/0kD7QdSmM

서정실 선생님의 또 다른 기타연주 CD를 구입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의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서정실 선생님 - Theme & Variation 음반입니다. 
또는, 위의 유작 CD 링크에서 서정실 선생님 - Theme & Variation 음반을 찾아보셔도 됩니다.
서정실 선생님의 '내 마음의 노래'(Songs from my heart) CD입니다.
서정실 선생님께서는 저의 기타 스승님이자, 음악 스승님이십니다. 수원대학교 다니던 시절, 서정실 선생님에게서 클래식기타 개인 레슨과 중주 수업, 합주 수업을 받았었는데, 그때 배웠던 기타와 음악에 대한 내용들이 지금까지도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서정실 선생님 덕분에 제 기타와 음악 실력이 많이 늘어날 수 있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서정실 선생님께서는 지금은 만나뵐 수 없는, 이 세상에 안 계시는 분이라는 점이 너무 슬픈 현실입니다.

다시 한 번 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하늘 나라에서 편안히, 안녕히 계십시오.

#서정실선생님TheStoryofUs
#서정실선생님Theme&Variation
#서정실선생님내마음의노래Songsfrommyheart
#Melon
#멜론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