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63 스페인 마드리드에세 제작된 기타이름.... 2 2002.04.25 72638
762 류트의 종류 (1), 아첼루토(Arciliuto) & 테오르베(Teorbe) 9 zin1005 2002.04.20 110801
761 야마하 대나무 기타.. 2 file 고정욱 2002.04.19 157011
760 기타넥의 휨에 대하여... 1 file 木香 2002.04.18 159010
759 기타 관리 1 orpheous 2002.04.17 76431
758 앞판칠을 셸락으로 바꾸면? 4 으랏차차 2002.04.17 73432
757 6번현보다 5번현 소리가 특히 큰데....~ 3 으랏차차 2002.03.27 70605
756 French polishing에 대한 설명... 간절한 2002.03.26 63050
755 [re] 그러나 스프러스를 사랑할수 밖에 없는 이유.. 1 으랏차차 2002.03.27 75864
754 Antonio Picado - Model 49 9 file 으랏차차 2002.03.23 84777
753 [사진] Antonio Picado - Model 49 file 으랏차차 2002.03.24 80560
752 [사진] Antonio Picado - Model 49 2 file 으랏차차 2002.03.24 81966
751 여름철 기타 관리 요령... 1 木香 2002.03.23 182252
750 특이한 넥 조인트.... 1 file 木香 2002.03.23 82426
749 Ian Kneipp guitar 13 으랏차차 2002.03.17 81386
748 Rene Baarslag의 15Fret 기타!!! 10 file 간절한 2002.03.16 75504
747 Jeffrey R. Elliott의 기타내부. 5 file 간절한 2002.03.12 88154
746 11현 기타의 조율...진철호님의 글에서 퍼왔습니다. 1 2002.03.10 109370
745 Angel Benito Aguado--Guitarra Romantica... 5 file 간절한 2002.02.26 84722
744 부쉐 플랜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나용???--수님??? 12 간절한 2002.02.23 97481
743 연주시의 기타 지지도구(Guitar Supporting System) 신정하 2002.02.21 71760
742 EFEL에 관한 보충 2 gaspar 2002.02.21 110060
741 신이치가 쓰는 기타.. 뭔지 아세여? 저번 대성당이랑.. 대서곡친 그 기타.. 2 아따보이 2002.02.20 70564
740 측후판 박장규 2002.02.14 93514
739 [re] 측후판(하카란다는 브라질리안 로즈우드에요 ^^;;;) 김동선 2002.02.18 77951
738 기타만드는 나무는 나무의꿈 게시판에 있어요. 2002.02.14 75026
737 야이리 기타를 구입했어요^^* 4 욱이 2002.02.07 82531
736 야이리 기타를 사려고 하는데요.. 3 욱이 2002.02.01 80844
735 세상에서 젤로 비싼기타가 모예요? 엄마가 하나사준데여... 47 철갑왕 2002.02.01 80755
734 겨울과 기타 박 장 규 2002.01.30 78639
733 통이 이상하게 부풀어져 있는데여... 고정욱 2002.01.28 75118
732 기타가...목청이 하루만에??? 1 간절한 2002.01.27 70871
731 적당한 습도와 황홀한 경험. 8 2002.01.27 83436
730 수님의 말대로... 샤콘느현이 변할까..? 1 김동선 2002.01.27 90594
729 손톱이 약해서 쉽게 뿌러 지시는 분들........ 6 명노창 2002.01.26 84922
728 [re] 손톱이 약해서 쉽게 뿌러 지시는 분들........ 김동선 2002.01.26 84524
727 8현기타는 기타의 진보된 형태다? 1 으랏차차 2002.01.23 105166
726 질문 한가지 드립니다. 4 간절한 2002.01.23 88784
725 [re] 8현기타는 기타의 진보된 형태다? 셰인 2002.01.23 170000
724 [re] 8현기타는 기타의 진보된 형태다? 진철호 2002.03.10 165227
723 www.acousticgt.com 2 木香 2002.01.18 81687
722 프렛방식의 상현주---아벨가르시아. 1 간절한 2002.01.10 90134
721 수님쇠줄기타도만들어주실수있나요 28 김민성 2002.01.08 69719
720 [re] -클래식기타의 모습을 한 스틸스트링기타를 만들수 있나요? 2 김동선 2002.01.12 77257
719 기타에서 부채살은 무슨 역할을 하나요? 인성교육 2002.01.06 75846
718 http://www.lmii.com 1 간절한 2002.01.01 91988
717 . 2 2001.12.27 86448
716 진지선생이 만든 기타... 3 으랏차차 2001.12.25 73779
715 [사진] Guitar 스트링 묶는법 (by Martin) 木香 2001.12.25 164299
714 시더와 스프루스의 조합은 불가능??? 2 간절한 2001.12.23 69005
713 한번 더 게겨봅니당---인조손톱!!! 1 간절한 2001.12.20 79741
712 [re]흑!!!... 뭘 해도 안된당... 2 간절한 2001.12.26 72425
711 좀 허접 스럽지만 경험에서 나온 조언들입니당. ^^ 5 기타랑 2001.12.26 80486
710 인조손톱하면...네일아트에서 사용하는 플라스틱손톱 3 명노창 2001.12.21 82990
709 예민한 기타? 멍청한 기타? 7 뽀짱 2001.12.08 104648
708 [아랑] 진지하게 논의해 봅시다........아우쎌이 지적한 스프러스와 시더의 음색 최성우 2001.11.27 100758
707 일단 이 말이 타당성이 있나요? 아랑 2001.11.28 71577
706 [re] 바로크와 스프러스!! 뽀짱 2001.11.29 71701
705 피치가 완벽한 기타는? 2 지얼 2001.11.16 149642
704 롤프 아이힝어에 대해.... 뽀짱 2001.11.15 73470
703 담만을 쳐보다... 안만... 2001.11.14 106896
702 담만류의 2중판은 8 서정실 2001.11.14 90976
701 디.. 4 2001.11.14 69852
700 [re] 디용(dyen)을 연주해보셨구낭.... 송방 2001.11.14 85291
699 [re] 디용(dyen)을 연주해보셨구낭.... 3 김경진 2001.11.14 95092
698 조율에 따라서 음정이 뭉게지는데... 2 고정욱 2001.11.06 60633
697 소리, 연주자에 의해 좌우된다.스트라디바리우스와 현대 바이올린, 그 차이점은 무었인가? 8 고정석 2001.10.31 104930
696 go classic 에서 퍼온글입니다.. 1 채소 2001.11.05 184544
695 이런 기타 있었으면 좋겠어요. 2 기타랑 2001.10.25 86636
694 연주회 포스터할만한 사진이나 그림 없을까여? 1 은영이 2001.09.21 70598
693 [re] 연주회 포스터할만한 사진이나 그림 없을까여? 고정석 2001.09.22 64793
692 지판과 헤드를 흑단으로... 2 으랏차차 2001.06.09 73006
691 멋뜨러진 기타가 좋아요!!!!!!!!!!!!!!!!!!!!!!근데 돈이 엄따 2 기타살앙 2001.04.21 59887
690 로제트는 어떻게 만드나요? 3 으랏차차 2001.04.20 68731
689 스프러스와 시더 3 무아 2001.04.19 69796
688 저렴한 기타의 꽃단장? 2 김현영 2001.03.16 74175
687 기타 앞판에 쪽물 들이면 이쁘겠다... 기타랑 2001.03.15 66615
686 클래식과 통키타의 헤드머쉰... 으랏차차 2001.02.03 64223
685 사운드 홀.. 으랏차차 2001.02.01 99481
684 앞판에 붙은 부챗살의 갯수는 몇개가 이상적일까여? 형서기 2001.01.15 114964
683 ☞ 이런 그림은 어떨지^^ guitar4u 2001.08.14 74642
682 바이올린에는 사운드포스트라는 게 있다던데..... 스기 2001.01.10 92338
681 ☞ ☞ 바이올린에는 사운드포스트라는 게 있다던데..... 피어리나 2001.03.18 167439
680 지판의 재질도 음색에 영향을 주나요? 스기 2001.01.08 66026
679 ☞ 바이올린에는 사운드포스트라는 게 있다던데..... 이재화 2001.01.14 104980
678 그리고요.... 2001.01.08 66265
677 웅수엉아...과연 우리나라에서 기타를 처음제작하신분은 누구일까요? 명노창 2000.12.25 101778
676 키틴제 도료에 대해... 지우압바 2000.11.24 81334
675 ☞ 위에 기타 뒷사진. 명노창 2000.12.25 73292
674 신현수님 홈페이지가 궁금하신분들.. 변소반장 2000.11.24 73122
673 기타의 앞판이 이러면 어떨까..??? 변소반장 2000.11.20 163119
672 ☞ ☞ 기타의 앞판이 이러면 어떨까..??? 수님이 답좀 안진수 2001.02.09 68117
671 나무의 세포벽은 무엇으로든 간에 채워지는것이 좋을까요? 명노창 2000.11.02 163006
670 ☞ 기타의 앞판이 이러면 어떨까..??? 수님이 답좀 노 은 님 2000.11.25 169412
669 저도 한마디............ 이재화 2000.11.02 175586
668 ☞ 사포편, 제작과 관계는 없지만... 김웅찬 2000.11.01 66733
667 ☞ 일이되는 디자인 .....사포편. 저도 한마디........ 이재화 2000.11.01 159597
666 으미~ 기타는 어케 만드는쥐요? 김현영 2000.10.29 92637
665 ☞ 피안나는 디자인.....공구편. 저도 한마디 이재화 2000.10.31 83418
664 위의 글들을 읽으니 저도 기타를 만들어보고 싶네요... 김웅찬 2000.11.01 67816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Next ›
/ 1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