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ad More
"아포얀드"와 "알아이에"에 관한 고수님의 고견듣고싶습니다.
Date2003.11.28 By에거시 Views5280 -
Read More
이곡제목이랑 악보좀알려주세요
Date2003.11.21 By 한성진 Views3452 -
Read More
치고 싶은 곡이 있는데 악보를 구하기가 어렵네요.
Date2003.11.19 By초보기타잡이 Views4531 -
Read More
망고레 음악을 듣고 싶어요~
Date2003.11.18 By쵸코보 Views4086 -
Read More
한음 한음을 살아있는 소리를 만들기위해서..
Date2003.11.11 Bykai Views4517 -
Read More
제발 가을편지 운지쩜 갈쳐주세요 ㅠ ㅠ
Date2003.11.09 By현 Views3591 -
Read More
대화방 정팅...
Date2003.11.08 Bypepe Views4025 -
Read More
스페인 세레나데( Ferrer) 연주 파일좀 올려주세요~
Date2003.11.02 By쵸코보 Views5348 -
Read More
제 연습방법 입니다...
Date2003.10.29 By혁 Views4904 -
Read More
으... 느린 손가락들...
Date2003.10.27 Bykai Views7260 -
Read More
하나만 더 물어보겠습니다.
Date2003.10.26 By연리지 Views4942 -
Read More
[re] 슬러 기타주법의 종류
Date2003.10.26 Bygmland Views7055 -
Read More
부끄러운 일이지만...
Date2003.10.25 By연리지 Views4003 -
Read More
F.Kleynjans 'Prelude Nr.20'(전주곡 20번)
Date2003.10.24 Bykdu9707 Views4155 -
Read More
[re] F.Kleynjans
Date2003.10.27 By--; Views6627 -
Read More
기타 곡 '카바티나'에 대해서.. 질문요
Date2003.10.19 By소년 Views4599 -
Read More
버츄오소에 대해..
Date2003.10.19 By지나가다 Views3933 -
Read More
녹음을 하려고 md를 구입하려 하는대..궁금증..
Date2003.09.24 By붉은매 Views3484 -
Read More
[re] 녹음을 하려고 md를 구입하려 하는대..궁금증..
Date2003.10.21 Byㅇㅇ Views4171 -
Read More
[re] 녹음을 하려고 md를 구입하려 하는대..궁금증..
Date2003.09.24 By라일 Views3982 -
Read More
채보를 하려는데요.. 너무 막막하네요
Date2003.09.18 By음치~ Views4017 -
Read More
[re] 채보를 하려는데요.. 너무 막막하네요
Date2003.10.20 Byㅇㅇ Views4222 -
Read More
최후의 트레몰로
Date2003.09.12 By빌라로보트 Views4694 -
Read More
[re] 최후의 트레몰로
Date2003.09.18 By혁 Views4371 -
Read More
walking in rio를 보면서 궁금한 점
Date2003.09.09 By미지의회장 Views4001 -
Read More
기타 곡 '카바티나'에 대해서.. 질문요
Date2003.10.19 By소년 Views4738 -
Read More
질문 있어요~
Date2003.10.15 By기타초짜 Views3946 -
Read More
손에 땀이 너무많이 나요 ㅠ.ㅠ
Date2003.10.01 By허접고딩 Views4859 -
Read More
시인과 나 악보좀 보내주세요
Date2003.09.25 By이금선 Views4048 -
Read More
[re] 시인과 나 악보좀 보내주세요
Date2003.09.27 By이금선 Views4621 -
Read More
구하고 싶은 곡이 있는데요.
Date2003.09.23 By파랑소년 Views3950 -
Read More
처음 글 올립니다^^
Date2003.09.17 Byspringfever Views4119 -
Read More
love affair쳐보신분들 포지션좀 알려주세요((초보가))
Date2003.09.08 By초코보 Views3932 -
Read More
당신은 사랑받기... 에서 후렴 전의 고음 처리 원리???
Date2003.09.06 By김갑수 Views4007 -
Read More
왜 EADGBE 튜닝을 할까요...
Date2003.09.04 By오로라 Views4099 -
Read More
[re] 왜 EADGBE 튜닝을 할까요...
Date2003.09.08 By안타 Views5396 -
Read More
바하의 기타악보 중에서..
Date2003.09.01 Bythumb Views3987 -
Read More
prelude BWV1007 편곡 궁금합니다.
Date2003.09.06 By넘버삼 Views4987 -
Read More
왕초보의 몇가지 궁금증들..^^
Date2003.09.05 By네고비아 Views4478 -
Read More
[re] 왕초보의 몇가지 궁금증들..^^
Date2003.09.05 Byㅇㅇ Views4405 -
Read More
[악보급구]안형수씨의 청혼,,
Date2003.08.26 By기타맨 Views5311 -
Read More
질문이 있어요.
Date2003.08.25 Bymr.lee Views4039 -
Read More
[re] 질문이 있어요.
Date2003.08.25 Byㅇㅇ Views4124 -
Read More
답변부탁드려요 (초보자가)
Date2003.08.23 By초보 Views3841 -
Read More
손톱이 짧으면..
Date2003.08.20 Byㅇㅇ Views4767 -
Read More
엄지손톱 잘 기르는 법 좀..
Date2003.08.20 By고정욱 Views4845 -
Read More
단단하게 줄매는 법
Date2003.08.18 By라일 Views4520 -
Read More
처음 인사드려요
Date2003.08.15 By사오정 Views3630 -
Read More
^^ 하나 더 질문할께요..튜닝에 대해서
Date2003.08.10 ByHedWig Views4618 -
Read More
mp3다운로두에 관해서 질문요..
Date2003.08.10 ByHedWig Views448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