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41.156.162) 조회 수 67904 댓글 2
http://www.schrammguitars.com/
에 가면 길벗님(John Gilbert)의 기타에 관해 재미난 얘기들이 꽤 있더군요.
특히 재미났던 건 프렛버즈현상을 제작자가 간단한 전기도구를
이용해서 쉽게 찾아내는 길벗님의 방법입니다.
좀 웃기기도 하더군요.
글구 길벗님 특유의 T-브레이싱에 관한 사진과 간단한 정보도 있더군요.
또 길벗님 방식의 튜닝머쉰에 관한 정보도...
와...길벗님께서는 무지 여러가지 개발하셨당. 놀라워라...
1922년생이시던데 혹시 돌아가셨나요???
위 싸이트에 함 가보셔요.
Comment '2'
  • 2001.09.30 20:22 (*.62.26.111)
    좋은정보 많네여..감사함당...
  • ? 2001.10.05 09:52 (*.94.150.130)
    러셀, 스미트 등이 쓰는 명기죠. 이병우님 기타도 길버트라덴데.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63 aaa앞판가격은.... 명노창 2000.07.04 66157
562 ☞:게놈기타. 화음 2000.07.21 56497
561 ☞:aaa앞판가격은.... 명노창 2000.08.04 97145
560 maple 넥... cc 2000.07.04 93750
559 ☞:aaa앞판가격은.... 피어리나 2000.07.17 91265
558 내손으로 만듭시다.어떡해? 영서부 2000.07.04 79381
557 기타만들고파~ ganesha 2000.07.04 92647
556 베란다기타 실패... 명노창 2000.07.04 60172
555 저도 고노인데.... 명노창 2000.07.04 98580
554 현을 바꾸고서... 은정 2000.07.04 87570
553 앞판 색에 관한 질문 泳瑞父 2000.06.25 67483
552 . 웅수 2000.06.25 75221
551 별난 기타아에 관한 몇가지 의문? 泳瑞父 2000.06.24 100798
550 ☞:바이스 버거? 지우압바 2000.07.01 76761
549 ☞:weissgerber가 맞아요.. 말괄량이 2000.07.04 60315
548 자꾸 남의 글에 re해서 죄송합니다..... cc 2000.06.16 172110
547 f홀 기타..... 말괄량이 2000.06.15 90880
546 혹시 지우압바 2000.06.23 104356
545 독일식 스페인식. 풀만먹고. 2000.06.13 60161
544 스페인식 vs 독일식. 풀만먹고. 2000.06.13 105804
543 탄현에너지의 분산에 관하여... 명노창 2000.06.12 69474
542 그런데 고노도 독일식기탄가요.... 명노창 2000.06.13 105367
541 ☞:탄현에너지의 분산에 관하여... cc 2000.06.14 100707
540 그런데 고노도 독일식기탄가요.... 풀만먹고. 2000.06.13 61477
539 홀에 대해서 질문... 몽자삼촌 2000.06.12 94125
538 ☞:탄현에너지의 분산에 관하여... hiena 2000.06.12 72360
537 ☞:홀에 대해서 질문... bronto 2000.06.15 106121
536 기타의 순결? 말괄량이 2000.06.12 94459
535 ☞:홀에 대해서 질문... cc 2000.06.14 96186
534 ☞:홀에 대해서 질문... cc 2000.06.14 96997
533 ☞:홀에 대해서 질문... 몽자삼촌 2000.06.12 62719
532 야광기타. 귀똘이 2000.06.09 66464
531 ☞:구멍많은 기타들.... CC 2000.06.11 67869
530 기타의 재료는 꼭 나무이어야만 하는가? CC 2000.06.08 91710
529 비브라토 기타. 귀똘이 2000.06.07 61672
528 상현주가 쇠라면??? 플렛이 뼈라면??? 간절한 2001.10.25 68149
527 기타의 6번줄 변칙튜닝에 대해.. 3 으랏차차 2001.10.16 66183
526 [질문]락커칠 기타 앞판에 대해서??? 1 간절한 2001.10.10 78897
525 뭰히 길들이기 II 1 산넘 2001.10.09 69303
524 세르게이 디용의 기타...캐나다 토론토....2000. 메니아 2001.10.07 71430
523 [정보] 기타용 댐핏에 대하여.... 3 木香 2001.10.06 90288
522 만화속 기타이야기. 지얼 2001.10.05 63554
521 습도에 따른 기타바디의 변형... 1 木香 2001.10.03 66206
520 [기사] 북한의 기타. 7 눈물반짝 2001.10.03 70920
519 양쉐페이....그녀에게 누가 그렇게 많은기타를 주었나? 5 지방맨. 2001.10.01 90317
» John Gilbert의 제자의 홈페이지(그런대로 재밌습당) 2 간절한 2001.09.30 67904
517 질문입니다. 항공이 타원형이라면... 1 1_sunny 2001.09.16 70661
516 Dominique Field를 아시나요??? 6 file 간절한 2001.09.16 64777
515 뭰히 길들이기... 6 산넘 2001.09.12 73458
514 라미레스 4e를 쳐보고... 21 으랏차차 2001.09.09 95524
513 소리가 트인다는게...어떤거죠?? 6 고정욱 2001.09.09 67775
512 일반적인 클래식 기타와 플라멩코 기타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여? 7 바실리스크 2001.09.07 105629
511 튜닝팩이 문제인가, 아니면 기타가??? 앙~도와주세용^^** 간절한 2001.09.05 62730
510 질문..스프루스기타에 대해서 질문있습니다.. 7 김희도 2001.09.05 68274
509 질문염... 옆뒤판을 마호가니로 만들면 로즈우드하고 음색이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2001.09.04 80235
508 Guitarlele 3 file ganesha 2001.09.04 75412
507 베트남산 비단뱀 기타 2 file ganesha 2001.09.04 65278
506 베트남산 비단뱀 기타 1 file ganesha 2001.09.04 57966
505 Sitar 3 1 file ganesha 2001.09.04 64327
504 Sitar 2 file ganesha 2001.09.04 93952
503 Sitar. 2 file ganesha 2001.09.04 86033
502 황미나의 레드문과 밤과꿈 8 EGOIST 2001.09.04 74456
501 궁금한데여...기타여.. 16 정말초보 2001.09.02 61894
500 안녕하세요 홈에는 첨이네요... 자료실만 왔었는데... 저기 질문염.. 3 2001.09.02 59166
499 자문자답 병서기 2001.08.31 162444
498 동문서답. 1 병서기님 팬 2001.08.31 69423
497 이그나시오 로자스가 어리 갔나 했더니... 매냐 2001.08.29 53853
496 친구가 기타샀다. 3 매냐 2001.08.29 63587
495 기타 잘 받았습니다. 4 쇼팽 2001.08.22 80062
494 음질의 이중성. 1 날카론시각. 2001.08.27 97785
493 장마철관리는 faq에서 읽어보셔요. 2001.08.22 70229
492 k.hofner 클래식기타... 4 file 木香 2001.08.18 75013
491 구입한지 반년정도지났는데... kosams 2001.08.17 58879
490 넥의 넓이는.. 저기 2001.08.16 62935
489 인도에선 상아구하기 힘들당. 3 2001.08.13 65329
488 나도,,, 25 loveromero 2001.08.02 102014
487 부쉐 다뤄보기... 5 난넘 2001.08.02 58406
486 클래식기타, 포크기타의 현높이... 1 木香 2001.07.21 91133
485 이런 기타 스텐드... 4 file 木香 2001.07.21 71727
484 한가지더 질문인데요.... 기타줄은.. 1 느끼오빠 2001.07.19 60370
483 수님아 질문인데요.... 앞판을.. "하카란다"란 나무로.. 느끼오빠 2001.07.19 56362
482 똥글똥글한 소리.. 맑고 투명한 소리.. 심금을 울리는 소리.. 6 으랏차차 2001.07.19 68388
481 라왕으로 기타를 만든다면.... 2 간절한 2001.07.18 67887
480 케이스를 한번 만들어보면? 3 최성우 2001.07.15 54697
479 케이스에 대한 질문. 1 최성우 2001.07.14 88607
478 ☞ 케이스를 한번 만들어보면? 木香 2001.07.15 58572
477 ☞ 케이스에 대한 질문. 1 기타랑 2001.07.14 64930
476 새로 단장한 흑단 지판.. 7 으랏차차 2001.07.13 58239
475 ☞ 지판을 딱을 때... 木香 2001.07.14 55345
474 평시엔 기타를 케이스에서 내어놓아야 좋은가요? 1 렐리우스 2001.07.12 99841
473 중요한건 습도가 얼마나 되느냐죠. 2001.07.13 116709
472 도데체 어떤 마술을 부리셨길레... 수님!! 으랏차차 2001.07.11 64995
471 현은 지판에 안 닿아도 누군가는 지판에 닿아요. 4 2001.07.12 94893
470 아마추어-.-a 클래식기타 인터넷 방송합니다~~~ ㅎㅎㅎ 2001.07.11 88899
469 ☞ 줄은 지판에 닿지 않는데.... 4 셰인 2001.07.11 89041
468 수님께선 어쿠스틱 기타 제작은 안하시나요? ^^;;;; 짱팔이 2001.07.11 57408
467 수님 질문이 한가지 있습니다. 목향 2001.07.10 60791
466 얼마전 100호기타를 구입했는데... 18 렐리우스 2001.07.09 59382
465 . 1 2001.07.09 98347
464 왜 기타가 깨질까 방가방가 2001.07.02 105838
Board Pagination ‹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Next ›
/ 1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