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47.28.80) 조회 수 6611 댓글 0
신경써주신 님들께 감사드려요.
인터넷으로 이렇게 빠르게
감사한글을 받게되니 좋아요.
또 올께요.....







>[미니아부지님께서 쓰신 내용]

>3악장 만이지만...
>참고가 되실 거에요.
>전에 말씀드린 리처드 예이츠 사이트의 파일링크에요.
>이거 읽으시려면 어도브사의 "애크로뱃 리더" 프로그램이 있어야 하는데
>없으시면 아래 주소에서 다운받으셔요...
>공짜 프로그램이라 문제는 없구요...
>
>ftp://ftp.artmedia.org/apputil/textview/Acrobat/4.0/ar40kor.exe
>
>Presto - The Italian Concerto, third movement by J.S. Bach
>


>


    > MIDI Full
    > score sound file, tempo=90
    >
    >

    Guitar One
    > score.
    >
    > MIDI
    > Guitar One sound file, tempo=70
    >
    > MIDI
    > Guitar One sound file, tempo=80
    >
    > MIDI
    > Guitar One sound file, tempo=90
    >
    >


    >

    Guitar Two
    > score.
    >
    > MIDI
    > Guitar Two sound file, tempo=70
    >
    > MIDI
    > Guitar Two sound file, tempo=80
    >
    > MIDI
    > Guitar Two sound file, tempo=90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400 악보 올렸슴다. 글고....부탁.. 지우압바 2000.10.14 6046
4399 윽.... 변소반장 2000.10.09 6276
4398 헉.... 2000.10.14 7269
4397 헉.... 이름만방장 2000.10.14 6748
4396 근데여..지우압바님 제가쓴글 어디로 갔는지 못보셨나여?? 변소반장 2000.10.09 6179
4395 허걱...그, 그걸... 악보방장 2000.10.16 6152
4394 왕초보님 ~ 예 마자요~~^^ 기타에.. 2000.10.18 6890
4393 감사함다...왕초보님..--;;; 체면구긴방장 2000.10.17 6138
4392 ☞:토레스 공연에서..Rumba Flamenca? file 왕초보 2000.10.17 7003
4391 혹시..Rumba Catalan? 악보방장 2000.10.16 8484
4390 차피의 악보 구했슴다. 짜가 관현악보... 지우압바 2000.10.13 6562
4389 음반이나 mp3로는 좀 어려울거 같네요.. 왕초보 2000.10.18 6676
4388 헨델의 조곡 7번이라면.. 악보방장 2000.10.16 6105
4387 토레스 공연에서..Rumba Flamenca? 기타에.. 2000.10.16 7105
4386 ☞:핸델의 조곡 7번. 미니아부지 2000.10.16 6717
4385 핸델의 조곡 7번. 입시생 2000.10.16 6977
4384 첼로조곡악보는요.... 2000.10.18 6441
4383 바하 작품들의 악보 구할수 있을까요? 왕초보 2000.10.18 7061
4382 이걸 원하시는 건지... 지우압바 2000.10.23 7150
4381 헐.... 형서기 2000.10.21 6484
4380 원하시는게... 형서기 2000.10.21 6632
4379 usher waltz 악보 구할 수 있을까요.. 정진성 2000.10.19 7112
4378 [re] ☞ 그걸 원했습니다. jj 2006.05.06 5435
4377 ☞ 그걸 원했습니다. dandollo 2000.10.24 6378
4376 이거도 아예 퍼놓을께요. 미니아부지 2000.10.20 5879
4375 천만에여!!! 형서기 2000.10.20 5927
4374 비발디 악보 좀 구할 수 있나요 dandollo 2000.10.20 6267
» 이거도 아예 퍼놓을께요...감사. 은정 2000.10.21 6611
4372 땡큐 은석!!(병석이는 아니겠쥐...) 형서기 2000.10.22 5388
4371 이탈리아 콘체르토아고 보내주신다니 감사. 은정 2000.10.20 711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50 Next ›
/ 15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