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04.111.250) 조회 수 7003 댓글 0
혹시 제가 알고있는게 맞는진 모르겠는데요.
룸바플라멩코란곡은 아마 노근영 선생님께서 편곡을 하신곡일겁니다. 중간에 '로망스'들어있는 곡 맞죠? 대학 동아리에서 연주회때 종종 올라오는 곡이고 트리오로 되있구요...룸바 카탈란하곤 다릅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400 악보 올렸슴다. 글고....부탁.. 지우압바 2000.10.14 6046
4399 윽.... 변소반장 2000.10.09 6274
4398 헉.... 2000.10.14 7251
4397 헉.... 이름만방장 2000.10.14 6746
4396 근데여..지우압바님 제가쓴글 어디로 갔는지 못보셨나여?? 변소반장 2000.10.09 6177
4395 허걱...그, 그걸... 악보방장 2000.10.16 6152
4394 왕초보님 ~ 예 마자요~~^^ 기타에.. 2000.10.18 6885
4393 감사함다...왕초보님..--;;; 체면구긴방장 2000.10.17 6137
» ☞:토레스 공연에서..Rumba Flamenca? file 왕초보 2000.10.17 7003
4391 혹시..Rumba Catalan? 악보방장 2000.10.16 8484
4390 차피의 악보 구했슴다. 짜가 관현악보... 지우압바 2000.10.13 6562
4389 음반이나 mp3로는 좀 어려울거 같네요.. 왕초보 2000.10.18 6673
4388 헨델의 조곡 7번이라면.. 악보방장 2000.10.16 6105
4387 토레스 공연에서..Rumba Flamenca? 기타에.. 2000.10.16 7104
4386 ☞:핸델의 조곡 7번. 미니아부지 2000.10.16 6717
4385 핸델의 조곡 7번. 입시생 2000.10.16 6974
4384 첼로조곡악보는요.... 2000.10.18 6441
4383 바하 작품들의 악보 구할수 있을까요? 왕초보 2000.10.18 7061
4382 이걸 원하시는 건지... 지우압바 2000.10.23 7150
4381 헐.... 형서기 2000.10.21 6483
4380 원하시는게... 형서기 2000.10.21 6632
4379 usher waltz 악보 구할 수 있을까요.. 정진성 2000.10.19 7111
4378 [re] ☞ 그걸 원했습니다. jj 2006.05.06 5435
4377 ☞ 그걸 원했습니다. dandollo 2000.10.24 6375
4376 이거도 아예 퍼놓을께요. 미니아부지 2000.10.20 5877
4375 천만에여!!! 형서기 2000.10.20 5927
4374 비발디 악보 좀 구할 수 있나요 dandollo 2000.10.20 6267
4373 이거도 아예 퍼놓을께요...감사. 은정 2000.10.21 6609
4372 땡큐 은석!!(병석이는 아니겠쥐...) 형서기 2000.10.22 5387
4371 이탈리아 콘체르토아고 보내주신다니 감사. 은정 2000.10.20 711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50 Next ›
/ 15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