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0.07.21 10:35

지우압바님..셋

(*.149.162.1) 조회 수 7737 댓글 0
안달루샤 악보 좀 전에 등기루(빠른걸루..) 보내드렸슴다..
편곡한 애가 좀 큰 종이에 그려가지구...원본 그대루 1:1로 복사했습니당.
7개파트로 편성되어 있슴다. 참, 그리구 연주회 팜플렛에
"Arr.by 국수정"이라고 하나만 표시해 주심 감사하겠대여..
좋은 연주 바랍니당...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460 원하신다면? 지우압바 2000.07.13 8459
4459 원하신다면? 고형석 2000.07.12 8500
4458 우와.. 이름만 들어도 꿀꺽.. 지우압바 2000.07.12 8399
4457 자료실...만들여 줘용 지우압바 2000.07.10 9585
4456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 합주곡 목록을 올립니다.. file 고형석 2000.07.11 9064
4455 자료실게시판 하나더 부탁했답니다. 웅수 2000.07.11 8372
4454 허억....보셨어여? 형서기 2000.07.13 8840
4453 난 보고시포 지우압바 2000.07.13 9014
4452 히...난 봤어요 수경낭자 2000.07.13 10524
4451 주글뻔 했음다...재작년에... 고형석 2000.07.13 8288
4450 악보다운받을수있는곳....아일랜드, 멀지요? 웅수 2000.07.12 8185
4449 아니? 라흐마니높을 어찌 기타로? 웅수 2000.07.12 8410
4448 악보가 좀 있는 곳입니다...러시아!!! 형서기 2000.07.13 8355
4447 자료실 오늘 개장햇어요 웅수 2000.07.13 7763
4446 지우압바님... 형서기 2000.07.14 8704
4445 여유있으실때 보내시길.. 지우압바 2000.07.20 7768
4444 악보 수령하였습니다. 지우압바 2000.07.24 7181
4443 지우압바님 투.. 형서기 2000.07.19 8226
4442 해답은요...^^ 형서기 2000.07.24 8910
» 지우압바님..셋 형서기 2000.07.21 7737
4440 악보자료실에 프로그램을 올려놓겠슴다.. 형서기 2000.07.28 7737
4439 [질문]악보 줄여보는 방법좀.... 2000.07.28 6589
4438 음...감사합니당... 형서기 2000.07.29 7201
4437 ☞:지적재산권에 대하여... 가스파르 2000.08.17 6757
4436 악보 자료실에 ... 주희 2000.07.28 6674
4435 가스파르님 감사... 2000.08.17 6648
4434 문의해 본 결과... 형서기 2000.08.09 6942
4433 스테판 락 악보는요...^^ 형서기 2000.08.08 6373
4432 지적재산권에 대하여... 2000.07.31 6841
4431 스테판 락 악보 어디서 구하나요? 기타광맨 2000.08.08 683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50 Next ›
/ 15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