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47.28.218) 조회 수 8904 댓글 0


작곡자가 직접 주신거라
저작권엔 문제 없읍니다.


>[형서기님께서 쓰신 내용]

>
>웅....일단 게시판은 attach가 가능하도록
>되어있슴다. 스캔파일도 괜찮은데요,
>거시기 저작권 문제 땜시...아직 제가
>판단기준이 안서서리..잘 보이시면 스캔해서
>올려주시구요, 올리실때 곡목 작곡자 등등을
>같이 써주심 더 좋구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490 앤 녹이는데는... 초롱동자 2000.05.15 10014
4489 겨울바닷가와 기타 그리고 예전의 그녀....... 명노창 2000.05.16 10667
4488 섬에 바캉스가서 스타되고 실력늘고. 김혜정 2000.05.18 11894
4487 이렇게 비가 올때면.... 명노창 2000.05.19 11460
4486 연주회준비..... 명노창 2000.05.22 11985
4485 기타케이스도 돼나요? 엔진오일 2000.05.22 11129
4484 데모좀 할때는... 386 2000.05.25 11020
4483 ☞:아주 오래전 일인데... brawman 2000.05.30 10288
4482 ☞:난 기타를 치면서 두사람의 여자를 사랑했습니다. 윤서비 2000.06.04 10473
4481 아주 오래전 일인데... 1 고형석 2000.05.30 10956
4480 난 기타를 치면서 두사람의 여자를 사랑했습니다. 11 명노창 2000.06.04 12641
4479 ☞:학생회관 계단꼭대기에서.. 화음 2000.07.09 10094
4478 늦은밤 아파트 놀이터에서 기타치기.... 명노창 2000.06.10 12196
4477 학생회관 계단꼭대기에서.. 고형석 2000.06.26 10579
4476 게시판지기님~ 말괄량이 2000.07.04 9362
4475 ☞:좋은 악보하나 있는데요.. 형서기 2000.07.05 10172
4474 공지사항에 쓰지 않은 것.... 고형석 2000.07.05 9371
» ☞:몇일뒤 스캔해서 올릴께요. 상현 2000.07.05 8904
4472 잠시만요.... 형서기 2000.07.05 9933
4471 좋은 악보하나 있는데요.. 상현 2000.07.05 10113
4470 합주 악보...list 좀 올려주세요... 지우압바 2000.07.05 10982
4469 하이텔 기사동에는 귀똘이 2000.07.05 10253
4468 음....생각해 보겠슴다... 고형석 2000.07.10 11287
4467 ☞:화음님 주솔 알아랴 보내져... 웅수 2000.07.09 9519
4466 ☞그분게 전화드렸더니... 웅수 2000.07.10 9118
4465 ☞:저도 어똑게 안될까여? 泳瑞父 2000.07.10 10418
4464 ☞:김의철 선샌님의 자필악보..필요하실껄요~ 화음 2000.07.09 10112
4463 대학교 동아리 사이트에 가면... 고형석 2000.07.05 9006
4462 김의철 선샌님의 자필악보..필요하실껄요~ 웅수 2000.07.09 9521
4461 악보 꾸러미가 모져? 웅수 2000.07.09 9611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50 Next ›
/ 15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