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기타라님께서 쓰신 내용]
ː자신은 클래식기타리스트라 주장하는 재즈 기타리스트인 알디오멜라와
ː존 맥러플린의 기타 2중주 곡인 카니발의 아침 입니다.
ː
ː기타의 재즈적인 느낌이 많이 나지요..
ː
ː그럼 함 들어보세용~^^
ː
ː
ː

[민성님께서 쓰신 내용]
ːː구하려고 해도 정말로 힘드네요 연주로들어봤으면 좋겠습니다 신정하님 홈에서보니까 사론 이스빈의 연주가 있다고하던데 다른연주자도 좋습니다 악보만 보고는 리듬을 .... 보사노바곡은 첨이여서 꼭 연주곡이 아니더라도 좋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료성격의 음반정보를 위한 게시판입니다. 2007.08.08 15145
349 ☞ Koyunbaba - 4Presto play by Domeniconi 이정민 2000.11.21 3661
348 골루세스 음반 구입정보 illiana 2000.10.07 3634
347 Koyunbaba - 4Presto play by Domeniconi file 고석호 2000.10.21 3662
346 Koyunbaba - 3 Cantable play by Domeniconi file 고석호 2000.10.21 3837
345 Koyunbaba - 2 Mosso play by Domeniconi file 고석호 2000.10.21 3823
344 Koyunbaba - 1 Moderato play by Domeniconi file 고석호 2000.10.21 4197
343 ☞ [질문] mp3.com 엘 갔는데여... 쎄쎄 2000.10.30 3841
342 Moreno의 El Testament d'Amelia file I'm B.J. 2000.10.26 5091
341 [질문] mp3.com 엘 갔는데여... 궁금이 2000.10.28 3749
340 [자작자연2] 밀롱가 - 카르도소의 연주입니다. file 2000.11.13 4453
339 ☞ ☞ ☞ 아쉽네요..^^ 그래두 감사..^^ 오모씨 2000.11.27 3617
338 ☞ ☞ ☞ 정말 부럽군요.. 2000.11.24 3574
337 ☞ ☞ 짱이네요..전주곡과 쇼로등은 없나요? 종인원 2000.11.27 3635
336 ☞ ☞ 아 듣고파라 삐에리 빌라로보스... 오모씨 2000.11.24 3715
335 ☞ 짱이네요..전주곡과 쇼로등은 없나요? 오모씨 2000.11.20 3423
334 ☞ 와 삐에리....^^ 2000.11.23 3641
333 ☞ 알바로 삐에리의 음반입니다(제 홈의 11월 감상실) 신동훈 2000.11.20 3654
332 6번 종인원 2000.11.13 4039
331 ☞ 이론.... 2000.11.24 3724
330 ☞ 슬기님이 요청하신 페페의 아란훼즈 2악장. 정슬기 2000.11.22 3643
329 알바로 삐에리의 음반입니다(제 홈의 11월 감상실) 미니압바 2000.11.20 3950
328 슬기님도 소개 한번 올리세요... 미니압바 2000.11.22 3735
327 좋은곡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 왕초보 2000.11.23 4169
326 슬기님이 요청하신 페페의 아란훼즈 2악장. 미니압바 2000.11.22 3926
325 York의 'Jubilation' file 전병철 2000.11.23 5649
324 [자작자연3] Sunburst - 요크의 연주입니다. file 2000.11.23 5635
323 EN SKAI......디용의 연주가 정말 멋지군요. 2000.11.24 4559
322 ☞ 역시...자작 자연......최고당...진짜 멋지당..(내용무) 오모씨 2000.11.24 3764
321 알리리오 디아즈가 연주한 라우로의 베네주엘라 왈츠 3번과 4번. 미니압바 2000.11.24 4069
320 오... 눈물반짝 2000.11.24 3882
319 [자작자연] ROLAND DYENS가 직접 연주한 TANGO EN SKAI. 미니압바 2000.11.24 5134
318 ☞ 멋지당.. 죽인당... 정말 멋있네요.. 조상근 2000.11.25 3900
317 [자작자연] ROLAND DYENS가 직접 연주한 SAUDADE No.3 1 미니압바 2000.11.25 5052
316 ☞ [맛배기판] 삐에리 소개시켜주어 고마워요. 고정석 2000.11.25 3612
315 [맛배기판] 삐에리의 빌라-로보스 2 미니압바 2000.11.25 3897
» 두분 다 감사합니다. 카니발의아침도정말좋군요(내용무) 민성 2000.11.30 3700
313 ☞ redfoot님이 부탁하신 라리아네의 축제 입니다- 김남중 연주 redfoot 2000.11.27 3760
312 ☞ 흑인 올페:오승국님 연주 고정석 2000.12.12 4435
311 ☞ 알디오멜라와 존맥러플린의 듀엣연주 file 기타라 2000.11.29 4385
310 Nicolas de Angelis의 Orfeo Negro file 음반장 2000.11.28 4791
309 흑인 올페의 노래를 들어볼순 없을까요 민성 2000.11.28 5032
308 카프리스24번 올립니다. file 음반장 2000.12.07 4900
307 죄송! 지원이 안 되고 있습니다. 음반장 2000.12.06 4184
306 흑인 올훼-"카니발의 아침" 1 미니압바 2000.11.30 6805
305 저.. 밑에 야마시타 LP감상 정말 되는 건가요?? 전병철 2000.12.06 3728
304 ☞ 크흑..고맙습니다.. 그리고 이 연주를 찾는 이유는.. 정슬기 2000.12.21 3875
303 오잉! 로만틱 기타CD에는.... 음반장 2000.12.21 3771
302 이병우의 축, 결혼 1 file beautiful stranger 2000.12.11 5036
301 줄리언 브림의 "라그리마" 구하고 싶어요... 정슬기 2000.12.20 4286
300 JOSE MIGUEL MORENO의 Lagrima file 음반장 2000.12.21 5150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Next ›
/ 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